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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에 특별한 관심을 갖고 있지 않은 이상 D & G 라는 브랜드를 접하면서도 이것이 디자이너 두 명의 이름을 결합해서 만든 브랜드 네임 이라는 생각은 쉽게 하지 못 했을 것이다. 물론, 디자이너의 이름을 그대로 브랜드 명으로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인 패션계의 속성을 생각한다면 그리 놀라운 사실은 아니지만, D & G 는 두 명의 디자이너인 도메니코 돌체와 스테파노 가바나의 이름을 딴 브랜드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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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체는 머리카락이 없고, 키가 작은 다소 독특한 외모를 지닌 반면에 가바나는 키가 크고 머리숱도 빽빽한 미남이다. 또한 돌체는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가 운영하는 의상실에서 꾸준히 의상을 접한 반면에 가바나는 의상에 관련된 일이 아닌 그래픽 디자인을 공부한 학생이었다. 이렇듯 돌체와 가바 나는 서로 다른 외모와 성장 배경을 가졌지만 패션에 관한 남다른 열정으로 뭉치게 된다. 그 둘의 첫 만남은 한 디스코텍에서 이루어졌다고 한다. 그 때의 가바나는 돌체를 이렇게 회상한다. "돌체는 그때 온통 새까만 옷을 입어 마치 신랑 같았습니다" 아마도 돌체의 남 다른 패션감각이 가바나에게 깊은 인상을 준 것이 아닐까 생각한다. 그 때 그 둘의 나이는 돌체가 24살, 가바나는 20살로 일찍부터 시작된 그들의 만남은 환상적인 디자인 세계로 펼쳐져 지금 이 순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브랜드 Dolce & Gabbana 가 탄생하게 된 것이다. |
---" 패션만을 위한 패션은 이미 죽은 패션이다. ----미적 감각을 손상시키는 기이한 스타일을 추구하거나 ------지나치게 아방가르드 하거나 모던한 스타일은 죽었다고 생각한다. ----이제 남은 것은 ------개인적인 스타일, 정신적인 우아함, 개성 있게 입는 카리스마이다." ----------------------------------------------- by Dolce & Gabbana |
돌체의 가바나의 광고는 매우 컬러풀 하고 활동적인 비쥬얼을 지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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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체와 가바나의 가장 중요한 영감의 원천은 바로 시칠리아와 지중해이다. 그들의 다소 여성적이면서도 자유 분방한 캐릭터는 시칠리아와 지중해의 자유로운 분위기와 많이 닮아있다. 그런 돌체와 가바나의 정신 세계는 무엇보다도 강렬한 인상을 주는 광고에서 가장 잘 드러나며, 여성의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섹시한 의상들은 자극적인 여성스러움을 강조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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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중 DOLCE & GABBANA가 첫 브랜드이고, |
그 다음으로 부속 브랜드인 D & G 가 탄생되었다. D&G 는 돌체와 가바나가 만든 캐주얼 의류라고 생각하면 된다. 그 밖에도 돌체와 가바나는 단순히 옷을 디자인하는 일에만 국한하지 않고 여러 가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하고 있다. 구 두, 스카프, 넥타이 등 액세서리 라인 외에도 향수와 속옷, 홈 컬렉션등 돌체와 가바나가 전개하고 있는 활동은 패션계의 거의 모든 분야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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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의 식을 줄 모르는 인기에는 Dolce & Gabbana 를 사랑하는 스타 팬들의 역할도 컸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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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돈나와 데미무어, 니콜 키드만, 이자벨라 롯셀리니, 수잔 서랜든, 티나 터너, 기네스 펠트로우, 휘트니 휴스턴, 모니카 벨루치, 그리고 그 외에도 열거 할 수 없을 정도로 수 많은 패션 아이콘들. 이들이 바로 Dolce & Gabbana 를 뉴스 거리로 만들어 주는 열성 팬 들이다. 사람들은 어쩌면 돌체와 가바나가 지독히 운 좋은 남자들 이라고 생각할 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 말은 다시 생각하면 운이 좋은 남자들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그들이 패션에 쏟은 열정과 능력, 그리고 노력이 남다르다는 뜻으로 해석될 수도 있다. 전세계의 패션 피플들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그 끝을 알 수 없는 행보를 계속하고 있는 돌체와 가바나. 혼자가 아닌 둘이 열어가는 Dolce & Gabbana 의 패션 세계는 결코 외롭지 않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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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o Homepage: www.dolcegabbana.i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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