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양부정당선자 공화국의 최대문제점이 바로 이런 점이다 !
복지란 정말 힘든 국민들에게 최우선적으로 먼저 복지혜택을 주어야 한다 !
즉 시간제 일자리 만드는 기업에 1인당 80만원 지원할 그런 혈세가 남아돌면
사실상 일감이 없어서 생존위협에 쳐한 가정에 최우선적으로 복지로 해결해 주는
그런 복지로 가야하는데 정작 살만한 가정에 여유가 남아도는 주부들의 시간제일자리에 혈세가 1인당 80만원 탕진하겠다는 박양정부가 제정신일까 ?
행복기금이라면서 악마의 샤일록들 대신해서 도시극빈자들 독촉해되는 샤일록대부 박양이 정작 정말 필요한 행복기금대상자들에게는 단 일푼의 세금도 투입하지 않는 최악의 막장행복기금 사기질한 박양부패비리에 부정선거 당선자 박양이 선거공약까지 사기질한 것이다 .
세금 투입없는 행복기금이 행복하겠냐 ?
그게 바로 국민불행기금중에 불행기금이지 !!!
1년에 126조란 천문학적인 세금을 기업들에게 직간접적으로 혈세탕진하는 박양부패비리 정권이 정작 국민들 죽어나가는 복지에는 최악으로 인색하며 자신의 핵심공약도 지키지 않는 최악의 부정선거 당선범이 되어간다 !!!
이런 대선무효다 ! 사기다 !!!!
그런 혈세는 당장 복지에 투입하거나 젊은국민들 일자리투입에 사용되어야 한다 !
젊은국민들이 일해서 장가도 가고 시집도 가야 하는데 그런 젊은국민들 희생양으로 삼아서 사실상 살만한 박양과 같은 귀족주부들에게만 혈세투입하면서 시간제 일자리 늘리는 기업에게 혈세탕진정책은 최악의 막장시간제 일자리정책이다 !!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402110600025&code=920509&nv=stand
대우건설이 분식회계로 부실 1조 7400억원을 감추어왔다고 대서특필중이다 .
프로젝트파이넨셜 PF로 저축은행 19조 부도나는 최악의 금융사기질이 대성행 하더니
이제는 건설사까지 부실숨기기에 혈안이다 !
부실이 세상에 노출되는 그 순간부터 부도로 가는 지름길이라 !!
막가파 똥꼬에 힘주고 부실숨기기에 혈안공화국 이제 앞으로 어떻게 될까 ?
대우가 이렇게 분식회계로 1조 7400억이란 천문학적인 부실이 숨겨졌다면
다른 건설사들은 어떨까 ?
건설회사 돈줄이 말라서 대부분 부도직전이라는 소리를 대우건설사가 숨겨진 분식회계로 그 실체를 들어내구만 ................!!!!!!
저축은행 19조 사라지게 만들정도로 파괴적 위력을 떨치는 프로잭트파이넨셜 !!
그 강도높은 금융이자 수십년 혹은 수년의 세월따라서 이자에 이자에 이자굴린 그 금융부담까지 도시빈민들에게 덤태기 시키는 주거거품으로 딱 달라붙는데
무슨 수로 극빈자국민들이 이런 거품주거부담을 견디면서 살아가랴 ???
악마의 공화국이라고 명명할 밖에 ......................!!!!
대우건설의 분식회계로 나타난 사기공화국 이게 바로 오늘 날의 주거거품의 숨은 실체이다 !!!
박양부정부패정권은 이런 숨겨진 악마의 금융고금리 이자까지 국민들에게 부담하라고 정책적으로 강요하는 악마의 주거거품정책중이다 .
자 이제 부정부패로 먹은 대통령 감투 내 놓고 그만 하야하는 것은 어떤가 ?
총제적 부실공화국의 책임을 지고 말이다 !
가짜대통령을 퇴진시키자 ! 시국미사편 !!!!!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402101711121&code=95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