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가능하고 덜 혼잡한 교통 수단으로서 무배출 이동성을 향한 길에서 내륙 수로 운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구체적인 단계와 연합과 양 기관 모두에서 적절한 조치를 통해 그 잠재력을 완전히 개발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경쟁력을 확보하면서 회원국 수준.
내륙 수로의 잠재력과 관련하여 회원국의 다양한 상황을 고려할 필요성을 인식합니다.
헌신적인 연구와 연결된 투자를 통해 내륙 수로 운송이 기후 변화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해결하기 위한 전략 개발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지하수 수위 변화뿐만 아니라 최근 몇 년간 극심한 가뭄과 폭우로 입증된 바와 같이 기후 변화가 내륙 수로 운송, 특히 항해 가능성, 운영 및 물 관리에 미치는 강력한 영향을 인식하고 다음과 같은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TEN-T 지침에 따라 Good Navigation Status를 구현하여 탐색성을 향상시킵니다.
Solidarity Lanes를 통한 우크라이나 상품의 수출을 포함하여 도시 덩어리의 혼잡 해소와 무거운 상품 및 대량의 중요한 건축 자재, 농업, 철강, 화학 및 에너지 제품의 선적에서 내륙 수로 운송의 핵심 역할을 인식합니다. 특히 다뉴브를 통해.
내륙 수로 운송의 효율성과 용량을 높이고 일반적으로 안전한 항해를 보장하기 위해 환경법을 준수하면서 단기, 중기 및 장기적으로 남아 있는 모든 행정 및 인프라 병목 현상을 해결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효과적인 내륙 수로 운송의 초석과 다음 영역에서 추가 개발 및 조정의 필요성에 초점을 맞춥니다 . 운송을 탈탄소화하고 기후 회복력을 강화할 필요성을 고려하면서 얕은 물, 각각의 특정 내륙 수로의 지역 환경 조건을 존중하고 보호함으로써 항해의 안전; - 안정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지속적으로 잘 유지되는 기반 시설, 특히 물이 부족한 기간 동안 적절하고 경제적으로 실현 가능한 항해 가능성으로 다른 운송 수단과의 신속한 연결을 보장합니다. – COVID-19 팬데믹과 같이 예측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근로자를 위한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작업장 – 에너지 효율성과 재활용하기 쉬운 장비를 고려하면서 위의 모든 개발 및 자동화를 지원하는 디지털화.
CESNI의 기술 요구 사항, 승무원 자격 및 정보 기술에 대한 표준 준비 및 채택을 지원하고 대체 연료 사용, 지속 가능한 무공해 기술 및 자동화, 전문 자격 표준에 대한 기술 표준 개발을 권장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CESNI 표준의 일부로.
내륙 수로 운송 및 항구에 대한 스마트하고 지속 가능한 개선 계획을 환영합니다. 강 정보 서비스 분야에서 현재 연합 법률의 개정에 대한 제안을 제시하고 이 분야에서 CESNI가 수행한 작업을 고려하고 단일 접근 지점을 위한 영구적인 운영 구조를 구상하도록 위원회를 초대합니다. 지리적으로 가능한 경우 조화 및 상호 운용성을 개선하고 기후 탄력성과 스마트 배송에 대한 연구를 지원합니다. 내륙 수로와 항만은 복합운송의 필수 구성요소이므로 Combined Transport Directive 개정에 통합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목표는 복합 운송 작업을 지원하는 효과적인 도구로 지침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회원국이 RIS(River Information Services)의 조화로운 구현 및 운영과 상품 운송 관련 정보에 대한 eFTI 규정 구현에 대한 협력을 지속하고 강화하여 더 나은 회랑 관리를 가능하게 하도록 권장합니다.
내륙 수로 운송 부문은 고령화 노동력의 문제에 직면하고 있으므로 다른 부문의 측면 진입자뿐만 아니라 보다 다양하고 연령 및 성별 균형 잡힌 노동력을 장려해야 함을 인정합니다.
녹색 및 디지털 전환에 따라 교육 및 자격을 더욱 일관되게 만듦으로써 미래의 요구 사항에 적합하도록 함으로써 해당 부문 및 행정부에서 자격을 갖춘 인력의 존재 및 가용성을 보장하기 위해 회원국과 해당 부문이 행동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노동 시장.
NAIADES 전문가 그룹 내에서 필요한 경우 조치를 조정하고 NAIADES III 실행 계획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국가 지원 계획을 수립하면서 회원국이 장기 전략을 준비 및 구현하도록 권장합니다.
NAIADES III 실행 계획의 일환으로 PLATINA3 프로젝트 내에서 수행된 작업을 강조하고 위원회가 2023년부터 PLATINA4 프로젝트를 지원하도록 권장합니다.
NAIADES III 실행 계획을 이행하고 내륙 수로 운송 및 항만과 관련된 법률을 준수하기 위해 EU 및 회원국 수준에서 적절한 규제 및 재정 조치와 민간 및 공공 투자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공평한 경기장. 재료 및 에너지 비용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특히 인프라 개선을 목표로 하는 내륙 수로 운송의 연구, 혁신 및 미래 보장을 위한 자금 지원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선단 혁신 및 배출량 감소도 중요합니다.
위원회가 CEF, Horizon Europe 및 기타 연합 기구 및 프로그램에 따른 추가 제안 요청을 준비할 때 위의 모든 사항을 고려할 것을 권장합니다.
민간 부문 또한 모드 전환, 디지털화, 기후 보호 및 기후 적응과 관련된 목표를 달성하고 이에 기여할 책임이 있음을 강조하고 해당 부문이 현재 개발 상황에 비추어 이니셔티브를 강화할 것을 촉구합니다.
수로 인프라 개발의 국경 간 조정을 위한 기존 국제 협력 메커니즘의 중요성과 하천 항법 위원회의 전문성, 그리고 내륙 수로를 최대한으로 개발하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인정합니다.
위원회, 회원국 및 CCNR, Danube Commission, International Sava River Basin Commission, UNECE 및 EUSDR과 같은 국제 파트너가 연결성을 개선하고 원활한 탐색을 확보하고 새로운 시장 기회를 여는 것을 목표로 협력하도록 권장하고 위원회는 EU 정책과 이러한 국제 파트너의 정책을 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