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시드니 패키지 여행 부푼마음으로 인천공항에서 시드니 공항으로 도착 3시간전부터 젯스타 항공기 엄청 흔들리네요. 마음이 쫄려는데 10시간만에 드디어 도착 ......
1. 블루마운틴의 3가지 레일웨이, 케이블카2가지, 세자매봉
2. 바랑가루해변거리, 갭공원에서 빠삐용계곡과 돌고래 출몰 지역 구경
3. 포트스테판 사막에서 샌드보드타기
스트레스 싹 날라 가는데, 이것은 고생이 있어야 즐거움이 생깁니다.(경험하시면, 알수 있네요........)
4. 오페라하우스 야경투어 (선상 디너)
5. 돌핀유람선 탑승후, 돌고래 구경 (엄청 잘 안보임)
!패키지 여행에서 쇼핑은 NONO
-. 가격이 말도 안되게 비싸기도 하네요. (오히려 공항 면세점이 저렴)
-. 여행 가시기전에 네이버나 쿠팡 싸이트 일단 검색해 보시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 또한, 지병이 있으신 분들은 담당 의사에게 먼저 물어보시고 가야 손해를 안봅니다.
-. 모든 쇼핑은 본인들의 의사에 달린 겁니다. 어느 누구 눈치를 절대 보면 안됩니다.
-. 간혹 가이드의 불편한 목소리나 표정을 보면 완전 개무시하는게 건강에 좋습니다.
-. 즐겁고 잊지 못할 작품을 가득 담고 오세요.
▶ 호주시드니 공항 입국시 참고들 하세요.....
인천공항에서 받은 호주입국신고서 예시와 작성하면 됩니다. 입국서가 한글이 있다고 하는데, 전혀 구경못함 또한 공항 땅바닥에 서류가 비치 그걸 주어서 적당한곳(완전 아수라장 ㅋㅋ) 에서 예시와 같이 작성하시고, 그다음 키오스크에서 입국심사를 등록 여기는 한글로 되어 있고, 출입카드가 나오면, 출입카드를 들고 심사관에 제시 통과후, 짐찾는곳으로 이동 작성한 호주입국신고서는 세관원에 제시 8번 라인으로 가야 아무문제없이 통과 다른번호로 가면, 무슨일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단 모든 가방속 짐들을 검사 하네요. (입국신고서 작성 예시 올려드립니다.)
첫댓글 입국시 참고가 되네요. 역시 쇼핑은 피곤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