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 월요일 산엔청 복지관 본관 3층 강당에서 2024년 배드민턴교실과 보치아교실이 종강하였습니다.
배드민턴교실과 보치아교실은 성인 장애인을 대상으로 하는 운동 프로그램으로, 배드민턴교실은 산청군 체육회 소속의 송창현 강사님의 지도하에 진행되고 보치아교실은 담당자가 자체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올해도 배드민턴교실과 보치아교실은 강사의 지도하에 경기 기술을 습득하고 연습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밀양시에서 개최한 제27회 경남장애인생활체육대회 보치아 부문에서 8강까지 올라가며 향상된 실력을 보였습니다.
이날은 배드민턴교실·보치아교실 참여 이용인을 대상으로 사후 능력 테스트를 진행하였으며, 한 이용인은 올해 일정이 바빠 배드민턴교실에 자주 참여하지 못했는데 그래서 실력이 늘지 않은 것 같아서 아쉽다며, 내년에는 좀 더 열심히 참여하겠다고 하였습니다.
프로그램을 마무리하는 과정에서 올해 보치아교실에 처음으로 참여한 이용인은, 학생 때 학교에서 보치아를 배웠었는데, 오랜만에 다시 해보니까 그때의 추억이 생각나서 너무 즐거웠다며 빨리 개강을 했으면 좋겠다고 하였습니다.
올 한해 배드민턴교실과 보치아교실에 참여해주신 이용인과 배드민턴교실을 잘 지도해 주신 송창현 강사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2025년에도 배드민턴교실과 보치아교실은 진행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