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449302
조선일보
손녀의 천한 행동은 그 할애비,어미,애비의 천한행동 으로 기인한 것임을 증명하고도 남습니다.
부만 갖추면 명예도 얻어지는 것으로 잘못 알고 있는 그들은 인간
됨을 상실한, 결국 먹고 배 부르면 거들먹 거리는 개,돼지의 천한 삶이 분명합니다. 돈이 많아 주체 못하고 머리는 비어있는 그들...
대한항공, SK(화물지입차주 폭행), 한화, 종근당 등등 재벌은 물론 중소기업 들 까지 본인은 물론 3세까지...
하다 하다 이제는 초등생까지 상종 못 할 천한 행태를 보여주고 있음에도 뭐가 잘못인지를 모르고 살아가는
행태가
심각한 사회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돈 많은 괴물의 모습을 하고 있는 그들에게 된사람(인성)> 든사람(지성)>난사람(부, 출세) 의 순서로 사람이 되어야 함을 교육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초등학교 입학과 함께 60세까지 연 2회 정기적 인성교육을 의무화 해야 합니다.
만 20세 부터 인성테스트를 통해 사람 됨의 정도에 따라 교육을
면제하거나 타의 모범이 되는 모두가 인정 할 만한 인성을
갖춘 이에게는 교육을 완전히 면제 해 주는 인성교육을 의무화
하는 것을 청원합니다.
첫댓글 적어도 부자랍시고 남보다 다르게 살아야한다면 저 정도 교육은 받아야 하지 않을까요?
근데 교육 받는다고.....평소하는 행동이 달라질까요???
사람 자체가 달라지지 않는한...집안교육이 제대로되지 않는한은 이런거 의미 없습니다.
테스트 할때야 바른말하고 정답쓰고 그럼 되겠지요
교육 끝나고 나면 다시 원래대로 복귀...아무 의미 없습니다.
차라리 갑질에 대한 징벌체계를 만드는게 낫지요. 근데 이것도 입법이나 될까요??
그나물에 그밥인 놈들인데??
그저 우리같은 사람이 할수 있는건...인터넷에 저런 영상 올려서 국민적으로 욕먹게 할뿐.. .
솔직히.. 참.. 더러워서 말이 안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