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벌써 마음은 그 곳을 달려가고 있군요. 우리나라 사람들과 비슷한 기질을 지녔다는 아일랜드 사람들 그들만의 아픔도 영광도 역사 속에 담그고 오늘을 그리고 내일을 희망으로 살아가는 두 나라 젊은이 둘의 혼인예식은 새로운 역사를 긍정으로 엮어 갈것을 믿습니다. 성부 성자 성령 삼위일체 성당에서 거룩한 예식으로 하느님의 축복을 가득히 받기를 기도합니다.
역시 새로운 세계를 찾아가는 이 기쁨도 살아 남은 자의 축복이고 영광이라 생각합니다. 아! 이런 세상을 어린 유소년 시절에 만났었으면 지금쯤은 반 신선이 되어 세계의 하늘을 날아다니고 있지는 않았을까 하는 미련스러운 생각을 잠시 해봅니다. 우리 찔레꽃가족들도 역시 새로운 세계를 향해서 한 걸음씩 트레킹을 놓지 않고 있는 것이랑 맥을 같이 한다고 봅니다. 암튼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더더욱 열심히 살아야 하겠습니다. Amen !!!
첫댓글 벌써 마음은 그 곳을 달려가고 있군요.
우리나라 사람들과
비슷한 기질을 지녔다는 아일랜드 사람들
그들만의 아픔도 영광도
역사 속에 담그고
오늘을 그리고 내일을
희망으로 살아가는 두 나라
젊은이 둘의 혼인예식은
새로운 역사를 긍정으로
엮어 갈것을 믿습니다.
성부 성자 성령
삼위일체 성당에서
거룩한 예식으로
하느님의 축복을
가득히 받기를 기도합니다.
역시 새로운 세계를 찾아가는 이 기쁨도 살아 남은 자의 축복이고 영광이라 생각합니다.
아! 이런 세상을 어린 유소년 시절에 만났었으면 지금쯤은 반 신선이 되어 세계의 하늘을 날아다니고 있지는 않았을까 하는 미련스러운 생각을 잠시 해봅니다.
우리 찔레꽃가족들도 역시 새로운 세계를 향해서 한 걸음씩 트레킹을 놓지 않고 있는 것이랑 맥을 같이 한다고 봅니다.
암튼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더더욱 열심히 살아야 하겠습니다.
Am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