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로 포럼은 통일로 축선에 사는 동기들이 모여 우정을 나누고 친선을 돈독히 하는 모임이다
2개월에 한번 모임을 갖는데 홀수달 첫째화요일이 모이는 날이다.
이번 모임은 강북쪽에서 가장 큰 식당일거라 추측되는 벽제 근처 강강술래에서 한돈 양념구이를 곁들여 맛있는 저녁을 먹으며 담소를 나눴다.식당에서 제공된 송이주는 특별한 맛이었다.
회원은 8명이며 이번 모임은 7명이 잠석하여 (김근배,김홍찬,김부명,나종화,서원식,오현재,이택호,)
요즘 세상돌아가는 이야기로 많은 대화를 나눴다.
이댁호 동기는 갈비나 불고기를 냉면을 같이 주문하여 고기와 같이 먹으면 더욱 맛이 있다고 한다.
고기도 적게 먹으며 맛도 일품이라나 ,한번 시도해 보시길...
회원중 이 대걸동기가 건강상 이유로 참석하지 못해서 아쉬웠다.건강해야 뽕도 따지.
음식점 밖에는 라이브 음악도 들을 수 있었으나 비가 내려 아쉽게 2차 장소로 이동했다.
참고로 우리들이 나이좀 먹었다고 생각하고 행동하는데 조심해야지 망신당할 수있슴.
우리를 전철역에서 pick up해주신 기사분이 하도 젊고 씩씩해 보여 연세를 여쭈어 보니
39년생이라 깨갱 꽁지를 내릴 수 밖에 큰 실례를 범할 뻔했다.
다음 모임은 11월4일첫째화요일 월드컵역에서 만나 하늘 공원 억새를 감상하기로하였다
첫댓글 늘 새로운 곳으로 인도하면서 포럼의 발전과 회원들의 친목을 위해 수고하는 김회장님의 열정과 배려에 경의를 표하며... 가을정취 물씬 풍기는 전원에서의 만찬은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