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토닝이란?
기미 기존의 IPL이나 박피술보다 매우 효과적이고 치료가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시술 시 약간의 홍반이 나타나기는 하지만, 대개 2~3시간 후에 사라져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습니다.
약한 표피형 기미의 경우 3-4회 시술로도 눈에 띄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나, 대체적으로 1주일 간격으로 10회 정도 시술 후 유지요법을 통해 가장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비타민미백관리, 미백필링 등과 함께 시술하면 더욱 빠른 시간 내에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색소침착 기존의 IPL이나 필링시술 후 또는 자외선에 의해 얼굴이 검어진 경우에 레이저 토닝시술로 치료하면 빠른 효과를 보입니다. 또한 여드름을 잘 관리 하지 못하며 거뭇거뭇하게 색소침착이 생긴 경우나 색소침착에 의해 다크 서클이 생긴 경우에 원인인 멜라닌 색소에만 레이저가 선택적으로 작용하여 피부표면에는 손상 없이 치료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주름탄력 레이저가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과 탄력섬유를 활성화하여 전체 피부의 탄력을 증가시켜 줌으로써 피부 상피층의 잔주름 치료는 물론이고, 전체적으로 탄력이 떨어진 처진 피부의 리프팅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더마플렉스 고주파나 울트라셀, 태반관리 등과 함께 받으면 더욱 더 상승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레이저 토닝의 장점
난치성 기미 치료에 획기적인 시술입니다.
시술시간이 짧습니다 (약 5분 소요)
치료 후 바로 세안과 화장이 가능하며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습니다.
시술 후의 색소침착이나 짙어지는 부작용이 없습니다.
비타민미백관리, 미백필링 등과 병행 치료하면 효과가 극대화 됩니다.
시술 후 관리 레이저 토닝의 경우 피부표면의 손상 없이 피부 속 멜라닌 색소를 파괴하므로 시술 후 붉은 기운은 남을 수 있으나, 몇 시간 이내로 소멸이 되며 피부 겉표면에 나타나는 증상(예를 들어 딱지가 남거나 생기는 등)없이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