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세 차이인 아나운서 배성재(41)와 주시은(27)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오는 1일 일간스포츠는 한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배성재와 주시은이 열애 중"이라며 "두 사람이 사생활을 잘 오픈하지 않는 성격이지만 솔직하고 숨김 없는 성격이라 지인들에겐 교제 중인 사실을 자연스럽게 얘기했다"고 보도했다.
열애설이 보도되자 두 아나운서의 나이 차이가 화제가 됐다. 1978년생 배성재와 1992년생 주시은의 나이 차는 14살이다. 하지만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방송이라는 공통분모가 있어 대화가 잘 통해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연예계 관계자는 "두 사람은 일본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며 "몇 달 전 주시은 아나운서가 ‘풋볼매거진골(이하 풋매골)’ 촬영차 일본에 갔을 때 배성재 아나운서도 함께 출국해 데이트를 했다"고 말했다.
이에 SBS 측은 언론을 통해 "본인 확인 후 입장을 밝힐 것"이라고 밝혔다.
배성재 아나운서는 현재 SBS라디오에서 ‘배성재의 텐’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림픽이나 월드컵 등 주요 스포츠 행사때마다 메인중계를 담당하는 등 SBS의 간판 아나운서로 활약하고 있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2016년 SBS에 입사한 뒤, 현재는 ‘영재발굴단’, ‘SBS 오 뉴스’, ‘풋매골 시즌3’를 진행하며 SBS의 떠오르는 차세대 스타아나운서 중 한 명으로 알려져있다.
첫댓글 결국엔...
???
고퀄이네
저노므 OO이라는 공통분모ㅋㅋㅋ
만우절..?
에라이 쌍xxbaby
오잉 링크 좀
배가놈이 또
휴 속을뻔
배가놈 작작좀
베가놈 주작금지
성재형 놀리지마로라ㅠㅠㅠ
만우.
이런ㅆ.....
엥
이런걸로 주작하면 상대편 기분더럽습니다
배차장니임~~
휴
너무 허술함.
배성재가 누굴 만나고 있다면 장예원일것같음
배뚠뚠은 연애안함
만우절 특수?
박선영도 나미춘도 장폭스도 아닌 주바페라니 ㅋㅋㅋ
만우절기사ㄷㄷ
!
다-행
본인이 기사를 내도 되는거요?
아 깜짝이야
1년에 한번씩 나오는 열애설
마누절
ㅋㅋㅋㅋㅋ
이번엔 진짜 였으면 좋겠다
형...만우절이라서 봐줄께요
선배님 부쫘에엽?
ㄷㄷ
주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