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여러분! 고객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에코벨리가 작년부터 계획하고 말씀드렸던 제2판매창고가 드디어 결정되었습니다.
위치, 교통편등 동종 업계 여러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신중한 결정을 하였습니다.
특히 제2물류창고의 위치는 구제및 빈티지 업체가 산재해 있는 일산으로 진입하는 길목이어서
상품 사입을 위해 이동하시는 고객님들이 편안히 접근하실 수있는 위치로서 도매판매시설로는
아주 적합한 지역이라 할 수있겠습니다.
( 아직은 제차 홀로 덜렁히 서 있습니다.^^)
서울, 경인지역 회원님들께서는 30~40분 정도에서 이동이 가능하신 위치이며
지방 회원님들께서는 서해안고속도로는 물론 영동, 중부, 경부고속에서는 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하셔서
김포,일산 방면을 통하여 진입하시는 간단한 도로망입니다.
정확한 위치는 서울외관순환도로 김포 IC에서 김포방향으로 약 3~5분 위치에 있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태리 285-2. (신주소: 김포시 고촌읍 장곡로 41-2) 입니다.
( 출입구 좌측 창문보이는 쪽으로는 2층 사무실을 올릴 예정입니다. )
김포 제2 물류창고는 2017년 4월 10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갑니다.
현재 용인창고에서는 물류적재만을 위한 창고로 이용될 계획입니다.
따라서 4월 1일부터는 용인,동림리 창고에서는 당분간 도매판매를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전문판매원이 보충되고 판매방식이 충분히 교육되고 전적으로 책임질 적입자를 만든 이후에
용인 창고는 다시 판매시설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2017년 4월 부터는 에코벨리의 상품도 많이 달라집니다.
고착의 경우에도 순수고착으로서 쓰레기가 거의 남지않는 수준으로 바뀔 것이며 그 이외에도 스트릿 계열및 명품, 브랜드 계열이 판매에 중요한 대부분을 차지할 것입니다.
또한 회원, 고객여러분들이 부담을 줄여드리고자 명품, 브랜드, 스트릿 상품을 편안하고 저렴하게 낱벌판매에도 들어 갈 생각입니다.
우리모두가 행복한 사업이 되기위해 확실한 WIN WIN 사업이 되기위해
에코벨리는 회원 여러분들만 맏고 끊임없는 노력을 계속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