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태국카페는 방콕,파타야,태국여행,호텔예약,골프,투어,밤문화등 많은 정보를 공유하는 곳입니다.
갔다온 것은 한달 전6월인데..지금까지귀차니즘으로 사진 정리 안하다가..
디카에 찍은 사진들이 메모리 이상으로 날라가버린 것을.. 어제 저녁에 알게 되었네요.. ㅜㅜ 원래 여행사진 찍는 것을 귀찬아하지만..약간이나마 사진으로 남겨두면..나중에 다시 볼 때.. 그 때의 기억과 감흥이 쉽게~ 떠오르는 것 같아서..최근엔.. 찍을려고 노력하는 편이었는데.. 좀.. 아쉽네요.. -_-; 다행히 핸드폰에 찍은 것은 몇 장 남아있어서.. 한 번 올려봅니다..
김포공항 대한항공 라운지에 들렸는데.. 데스크에 있는.. 언냐~~ 미모가 좀 아쉽더군요.. ㅎㅎ국내선 라운지이다보니.. 준비된 음식들이 과자나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것들로만 준비된게 다소 아쉽네요..그리고 사진 찍는 것을 제지당해서.. 음료수 냉장고는 못 찍었고.. 흔들린 사진도 있습니다.. ㅜㅜ
히든베이 호텔인데.. 우리나라 치고는 가격대 성능비 괜찬더군요..무엇보다.. 베드에 누워서 바다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좋았습니다.. ㅎㅎ다음에 여수에 여행 가더라도 다시한번 들르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 이 외에 오동도, 엑스포, 아쿠아리움, 돌산대교, 유람선, 맛있는 음식 사진들은 모두 날라갔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