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초 학교폭력예방 등 독서교육활동 운영
서귀포초등학교(교장 강정희)는 최근 전교생을 대상으로 2학기 새싹축제주간을 운영했다.
새싹축제주간은 ‘맛난 책에서 만나’를 주제로 독서교육을 중심으로 학교폭력예방교육, 제주이해교육 등 다양한 교육활동을 통합해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 ‘도서관을 잊은 그대에게’,‘이 책 읽어봤니’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해 평소 도서관을 자주 방문하지 않는 학생들도 도서관을 즐겁게 찾을 수 있는 시간이 됐다.
특히 1~4학년 학생들은 다양한 주제의 도서를 읽고 책 선물을 받는 활동을 했으며 5·6학년 학생들은 야외에서 학급별로 선정된 도서를 함께 읽으면서 다양한 생각을 공유하는 독후활동을 진행했다.
서귀포초 관계자는 “정방도서관 행사 ‘학교로 찾아오는 인·지·감 별난 북트럭’ 등 색다른 독서 교육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책에 관심과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시간이됐다.”며 “이번 교육활동을 계기로 학생들이 책을 사랑하고 즐기는 마음을 가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1070000&gisa_idx=74531
서귀포초 학교폭력예방 등 독서교육활동 운영 서귀포초등학교(교장 강정희)는 최근 전교생을 대상으로 2학기 새싹축제주간을 운영했다. 새싹축제주간은 ‘맛난 책에서 만나’를 주제로 독서교
www.miraenews.co.kr
#서귀포초 #강정희교장 #학교폭력 #독서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