후덥지근해서 땀은 나고 그러나 이슬비처럼 띄엄 띄엄 비가오는흐린날...노랑색칸나가 피어 마음을 환하게 해주네요^^
첫댓글 노란 칸나 참 이쁘네요
겨울에 이불 두툼하게 덮어주면 무난히 월동 할것입니다. 남부지방은 웬만하면 그대로 두어도 월동합니다.
빨강칸나가 전에 있었는데요.왕겨 덮고 했는데 다 죽었어요^^;;그때 노란것만 주신것 맞죠?
@시나브로 봄에 노랑과 빨강을 함께 보낸것같은데(구근 윗부분 색으로 구별 할 수 있어요) 빨강색이 못살았나봅니다.저는 너무 많아 비상용으로 몇 뿌리 캐고 나머지는 무성했던 잎을 쳐서 대충 덮어도 모두 살아나던데요. 넓은 유휴지가 있으면 한 줄로 울타리처럼 심어도 괜찮아요.빨강색이 필요하면 월동시켜 내년 봄에 드릴게요. 잘 되면 대야로 한가득이고 잘못되면 얼어죽는 그런 아이입니다.
@매화꽃(광주.담양) 이상하게 남부지방인데도 우리집은 햇살도 좋은데 월동이 잘 안되네요.아직 꽃이 올라오지 않은것도 있으니 좀 더 기다려봐야겠지요^^현재 노란색만 올라와서 제가 잘못 알았나? 여쭤봤어요.
@시나브로 심을 때 좀 깊게 심어 보세요.
노란 꽃이 이쁩니다
노랑칸나가 환하게 밝혀주네요 기분이 산뜻합니다~^^
노랭이 귀염귀염 ~~~~~~색감고와요 ᆢ ᆢ
첫댓글 노란 칸나 참 이쁘네요
겨울에 이불 두툼하게 덮어주면 무난히 월동 할것입니다. 남부지방은 웬만하면 그대로 두어도 월동합니다.
빨강칸나가 전에 있었는데요.
왕겨 덮고 했는데 다 죽었어요^^;;
그때 노란것만 주신것 맞죠?
@시나브로 봄에 노랑과 빨강을 함께 보낸것같은데(구근 윗부분 색으로 구별 할 수 있어요) 빨강색이 못살았나봅니다.
저는 너무 많아 비상용으로 몇 뿌리 캐고 나머지는 무성했던 잎을 쳐서 대충 덮어도 모두 살아나던데요.
넓은 유휴지가 있으면 한 줄로 울타리처럼 심어도 괜찮아요.
빨강색이 필요하면 월동시켜 내년 봄에 드릴게요. 잘 되면 대야로 한가득이고 잘못되면 얼어죽는 그런 아이입니다.
@매화꽃(광주.담양) 이상하게 남부지방인데도 우리집은 햇살도 좋은데 월동이 잘 안되네요.
아직 꽃이 올라오지 않은것도 있으니 좀 더 기다려봐야겠지요^^
현재 노란색만 올라와서 제가 잘못 알았나? 여쭤봤어요.
@시나브로 심을 때 좀 깊게 심어 보세요.
노란 꽃이 이쁩니다
노랑칸나가 환하게 밝혀주네요
기분이 산뜻합니다~^^
노랭이
귀염귀염 ~~~~~~
색감고와요 ᆢ 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