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링크 코일 스프링'인 후륜서스팬션을 에어서스로 변경한다면
후륜엑슬축에 부착된 '레트럴로드'는 어떻게 되나요?
에어서스 장착하고 차체를 올렸다 내렸다 하려면, 레트럴로드는 떼야
할것 같은데요. 그렇게 되면 후륜 일체형구동축이 휘어 후륜 얼라어먼트가
트러질것 같습니다.
아니면 레트럴로드를 그냥 달려있는 상태에서 에어서스를 한다면
레트럴로드바가 에어서스의 기능을 감쇠시키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또한 스테빌라이져를 강성으로 바꾼 차량은 에어서스를 장착할 경우
어떤 증상이 나타날까요?
마지막으로 에어서스를 장착한 후 '세미오프로드'는 가능한가요?
제가 산의 임도등을 자주 가는데 이때 차체를 최대로 올리고 오프로드에
진입해도 괜찮은건지 모르겠습니다. 정확히 에어백의 내구성이 궁금하네요.
산중턱의 임도에서 에어백이 터지면...끔찍할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궁금한점을 두서없이 적었습니다.
현재 총알은 준비를 했는데 위와 같은 궁금증에 쇼버+스프링 교체로 리프트업을
하느냐, 에어서스를 하느냐를 두고 마지막 고민에 바뼜습니다.
집사람이 최근에 출퇴근 용도로 차를 가지고 다니는데 승차감때문에 에어서스를
많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답변 주시면 구매하는데 많은 참고가 될 것같습니다.ㅅ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