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년 7월 11 일 개발사회통합부(미디스)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연금 65 및 콘티고 프로그램을 통해 노인과 중증 장애인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휠체어 24대를 기부했습니다. Loreto 지역의 인디애나주.
Midis의 Dina Boluarte Zegarra 대표는 장길자 활동가를 의장으로 하는 이 자선 단체의 협력에 감사를 표하고, 이 이니셔티브가 페루와 한국 간의 국제 협력 관계를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또한 정부가 장애인의 혜택을 위해 불평등 격차와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줄이겠다는 약속을 유지한다고 확신했습니다. “로레토의 마이나스 주에 위치한 인디애나 지구에 도달할 24개의 의자가 있습니다. 희망은 계속 커져야 하며 Midis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가장 취약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민간 부문과 계속해서 협력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마찬가지로 Midis의 책임자는 이러한 유형의 조치가 UN 기구가 추진하는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의 틀 내에서 빈곤 퇴치, 건강, 교육, 환경 보호, 깨끗한 물과 같은 문제에 대해 작업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준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위생.
김왕현 페루 위러브유 총재는 자신의 단체가 가장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더 많은 페루인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미디스와 협력을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디애나 지방자치단체의 시장인 Marlom Rengifo Crisóstomo는 휠체어가 시민들에게 더 나은 환경에서 살 수 있고 주 서비스를 더 잘 이용할 수 있도록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시민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첫댓글 위러브유의 휠체어기부로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위러브유의 활동엔 항상 감동이 뭍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