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이 아니구요. 결단을 내리려고 합니다. 다음 모임을 11월 2일에 가지고 모임에서는 회장 및 부회장, 총무등 임원진을 꾸리려고 합니다.
그냥 부담없이 만나자고 하시는 분도 계셨지만 모임의 지속성이라는 문제가 더 컸습니다. 또 만나서 좋은 이야기를 많이 할 수 있어서 한번도 후회한 모임은 없었습니다만.... 만나서 인사하기 바쁘고 처음 오신 분들 얼굴 익히기 바빴던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이제 10in 10 대구모임이라는 이름으로 조금은 체계를 갖춘모임을 발족시키려고 합니다. 뭐 거창하게 어렵게 하려는 것은 아닙니다. 다음 모임에 혹은 그 다음모임에 참석해주시면 됩니다.
약간의 회비(일인당 5천원정도 생각중입니다)도 모을 생각중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제가 제테크 하려는 것은 아니구요 약간의 모임 중압감을 드리기 위한 최소한의 노력이라고 생각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주절 주절 말이 길어집니다. 이해해주세요.
결론은 이렇습니다.
11월 2일 모임에서 회장단과 총무까지 선출하고 여건이 된다면 모임중 소모임(부동산, 금융상품, 보험상품, 창업등)을 구성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모임은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하는 것이 어떨까생각중입니다.
그러니까 소모임은 수시로 편하실때 만나서 토론하시고.. 큰모임은 2개월정도 한번씩 총모임을 갖도록 하는겁니다.
회원제로 운영하고 회원가입비도 거두도록 합니다. 그래서 모임에 더 신중해 질 수 있도록 ...
많은 발론이 있을 것을 예상합니다. 소위 태클이라고 하죠.. 환영합니다. 왠만한 욕설을 제외하고는 다 들을 자신이 있습니다. 대구, 경북에 사시는 분들... 게시판 찢어지게 리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s:저도 이 글에 대한 홍보를 한분한분(게시판 글중에 대구 모임에 관심 있으셨던 분들)해보겠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홍보 부탁드립니다.
모임에 나가도 제가 여러분께 드릴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왜냐구요? 아는 게 없으니까.... 그래도 나갈 수 있죠? 배우고 싶습니다. 나가서 많이 듣겠습니다. 정확한 장소와 시간 알려주세요. 제가 대구 지리를 전혀 모르는데, 가능하시다면 자세한 위치 설명 부탁드립니다....고맙습니다.
저도 이번에 한번참석해볼까합니다. 대구모임화이팅
한번 하기로 한 날짜에 하는것이 좋지 싶으네요...ㅎㅎㅎ
네 11월 2일날 하겠습니다. 많이 오시네요.^^ 일성님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오실 분들 계속 리플 부탁드립니다.
저두 참석 할꼐요...저두 2일이든 9일이든 상관 없습니다...^^ 그럼 그때 뵙겠습니다..!!
결혼하구 1년 넘었지만 걍 월급 저금만 꼬박하구 투자같은건 정말 잘 모르겠습니다. 저두 참석하구 싶어요. 낮에 모임이 있다면 말이져~
저도 참석 할게여
모임에 나가도 제가 여러분께 드릴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왜냐구요? 아는 게 없으니까.... 그래도 나갈 수 있죠? 배우고 싶습니다. 나가서 많이 듣겠습니다. 정확한 장소와 시간 알려주세요. 제가 대구 지리를 전혀 모르는데, 가능하시다면 자세한 위치 설명 부탁드립니다....고맙습니다.
와~ 오프라인 모임이이라~~~ 기대하던봐임돠!!! 전 신입회원이구요~ 한물님 통해 이카페를 알게 되었어여~~~ 경주 살궁... 11월 2일날 뵙죠!!!
아이랑 같이 나가도 될지...그래서 탁트인곳이었음 좋겠어요...견문을 넓힌다고 생각하고 많은 공부가 되엇음 좋겠습니다,, 아이랑 나가도 폐가 안된다면 참석하고 싶은데...가능할런지요..
며칠 전에 가입했는데도 그냥 가면 받아주시나요...ㅎㅎ
먼저 많은 관심에 감사합니다. 모임은 2일로 확정을 지었습니다. 많은 이견이 있을 것 같지만 그래도. 이해해주세요...다들 걱정마시구요 애들 데리고 오세요. 식당을 들어가도 자리를 빌릴 예정이기 때문에 별로 문제가 없습니다. ^^꼭 오세요.
기대된다 그때 뵐께요 2시 중앙도서관 맞지유?11.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