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ions of Annie Schisler Uruguay, South America (Visions beginning in 1989)
Annie Schisler 의 환상들
우루과이, 남 아메리카 ( 1989 년에 시작된 환상들 ) 2002 (년)
Introduction
서 문
The Lord has been directing me lately to group the visions I have been given in the last 13 years into categories according to subject matter and relevancy of important and strategic end-time events soon to occur in the world.
주님께서 근래에 내게 지시해오고 있습니다,,, 내가 지난 13 년간 받아온 그 환상들을
주제별로,, 세상에 곧 일어나게 될 마지막 때의 중요한 전략적 사건들의 관련
카테코리별로 분류해 묶으라고...
I never ask the Lord to grant me heavenly revelations. Jesus has determined according to His infinite wisdom and for the purpose of guiding and encouraging His Church to give me visions relating to His plans and purposes pertaining to world events and Kingdom realities since the day He saved me. As for my part, I live with an insatiable desire to seek His face and walk in blessed communion with Him. As I come before Him and seek His wonderful face, He carries me away into His place of revelation and opens my eyes to see the things that are on His heart and mind.
나는 결코 주님께 내게 하늘의 계시들을 허락해 주십사고 요청하지 않습니다. 예수님은 그분의 무한하신 지혜에 따라서, 그분이 나를 구원해준 그날 이후, 그의 교회들을 인도하고 용기를 북돋두기 위한 목적으로 내게 세상의 사건들과, 왕국의 도래에 관계되는그분의 계획들과 목적들과 관련된 계시들을 내게 주시기로 결심했었습니다.
그분이 날 구원해 주신 후, 나로서는, 그분의 얼굴을 늘 찾고, 그분과의 축복된 영교안에서 걸어가기를 끓임없이 바라면서 살고 있습니다. 내가 그분 앞에 와서 그분의 놀라운 얼굴을 구하는 동안, 그분을 나를 그분의 계시를 들어 내어주는 곳으로 나를 옮겨가서, 내 눈을 열어서 그분의 마음과 생각속에 있는 것들을 보게 해주십니다.
The days ahead are going to unfold many mysterious events for which our heavenly Father wants to prepare us. The things I will share through this series of experiences will be for the purpose of revealing His plans, and instructing His precious ones. Those who will heed His instruction can be fully prepared for the things that lay just ahead of us.
앞에 있는 날들은 많은 신비로운 사건들을 펼쳐보여줄것입니다,,우리 하늘 아버지가 우릴 그 하늘사건들에 대해 대비시키기 원하십니다. 내가 일련의 경험들을 통해 나누게될 그 일들은 그분의 계획들을 들어내어,, 그분의 귀한자들을 가르칠 목적때문입니다. 그분의 가르침들에 주목하게될 자들은 온전히 바로 우리앞에서 펼쳐지는 그 일들에 대해 대비될수 있습니다.
The Days Ahead
앞에 있는 날들
I went into my quiet place to be alone with Him whom I love with an ever-increasing and passionate love. As I was pouring out my love to Him He came and took me away into that place of His special covering. I know when He takes me to this special place that I am going to see things that are difficult to see. I would not be able to bear even the smallest detail of such revelations except that He covers me with His grace, and love which makes me feel safe, and protected in His care. Once I am covered with this powerful shelter, nothing I see, even those things that are the most alarming and terrible can harm me, for I am completely secure and protected by His side.
나는 언제나 내가 사랑하는 그분과만 홀로있기위해 내 조용한곳으로 들어갔습니다,,끊임없이 증가하는 애정어린 사랑을 가지고서.. 내가 나의 사랑을 그분께 쏟아붓어놓고 있으면, 그분은 와서 나를 그분의 특별한 덮어줌이 있는 장소 속으로 데리고 갑니다. 나는 앎니다 그분이 나를 이 특별한 곳으로 데려갈때면,, 내가 보기힘든 어떤 일들을 보게 될 것이라는 것을..
나는 그분의 특별한 은혜,, 나를 덮어줌과, 나를 안전하다고 느끼게 해주는 사랑이 없고 그런 그분의 돌봐주심 안에서의 보호하심이 없다면 그러한 계시들중 가장 작은내용조차도 견더 낼 수 없을 것입니다. 일단 내가 이 강력한 보호하심으로 덮어지면,,, 내가 보는 아무것도 ,,,,심지어 가장 놀람를 주고 무서운 일들 조차도 나를 해롭게 할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내가 완전히 안전하게 되어 그분곁에 보호를 받기 때문입니다.
Once I was completely protected by His love, He opened my eyes and I beheld the great evil that is coming upon the whole earth. I saw vast armies of evil spirits released upon the earth in an unprecedented way. Anything and anyone not truly submitted to God would become imprisoned by this increasing and powerful wickedness. The enemy was overtaking all that was not clearly defined for God. I was given to see this same spiritual dynamic in many different countries, confirm!!ing the original vision.
일딴 내가 완전히 그분의 사랑으로 보호를 받았을때, 그분이 나의 눈을 여셨고 나는 거대한 악이 전 지면에 임하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거대한 악의 영들로 된 군대들이 지구를 향해 예전에 있은적이 없는 방식으로 놓여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어떤것,,, 어떤이(사람)라도 진실로 하나님께 순복되지 아니한 이는 이 증가하는 강력한 사악함에 의해 감금될 것입니다.
원수가 분명하게 하나님께로 구분되어지지 아니한 모두를 장악하고 있었습니다. 나는 이 동일한 영의 역동적인 힘을 여러 다른 나라들에서 보았는데,,, 그 시작된 환상을 확증해 주는 것이었습니다.
In the midst of this evolving darkness God was watching out for His own ones. In careful and definitive ways the Father poured out into His own ones ever-increasing grace that enabled them to abound in such authority and spiritual capacities as to overturn and overcome the enemy. In this vision, Jesus told me that He was showing me the manifestation of the outer operation, which reflected the inner operation He revealed to me in a previous vision. (A vision not listed here.)
이 점증하는 어둠 가운데서,,, 하나님은 그분의 소유된 자들을 지키며 보호하고 계셨습니다. 조심스럽고 분명한 방식으로 하나님 아버지는 그의 소유된 자들속으로 부어주어,,그들로 하여금,, 그들이 그 원수를 뒤엎어서 이길수 있는 그런 권세와 영적 능력을 풍성이 가지도록 해주고 있었습니다.. 이 환상속에서, 예수님은 내게 말씀하셨습니다 그분이 바깥으로 외부에서 명확히 나타나는 움직임을, 그것은 그분이 내게 전에 환상가운데서 들어내보인 내적 움직임을 반영하고 있었습니다. .( 그 환상은 여기 올리지 않았음)
He allowed me to view the sphere of God¡¯s operation, especially in relationship to this higher level of authority that would operate through His own who had been purified and were surrendered to Christ. These surrendered ones were powerfully used on the earth as they were invested with the glorious, reigning, power of Jesus. As these high and reigning vessels of Christ would take dominion over these evil powers, these spirits would retreat from their greater places of dominion to a lesser place.
그분은 내게 하나님의 움직이는 영역을 보도록 허락해 주셨습니다,,특별히 그분의 소유된 자들,, 이미 정결하게 되어,, 완전히 그리스도에게 받쳐진자들을 통해 역사할,, 이런 더 높은 등권의 권세와 사귐이 있는 지들속에서.이러한 받혀진 자들은 아주 능력있게 땅에서 사용되어졌습니다,, 그들이 예수님의 그 영광스럽게 다스리는 능력을 맡아있으면서..
이러한 더 높은 그리스도의 다스리는 그릇들은 그러한 악한 권세들을 지배할것이었으므로, 그(악한) 영들은 그들이 지배하는 더 높은곳에서, 더 낮은곳으로 퇴각할것입니다.
as these reigning ones would take ground from these evil spirits, greater enemies would in turn attack Christ¡¯s reigning ones. This was necessary, as these chosen vessels would then manifest a more glorious power. This power was given to spearhead paths through enemy territories. This power, which was par excellence would penetrate, open, and defeat, the enemy absorbing the impacts energy in its target.
이 지배하는 자들이 이 악한 영들로부터 영역을 빼앗아 낼것이므로, 더 큰 힘의 원수들이 반격하여,, 그리스도의 지배하는 자들을 공격할 것이었습니다. 이 일이 필요했습니다,, 이 선택된 그릇들이 그때 더 영광스런 능력을 나타낼 것이기 때문이었습니다. 이 능력(힘)은 원수 영역들을 공격해 들어가는 길의 선봉에 서도록 하기위해 주어지는 것입니다. 이 능력은 ,, 훨씬 탁월한 능력으로,, 그 원수를 돌파해 들어가서 하여, 열어제쳐 패주시킬것이었습니다,,,그 공격목표물 속의 충격 에너지 조차 흡수하면서..
As His own ones moved forward in this operation of God, it would bring an immense harvest of souls, the Spirit moving with singular grace and power. In the midst of this tremendous conflict, there was found in His surrender ones a burning desire to run toward the provision of grace made available by the Lord.
그분의 소유된 자들이 하나님의 이 작전가운데서 움직였으므로,, 그것은 거대한 영혼들의 추수를 가져올것이었습니다, 그 영은 하나된 은혜와 능력으로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이 거대한 싸움가운데서 ,,,, 그분께 온전히 받혀진 자들속엔 불타는 열정이 있어,,,. 주님이 주시는 은혜의 공급를받기 위해 달려갔습니다...
Jesus urged me to share and bring to light these banns with promise to His own, as well as proclaiming it in the invisible world.
예수님은 내게 강력히 요구하길 그분의 소유된자와의 약속된 이러한 결혼선언을 발표하여 나누라 했습니다,, 그것을 보이지 않는 세계속에 선포함과 더불어서...
These two spheres are both serviced by the prophetic anointing. One stream of the prophetic anointing is directed toward His own ones who have been prepared to receive it. The second stream of the prophetic anointing is directed to the armies of the invisible world.
이러한 두 영역은 양쪽 다 예언적 기름부음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그 예언적 기름부음의 한줄기는 그분의 소유된자에게로 향해있는데, 그들은 그것을 받을 준비가 된자들입니다.그 예언의 기름부음의 다른줄기는 그 보이지 않는 세계(영적세계)의 군대들에게 향해 있습니다.
(사22:5-) 환상의 골짜기에 전능하신 여호와께서 작정하신 공포와 짓밟힘과 혼란의 날이 왔구나(하나님은 인간 자아의 악에서 나온 거짓 선들을 깨뜨리시기 위해 이미 심판을 계획하시고 말씀으로 기록해 두셨습니다.) ....유다의 모든 방어진이 무너지고 말았구나.(거짓 진리 안에 있던 교회가 마귀의 공격을 받아 믿음이 흔들리며 인간의 선한 행위가 무너지기 시작합니다.)
그러자 너희가 병기고에서 무기를 끄집어내고 무너진(믿음과 선이 파손되어) 예루살렘 성벽의 수리할 곳을 찾으며(주님을 모실 마음의 성전을 회복하려고 진리에 목말라 하게 됩니다.) 예루살렘의 모든 가옥을 조사하여 그 일부는 헐어서(거짓된 교리의 잘못된 생각들을 깨뜨리고) 그 돌을 성벽 수리하는 데 사용하고 또 충분한 물을 확보하기 위해 옛 연못에서 흘러내리는 물을(구약의 옛 선지자들의 진리의 말씀을) 가둘 저수지를 성안에 만들었다(심령에 진리의 말씀이 채워지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너희는 오래 전에 이 모든 일을 계획하시고 이런 일이 일어나게 하신 하나님에게는 아무 관심도 쏟지 않았다.(이미 하나님은 자연인의 악에서 나온 거짓 선 안에 있는 종교인들을 예수님의 십자가를 통해 하나님의 진실한 영의 사람으로 만드시기 위해 계획하셨습니다. 그러나 탐심으로 세상에 깊이 빠져 있는 자들은 깨달지 못합니다.)
(사21:3-) 환상에서 보고 들은 것으로 인해서 내가 두려움에 사로잡혀 해산하는 여인처럼 고통을 당하는구나(자아의 혼을 때려 부수고 파괴하고 새로운 영으로 탄생시키려면 해산의 고통이 따르게 됩니다.) 너무 무서워서 내 마음이 떨리고 내 심장이 두근거리며 내가 (주님의 재림을)기다리던 희망의 서광은 공포로 변하고 말았다.(주님의 재림과 시온을 사모하는 교회부터 주님은 심판하십니다.)
(사21:1-) 사막을 휩쓰는 회오리바람처럼 공포의 땅에서 적군이 밀어닥칠 것이다. 나는 속이고 약탈하는 비참한 모습을 환상에서 보았다(마귀는 처음부터 속이는 자입니다. 거짓 진리로 하나님의 백성들을 멸망으로 끌고 가려는 자들입니다. 거짓 진리로 교회가 황폐해 질 것입니다.)....하나님은 바벨론 때문에(자아의 욕망을 성취하기 위해 이 세상을 정복하려는 적그리스도와 타락한 음녀 교회의 지도자들 때문에 ) 고통당하는 모든 민족의 탄식을 그치게 하실 것이다.(그러나 적그리스도와 적그리스도 사탄의 영을 받은 음녀 바벨론 교회는 심판을 받을 것입니다.계19-20장)
(사21:9-) 그때 나는 이런 음성을 들었다. "함락되었다. 함락되었다. 바벨론이 함락되었다. 그들이 섬기던 모든 우상들이 다 부셔져 땅에 떨어졌구나" "타작마당의 곡식처럼 짓밟힌 내 백성들아 이스라엘의 하나님 전능하신 여호와에게서 내가 지금까지 들은 것을 너희에게 다 말해 주었다. (**타작마당은 교회를 뜻합니다. 하나님께 등을 지고 세상을 사랑하던 하나님의 백성들이 적그리스도에게 짓밟히고 혼의 자아가 다 깨어져 탐심과 자아의 욕망들을 제거하여 정결케 하신 후 하나님은 영혼들을 추수하십니다. 그리고 적그리스도와 거짓 예언자들과 마귀를 닮아 짐승의 성품을 가진 자들은 심판을 받고 불못에 던져질 것입니다. 하나님은 영혼을 추수하려는 하나님의 뜻과 계획을 기록된 말씀으로 우리에게 알려 주십니다.)
(사10:12) 그러므로 내가 시온산과 예루살렘에서 하고 있는 일을 다 마치면 앗시리아 황제의 교만과 자랑에 대하여 그를 벌할 것이다.(**앗시리아는 하나님과 세상을 겸하여 섬기는 자들은 말합니다. 시온을 사모하는 하나님의 백성들을 앗시리아 같은 세상과 하나님을 겸하여 섬기는 자들을 몽둥이로 사용하여 먼저 주님의 재림과 시온을 사모하는 백성을 연단하십니다. 시온을 사모하는 자들의 탐심과 자아의 욕망을 때려 부수고 징계하시고 나면 다음차례로 하나님도 섬기고 세상도 사랑하는 타락한 교회를 심판하시고 벌하실 것입니다.**인간 자아에서 나온 선으로는 시온으로 갈 수 없기 때문에 불순물을 제거 하십니다.)
(사16:17-) 여호와께서 다시 말씀하신다. "이스라엘의 영광이 시들고 그 부가 가난으로 바뀔 날이 올 것이다(교회가 하나님의 심판을 받아 거짓 선들이 들어나 황폐해 질 것입니다.) 그때 이스라엘은 곡식을 베어 낸 르바임 골짜기의 황량한 밭과 같을 것이다.(추수가 끝난 밭과 같이 알곡들이 없을 것을 말씀하십니다.)그러나 감람나무를 흔들어 떨어도 가장 높은 가지에 서너 개의 열매가 남아 있듯이 황량한 그 밭에도 약간의 이삭은 남아 있을 것이다(불과 같은 환란을 통해 소수의 사람만이 주님께 돌아 올 것을 말합니다.) 이것은 이스라엘의 하나님 나 여호와의 말이다.
(사6:12-) 그때 내가 "주여 언제까지 이런 상태가 계속되겠습니까?" 하고 묻자 그분은 이렇게 대답하셨다. "성들은 폐허가 되어 주민이 없고 집에도 사는 사람이 없으며 토지는 황무지가 되고 사람들은 멀리 포로로 잡혀가서 이 땅이 완전히 황페하게 될 때까지이다.(자아의 혼들이 다 깨어질 때까지 하나님은 하나님의 백성들을 징계하십니다.) 그러나 10분의 1은 살아남을 것이다. 비록 그것이 다시 소멸될 지라도 밤나무나 상수리나무가 잘리면 그루터기는 남아 있듯이 이 땅이 거룩한 씨는 그 그루터기처럼 남아 있을 것이다.(**거룩한 씨 그루터기는 불과 같은 연단 속에서 은과 금을 정련하듯 마귀와 싸워 진리와 선의 사랑으로 행하는 영이 살아 있는 소수의 남은자를 말합니다..,슥13:9,암5:3,느11:1)
(사13:11-) 여호와께서 말씀하신다. "내가 세상에 재앙을 내려 악인들의 죄에 대하여 그들을 벌한 것이며 교만한 자들의 콧대를 꺾고 거만하고 잔인한 자들을 낮출 것이니 살아남은 자들은 극소수에 불과하여 오빌의 순금보다 더 희귀할 것이다. 전능한 나 여호와가 무서운 분노로 하늘을 진동시키고 땅을 흔들어 제자리에서 움직이게 할 것이다.(히13:26)
(사17:7-) 그때(불과 같은 연단을 거친 후에) 사람들은 자기들의 창조자인 이스라엘의(진리의 사랑에 대한 새로운 영으로 창조하시는) 거룩하신 하나님을 바라볼 것이며 자기들의 손으로 만든 우상의 제단을 쳐다보지 않고 공작물에 불과한 아세라 여신상이나 태양상을 바라보지 않을 것이다.(탐심의 마음으로 만든 탐심을 채워주는 자기들이 만든 하나님을 바라보지 않고 십자가로 탐심과 자아의 욕망을 소멸하고 승리하신 주님을 바라보게 될 것입니다.)
(사18:10-) 이스라엘아 네가 너를 구원하고 보호하는 튼튼한 반석 같은 하나님을 잊어 버렸다. 그러므로 네가 좋아하는 나무를 이식하고 이방의 포도나무를 심어 바로 그 날 아침에 그것이 싹이 나서 꽃이 피고 잘 자랄지라도 네가 그 열매를 거두지 못할 것이며 너에게는 슬픔과 고통만 있을 것이다.(마15:13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께서 심지 않으신 나무는 모두 뽑힐 것이다.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버리고 거짓으로 위화된 거짓진리인 쑥물을 먹는 영혼들은 하나님의 성품으로 변화 되지 못하므로 사랑의 행위가 따르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에게는 연단이 끝이 없어 평안과 안식이 없습니다. 그들에게는 슬픔과 애통이 따를 것입니다.)
(사17:12-) 소란을 피우며 성난 파도처럼 밀려오는 많은 민족을 보라. 수많은 적군이 물밀듯이 밀어닥치나 (자아의 총명 안에 있는 많은 자들이 하나님을 대적할 것이나) 하나님이 그들을 꾸짖으시니 산언덕에 있는 겨가 바람에 날리고 회오리바람에 티끌이 떠다니듯 그들이 멀리 달아나고 흩어지는구나. 그들이 저녁에는 가공할 만한 존재였으나 아침이 되기도 전에 사라져 버렸으니 이것이 하나님의 백성을 약탈하는 자들의 운명이다.
(하나님의 백성들의 영혼을 도둑질 하는 자들은 거짓으로 위화된 말씀으로 잠시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어 명성을 얻는 것 같으나 주님이 오셔서 양날 선 검과 같은 진리의 말씀으로 심판하시면 진리가 그 심령에 없으므로 견디지 못하고 쭉정이처럼 환란의 불에 태움을 당할 것입니다. **어두움의 영들은 자기들의 감추인 마음의 동기가 들어 나올까봐 진리의 말씀의 빛을 싫어합니다. 그래서 어두움인 거짓 진리 뒤로 숨고 싶어 합니다. 영계에서는 실제로 어두움의 영들은 하나님의 빛이 들어오면 눈이 부셔서 두려워하여 어두운 지옥의 동굴 속으로 숨어 버립니다(사2;10,계6:15) 이 땅의 물질계의 육의 일은 영계의 그림자입니다. 마귀의 영을 가진 자들은 천적인 진리의 말씀을 듣기 싫어하고 괴로워합니다. 이런 자들은 부엉이와 박쥐의 표상으로 나타납니다.)
(사2:10-) "너희는 바위 틈이나 땅굴에 숨어 여호와의 분노와 그 위엄의 광채를 피하라. 교만한 자가 낮아지고 거만한 자의 콧대가 꺾이며 여호와께서만 높임을 받을 날이 오고 있다.(그들은 하나님이 받으셔야 할 영광을 가로채고 하나님보다 높아지려고 하기 때문에 환란을 당합니다.) 그 날에 전능하신 여호와께서 쿄만하고 거만하며 자만하는 자들을 모조리 낮추실 것이며 하늘 높이 치솟은 레바논의 백향목, 바산의 상수리나무 높고 낮은 모든 산 높은 망대와 성벽 모든 무역선 으리으리한 배들이 여호와의 진노를 피하지 못할 것이다. (계18장 교만한 자들과 타락한 교회와 하나님말씀을 팔아 장사하던 자들이) 그날에(주님이 심판하는 날에) 교만하고 거만한 자들이 다 낮아지고 모든 우상도(탐심도) 사라질 것이며 여호와께서만 높임을 받으실 것이다.
(계6:15) 어린양이 여섯째 봉인을 떼실 때에..... 동굴과 산 바위틈에 숨어서 산과 바위를 향하여 우리 위에 무너져서 보좌의 앉으신 분의 얼굴과 어린 양의 노여우심에서 우리를 숨겨다오. 그분들이 노여워하시는 날이 드디어 왔으니 누가 견디어 내겠느냐? "하고 부르짖었습니다.
(호10:8) 이스라엘 백성이 우상을 섬기는 악의 산당은 파괴되고 가시와 엉겅퀴가 자라 그 제단을 덮을 것이니 그들이 높은 산을(악에서 나온 사랑으로) 향하여 "우리를 가려라" 할 것이며 낮은 산을 향하여(신앙에 속한 거짓으로) "우리 위에 무너져라" 할 것이다(탐심과 자아의 욕망으로 인해 하나님을 섬기는 교회가 천적인 진리와 선은 황폐하여 파괴되고 타조와 사대새 같은 거짓 종들과 남의 심령을 찌르고 활퀴는 가시와 엉겅퀴의 마음을 가진 들짐승과 같은 자들이 무성하여 사탄 집합소가 되어 악에서 나온 거짓 선으로 인간의 힘과 노력으로 자기들의 영의 벌거벗은 수치를 가려 보려고 할 것입니다.)
(호10:12-) 너희는 자신을 위해 의의 씨를(천적인 진리의 말씀을) 심고 사랑의 열매를 거두어라.(진리의 사랑으로 행하라.) 너희 마음의 묵은 땅을 갈아라. 지금은 나 여호와를 찾을 때이다.(인간의 자아에서 나온 종교인의 선으로 하나님을 섬기기 위해 인간의 노력과 힘으로 해보지만 진리의 선의 사랑의 행함이 없으므로 벌거벗은 영의 부끄러움은 가릴 수는 없습니다. 인간의 자아에서 나온 자연인의 선은 자기를 높이고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싶어합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도둑질 하게 됩니다. 인간의 선이란 악에서 나온 거짓들입니다.)
Holland, 1989 네들란드, 1989
It was during a conference in Holland in 1989 that I was alone and in the presence of God. Again, He carried me away to this special place that he has preserved for me and in which He sustains me when He wants to show me things that are terrible to behold. Once I was put in this special shelter, Jesus began to show me natural and spiritual changes that would happen in Europe and in the Middle East. He revealed to me how the geopolitical map of the European Continent would change in a drastic way, particularly with the fall of communism. At the moment it seemed inconceivable that such changes could possibly occur.
1989년 네들란드에서 한 대회기간 동안이었는데,,, 그때 내가 혼자인채로, 하나님의 임재앞에 있었습니다. 다시, 그분이 나를 이 특별한 장소,,,곧, 그분이 나를 위해 보존해 온 곳으로 나를 옮겨데려갔습니다,, 그리고 거기속에서 그분은 나를 지켜유지해주면서,,내게 내가 보기에 무시무시한 것들을 보여주길 원했습니다. 일딴 내가 이 특별한 보호처에 두어졌을 때,, 예수님이 내게 유럽과, 중동에서 일어나게 될 자연적,,,영적 변화들을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그분은 나에게 유럽대륙에서의 정치 지형이 어떻게 극적인 방식으로 변할것인지를 들어내 보여주셨습니다.,,,특히 공산주의의 무너짐과 관련하여서였습니다. 그 순간으로선 그런 변화가 일어날수 있는 가능성을 전혀 꿈꿔 볼수가 없었습니다.
Nevertheless in obedience to the Lord, I declared the vision in the conference on July 9th, 1989. Some days later in a Church in England, I again shared the vision, however this time with more details. Within six months the vision I am about to share began to unfold in the natural.
그럼에도 불구하고,,나는 주님께 순종하여,,, 그 환상을 1989년, 7월 9일 그 대회에서 선포하였습니다. 며칠후,,영국의 한 교회에서 나는 다시 그 환상을 나누었습니다,,,그렇지만 이때에는 더 자세하게 나누었습니다.
여섯달이 못가,,내가 나누게 될 이 환상은 자연계에서 펼쳐지기 시작했습니다.
The Four Fierce Angels
네명의 험악한 천사들
As I sat and worshipped my living Lord, He came and once again took me away into His place of revelation. As He comforted me and covered me, I looked and beheld four incredible beings. They were sent to stand on the four corners of the European Continent. These being were huge and impressive in the magnitude of their power and authority.
내가 앉아서 살아계신 주님께 예배를 드리고 있는데, 그분이 와서 다시 한번 나를 그분의 계시(들어냄)를 주시는 장소 속으로 데려갔습니다. 그분이 나를 위로하고 덮어 주었으므로, 나는 쳐다볼수가 있었는데,, 정말 믿을 수 없는운 존재들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유럽대륙의 네 모퉁이에 서도록 보냄을 받아있었습니다. 이러한 존재들은 거대했고,,,그들의 능력이나 권세의 강도에 있어 아주 강렬했습니다.
As they stood just above the continent, these evil, angelic beings began to show a reigning and dominate nature. Their appearance was fierce. They were given the power to shake everything. Soon it would be time for these forces to take action.
그들이 바로 그 대륙상공에 서 있었는데,,, 이러한 악한 천적 존재들이 지배력 보이며,, 자연을 압도적으로 지배했습니다. 그들의 외모는 험악했습니다. 그들은 모든것을 흔들어 놓을 능력을 받아있었습니다. 곧 이러한 세력들이 행동을 취할 시간이 될 참이었습니다.
They would first operate and dominate in Europe then extend their influence to the rest of the world gaining their control little by little eventually surrounding and controlling everything. The importance of what would happen remained marked in my heart, since it will prove to be vital and crucial to the entire human race.
그들은 먼저 유럽에서 활동하여 지배력을 확보할것이었고,,그리고서 그들의 영향력을 나머지 세상으로 확대할 참이었습니다, 점차적으로 조금씩 조금씩 모든것을 에워싸며,조종하는 그들의 통제력을 획득하면서. 그 일어나게 될 일의 중요성이 내 마음속에 각인되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전 인류인종의 생존에 관계된 중요한것으로 판명될것이기때문입니다.
These huge, fierce, reigning angels of fearsome power were sent to change the development of the future, beginning now. They will shake every order both spiritual and political, known up to this point in time. Jesus gave me understanding that it was now time for the previous spiritual rulers to be replaced by these dominant powers of darkness. They were now staged to bring upon the earth a more subtle and powerful darkness than the earth has ever known.
이 거대하고 무시무시한 능력의 지배력을 가진 천사들이 미래의 전개과정을 바꾸기 위해 보내어져 있었고,, 이제 시작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모든 질서를 흔들어 놓을것입니다,, 현재라는 이시간속에서 알려진바 되어 있는 영적이면과 정치적인 면 양쪽 모두를... 예수님이 내게 이해하도록 해주셨습니다,,그 전의 영적 지배자들이 이러한 압도적인 어둠의 권세들로 대체될 시간이 지금임을. 그들은 이제 땅위에 여지 껏 땅이 경험해 왔던것보다 더 영리하면서,, 강력한 어둠을 가져오기 위해 배치되었습니다.
In this vision I saw how the spirit of communism was devoured and substituted by these new forces. This new government would facilitate new and greater wars and much bloodshed as in past centuries. These four new powers of darkness now reigning over Europe would affect the whole world even more than the World War II. God is letting this occur to pave the way for the great and final king of darkness.
이 환상속에서 나는 공산주의의 영이 어떻게 삼킴을 당하며,,그리고서 이러한 새로운 세력들로 대체되어지는지를 보았습니다. 이 새 정부는 지나간 세기들에 있었던거보다 새롭고 더 거대한 전쟁들, 많은 피흘림이 용이하도록 할것이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네 어둠의 권세들,, 지금 유럽위에 군림하고 있는,그 권세들은 전 세계에 세계 제 2 차대전보다 훨씬 더 큰 영향을 미칠것입니다. 하나님은 이일이 일어나도록 하고 있습니다,, 저 큰 최후의 어둠의 왕이 오도록 길을 놓아주기 위해.
The Government of these Forces
이 세력들의 정부
The spiritual government being exercised through these dark forces was connected to the government of men. The political world and the government of men are intricately interrelated. I could see that it is like a spider web. When the web is touched it sends pulsating movement throughout the whole web. In this same way these forces will use their power to shake and change everything. In a pulsating fashion touching this system then that until their purpose has been realized. As a result, the activity of the whole world would enter into to a time of great transition and alterations. This would be particularly realized in the control of the individual and in the control of the economy.
이러한 어둠의 세력들을 통하여 움직여지고 있는 그 영의 정부가 인간의 정부와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그 영의 세계와 인간 정부는 복잡하게 상호 연관되어 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거미줄 같은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 거미줄망이 건더려지자 그것은 전 거미망에 걸쳐 완전히 맥박치듯 움직임을 전달시켰습니다. 이 동일한 방식으로
이러한 세력들은 그들의 힘을 사용하여,, 모든것을 흔들어 변화시킬것이었습니다.
한번의 맥박치는 형태로 이 시스템(체제)를 건더리자,, 그때 그것은 그들의 목적이 실현 완료되기까지 이르렀습니다. 결과적으로 전 세계적 그 행위는 한때의 거대한 전환과 대체들의 시기로 진입할것이었습니다. 이것은 특히 개개인을 조종통제하고, 경제를 조종통제함으로서 실현될것이었습니다.
Jesus showed me that at the beginning these powers, through present political movements had a benign and beneficial appearance. It would begin to look as though this new way was bringing great solutions and answers that people applauded. Then I saw a new alliances begin to form by human alliance. However, this bond was only a disguise to hide the implementation of an evil work that would come to light in a short time.
예수님은 나에게 보여주셨습니다, 이러한 권력들은 처음엔, 현재의 정치적 움직임을 통해, 유순하고 이득이 되는 모양을 취했습니다. 그것은 마치 이 새로운 방법이 사람들이 박수를 보낼,, 큰 해결책과 답들을 가져오고 있었던것처럼 보이기 시작할 것이었습니다. 그때 나는 보았습니다,, 한 새로운 동맹체들이 인류동맹의 형태를 띄는것을 보았습니다. 그렇지만, 이 결속은 단지 위장이었습니다,, 짧은시간후 들어나게 될 악한 한 일의 그 시행을 가리는...
Power of the Middle East 중동의 힘
The vision continued to develop and the Lord showed me that in addition to Europe, the Middle East was also released to new and higher powers of darkness. These powers would work great destruction, and by means of war, attempt to impose their control upon all other nations. The spirit of violence accompanying these global powers was so tremendous that they brought commotion and changes in the whole world especially the United States.
그 환상은 계속 전개되어졌고, 주님은 내게 보이셨습니다,, 유럽데 덧 붙혀,, 중동에 또 새로운 더 높은어둠의 권세가 풀어졌습니다. 이러한 권세들은 거대한 파괴를 일으킬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전쟁을 이용하여 그들의 조종통제력을 모든 다른 나라들에 부과하길 시도할것입니다. 이 폭력의 영은 이러한 지구단위의 권력들을 동반하고있는데,, 아주 어마어마 했습니다,,그들은 전 세계에,,,특히 미국에 폭동(소요)과 변화들을 유발시켰습니다.
Such things as I saw this time though from the shelter of His love and the safety of His protection, made a deep impact upon me.
내가 이때 보았던 그런 일들은 그분의 사랑 돌봄과, 그분의 안전한 보호 아래서 였지만 내게 깊은 충격을 주었습니다.
World leaders will be weakened bringing unimaginable shock and chaos. Due to the influences of the reigning powers leaders will make a lot of mistakes, many wrong decisions that would contribute to aggravating their problems even more.
세계의 지도자들이 유약해질것입니다 상상할수 없는 충격과 혼돈의 일어남 앞에...그 지배하는 권세들의 영향때문에,, 지도자들은 많은 실수를 할것입니다,, 많은이는 잘못된 결정을,,할것입니다, 의 영향으로 인해 많은 실수들이 유발될것이고,,많은 잘못된 결정들,,,,그들의 문제들을 훨씬 더 악화시키는 요인이 되는 결정들을 하게 될것입니다,,그들의 문제들을 훨씬더 악화시키는..
All these things put together dramatically affected the United States in connection to its power and influence in the world. The reign of these spirits also entered the material sphere; gaining control in the economic world and provoked a progressive and severe financial collapse. As the vision progressed, I saw that the United States was about to be involved in another war, which would further weaken its political and economic arenas.
이모든 일들이 함께 합해져 극적으로 미 합중국에 영향을 미쳤는데,,특히 세계속에서의 미국의 힘과 영향력과 관련하여 그러했습니다. 이러한 영들의 지배가 또한 물질계로 들어가서 ; 세계경제를 통제조종하며,, 점진적인 혹독한 재정(긍융)붕괴를 유발시켰습니다.. 그 환상이 진행되면서, 나는 보았습니다 합중국이 또 하나의 전쟁에 곧 연루된것을,,그것은 더 깊이 정치적 경제적 무대에서의 위상을 더욱 약화시켰습니다....( 저는 이글을 번역하는 다니엘 입니다.... 이 환상은 오래전에(1989 )...받은것입니다..미국에 지금의 부시행정부가 집권하기 훨씬전에 받은 것입니다....그런데 지금의 상황을 보십시오....상당히 응하는 면이 있기에.....더욱 유의합니다..)
(마7:13-) "좁은 문으로 들어가거라. 멸망에 이르는 문은 크고 넓어 그리로 들어가는 사람이 많고 생명에 이르는 문은 작고 길도 좁아 찾는 사람이 적다.(진리를 따르려면 모욕과 핍박이 따라 오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자아를 죽이지 못해 시온으로 가고는 싶어 하면서도 십자가의 좁은 길을 끝까지 가지 못하고 도중에서 돌아서서 세상에 다시 안주하게 됩니다.) 너희는 거짓 예언자들을 조심하여라. 그들은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오지만 속은 굶주린 이리떼와 같다. 열매를 보고 나무를 아는 것처럼 그들의 행동을 보고 진짜 예언자인지 가짜 예언자 인지 알 수 있다..."내게 '주여 주여 한다고 해서 모두 다 하늘나라에 들어갈 것이 아니라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을 실행하는 사람만(진리의 사랑을 행하는 자들이) 들어갈 것이다."
(마3:10-) 너희는 진정으로 회개했다는 것을 보여줄 만한 바른 행동을 하라...도끼가 이미 나무뿌리에 놓였으니 좋은 열매를 맺지 않는 나무는(진리의 사랑의 행위가 없는 자들은) 다 찍혀 불에 던져질 것이다...그분은 너희에게 성령과 불로 세례를 주실 것이며 자기 타작마당에서(교회에서) 모든 곡식을 키질하여 알곡은 곳간에 들이고 쭉정이는 꺼지지 않는 불에 태우실 것이다.(주님은 마지막 때에 진리의 사랑의 열매를 맺는 영혼을 하늘나라로 데려가시는 영혼의 추수를 하실 것입니다.막4:29"곡식이 다 익어 추수 때가 되면 낫으로 그것을 거둬들인다.")
(사18:3-) 세상에 사는 모든 사람들아, 들어라! 산꼭대기에 기를 세우거든 너희는 그것을 보고 나팔을 불거든 그 소리에 귀를 기울려라. 여호와께서 나에게 이렇게 말씀하셨다. "추수 때의 따뜻한 밤에 이슬이 말없이 내리쬐듯이 내가 하늘에서 조용히 내려다보리라.(마지막 영혼을 추수하실 때 하나님은 경고의 나팔을 불어주시고 우리의 마음의 반응을 조용히 말없이 지켜보십니다.) 추수하기 전(영혼의 추수를 하시기전에) 꽃이 떨어지고 포도가 맺혀 익어갈 때에 한창 뻗어 나가는 포도나무 가지를 자라 버리듯이(요15:2나에게 붙어 있으면서 열매를 맺지 못하는 가지는(진리의 사랑의 행위가 없는 자들은) 아버지께서 모두 잘라내시고 열매 맺는 가지는 열매를 더 많이 맺게 하려고 깨끗이 손질(징계) 하신다.) 내가 앗시리아군을(두 마음을 품고 세상과 하나님을 같이 섬기는 자들을)쳐서 그들의 시체를 독수리와 들짐승에게 던져 줄 것이니 여름에는 독수리가 먹고 겨울에는 들짐승이 먹을 것이다."(**여름은 꽃이 피고 열매가 맺히는 계절입니다. 겨울은 꽃도 열매도 맺지 못하는 계절입니다. **하나님께서 자아의 인간의 거짓 선을 부수기 위해 징계를 하실 때 믿음으로 승리하여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듯이 십자가의 진리의 선을 따르는 자들은 독수리와 같이 높은 깨달음의 이해성을 주십니다. **그러나 꽃도 열매도 맺지 못하는 겨울처럼 진리의 선의 행위가 없는 자들은 사나운 들짐승같은 자아의 본능만으로 사는 교만한 종교인들에게 짓밟힐 것입니다.)
(계7:1) 그 후에 나는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서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사방의 바람을(환란의 바람을) 붙잡아 땅과 바다와 모든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고 있었습니다.
(계9:13-) 여섯째 천사가 나팔을 불 때 나는 하나님 앞에 있는 금제단의 네 뿔에서 나오는 음성을 들었습니다. 그것은 나팔을 가진 여섯째 천사에게 "큰 유프라테스 강가에 매인 네 천사를 풀어 놓아라." 하는 말이었습니다.(**여기서 네 천사는 타락한 천사들을 말합니다. **타락한 천사인 사탄마귀의 어두움의 악령들은 이세상의 나라들과 권력을 가진 교만한 정치인들과 타락한 주의 종들 속에서 역사합니다.) 그래서 네 천사는 풀려놨습니다. 그들은 미리 정해진 때에 사람3분의 1을 죽이기로 준비된 천사들이었습니다.
(렘49:35-) 전능하신 여호와께서 말씀하신다. "보라 엘람의 힘의 원천인 활을(**여기서 활이란 거짓 진리와 선에 속한 교리를 말합니다.) 내가 꺾어버리겠다. 내가 하늘 사방에서 바람을 일으켜(계7:1 환란바람을 일으켜)...곳곳에 흩어버릴 것이니...그들의 생명을 노리는 원수들 앞에서 두려워 떨게 할 것이며 나의 분노의 재앙을 그들에게 내리고 그들을 전멸시킬 때까지 칼을 보내 그들의 뒤를 따르게 할 것이다 (타락한 천사가 사방 네 모퉁이에서 붙잡고 있던 환란의 바람을 풀어 놓으면 하나님도 좋고 세상도 사랑하던 거짓 진리 안에 있던 자들이 환란 속에서 그들의 악에서 나온 거짓 선들이 다 들어납니다.)....그러나 훗날 내가 ...원상태로 회복시킬 것이다. 이것은 나 여호와의 말이다(불과 같은 연단을 통하여 인간 자아의 총명으로 하나님을 대적하던 사상들을 심판하시고 주님 앞에 무릎을 꿇게 하시고 만물보다 부패된 영을 회복시킬 것입니다.)
(사24:21-) 그 날에 여호와께서 하늘의 타락한 천사들과 교만한 통치자들을 심판하실 것이다(**이 땅의 교만한 통치자들과 타락한 교회의 거짓 예언자들의 영들은 음부에 갇혀있는 타락한 천사인 마귀의 영들과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타락한 천사들의 지시를 받는 교만한 이세상의 통치자와 타락한 교회인 음녀인 거짓 예언자들과 타락한 천사인 마귀들과 함께 형벌을 받을 것입니다. 그들 모두는 2번째 사망인 불 못에 던져 질 것입니다. 그것이 최후의 심판입니다.계21:10) 하나님은 그들을 죄수처럼 한 곳에 모아 지하 감옥에(지옥에) 가두어 놓을 것이며 그들은 형벌이 확정될 때까지(영의 실체가 들어나 악이 들어 나올 때까지 ) 거기에 머물러 있게 될 것이다.(유다서6절, 벧후2:4)(교만한 통치자들과 거짓 예언자들의 영은 실제로는 지하 감옥에 갇혀있는 마귀가 있는 곳에 이미 같이 있는 것입니다.)
(벧후2:1-4) 전에 이스라엘 백성 가운데 거짓 예언자들이 있었듯이 여러분 가운데도 거짓 선생이 나타날 것입니다. 그들은 파괴적인 이단을 몰래 끌어들여 자기들을 사신 주님을 모른다고 잡아떼며 임박한 멸망을 스스로 불러들이고 있습니다.(거짓 예언자들은 핍박이 두려워 십자가의 좁은 길은 피하고 환상과 예언으로 많은 사람들을 탐심으로 넓은 길로 이끌며 자기를 따르게 하여 하나님의 진노의 잔을 마시게 할 것입니다. **탐심과 자아의 욕망에 사로 잡인 거짓 예언자들이 임박한 환란을 불러들이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그들의 방탕한 길을 따를 것입니다.
또 그들은 욕심을 채우려고 거짓말로 여러분을 착취할 것입니다.(거짓 예언자들은 환상과 계시로 점을 쳐주고 돈을 요구할 것입니다. 거짓 예언자들은 타락한 천사인 마귀의 영과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그들의 행위의 열매를 보고 분별해야 합니다. 겉은 양의 털을 입었지만 그 속에는 양의 영혼을 노략질 하는 이리와 같습니다. 하나님의 진리를 전하는 광명의 천사로 나타납니다. 그러나 그들은 천적인 진리의 사랑의 열매는 없는 자들입니다.
(벧후2:3-) 그러나 그들은 반드시 하나님의 심판을 받아 멸망하고 말 것입니다. 하나님은 범죄한 천사들을 용서하지 않으시고 깊은 지옥에 던져 심판 때까지 어두운 구덩이에 가두어 두셨습니다.... 특별히 육체의 정욕대로 살며 하나님의 (영적인)권위를 멸시하는 사람에게는 더욱 큰 벌을 내리실 것입니다. 그들은 대담하고 거만하여 두려움이 없이 하늘의 존재들을(시온의 백성들을) 욕합니다.(육신의 탐심과 자아의 욕망의 정욕대로 사는 육신적인 신자들은 언제나 주님의 성령을 따라 사는 영의 사람들을 모욕하고 핍박합니다. 육신의 정욕대로 사는 자들은 귀신의 영을 받은 자들입니다.)
(빌4:11-) "나는 가난하기 때문에 이런 말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어떤 형편에서도 스스로 만족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나는 가난하게 사는 법도 알고 부유하게 사는 법도 압니다. 배가 부르건 고프건 부유하게 살건 가난하게 살건 그 어떤 경우에도 스스로 만족하게 생각하는 비결을 배웠습니다. 나에게 능력 주시는 분 안에서 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사도 바울은 가난하게 살면서도 불평하거나 낙심하지 않고 감사하며 부하게 살면서도 교만하지 않는 마음을 주님으로부터 배웠습니다. 자아가 십자가에 이미 죽은 자들은 부하게 살아도 교만하지 않고 가난해도 낙심과 절망하지 않고 감사하므로 살게 됩니다.) (합3:17-) 비록 무화과나무에 꽃이 피지 않고 포도나무에 포도가 없으며 감람나무에서 기름이 나지 않고 밭에서 농작물이 나지 않으며 우리에 양이 없고 외양간에 소가 없을지라도 여호와 하나님이 나의 구원이 되시므로 내가 기뻐하고 즐거워하리라.(자아가 십자가에서 죽고 예수님으로 새생명을 얻은 자들은 어떠한 처지에 있든지 예수님한분 만으로 만족하며 감사하게 됩니다.)
(고전11:12) 이것은 거짓 사도들이 노리는 기회를 주지 않고 그들도 우리처럼 보수를 받지 않고 일하는 것을 자랑하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들은 거짓되고 속이며 자기를 그리스도의 사도로 가장하는 사람들입니다. 이것은 이상한 일이 아닙니다. 사탄도 자기를 빛의 천사로 가장합니다. 그러므로 사탄의 종들이 의의 종으로 가장한다 해서 놀랄 것은 없습니다. 결국 그들의 마지막은 자기들의 행위대로(탐욕의 결과대로) 될 것입니다.)
(히134) 하나님은 음란한 사람들과 간음하는 사람들을 심판하실 것입니다. 돈을 사랑하지 말고 가진 것으로 만족하십시오.(천적인 진리의 선을 따르지 않는 자들은 영적 음란한 자들입니다. 영적 음란한 자들은 육의 음란도 따라오며 돈을 사랑합니다.)
(갈1:6-) 여러분이 그리스도의 은혜로 여러분을 부르신 하나님을 그처럼 쉽게 저버리고 다른 복음을 따르다니 정말 놀라지 않을 수 없습니다. 사실 다른 복음이란 있을 수 없습니다.(십자가의 복음 외에는 다른 복음은 없습니다. 주님의 십자가의 복음은 영원한 복음입니다.) 다만 어떤 사람들이 여러분을 혼란 가운데 빠뜨리고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질시키려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우리뿐만 아니라 하늘에서 온 천사라도 우리가 여러분에게 전한 기쁜 소식 외에 다른 것을 전한다면 저주를 받을 것입니다.
(우리의 자아의 탐심과 욕망들을 십자가에 못 박고 십자가의 진리의 선으로 나아갈 때 마귀의 죄에 종에서 해방을 받아 진리의 선의 사랑의 하나님의 형상을 입어 새 예루살렘 시온으로 가는 복된 기쁜 소식 외에 다른 복음은 없습니다. 십자가외에 인간의 노력으로 열심히 일을 많이 해서 구원을 얻으려는 것은 인간의 자연인의 선으로 구원을 얻어 보려는 종교인입니다.(갈2:4그들은 몰래 들어와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서 우리가 가진 자유를 엿보고(죄에서 행방되어 진리의 선으로 사는 자들을 지배해 보려고) 우리를 다시 율법의 종으로 삼으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자들은 반드시 하나님의 심판을 받게 됩니다.)
(고전12:10) 나는 그리스도를 위해서 약해지고 모욕을 당하고 가난하며 핍박과 괴로움 받는 것을 기뻐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약할 때에 (주님을 통해 십자가로 육의 자아를 죽일 때 영이)강해지기 때문입니다. (딤후2:11여기서 믿을 만한 말이 있습니다: 우리가 주님과 함께 죽으면 그분과 함께 살 것입니다. 우리가 참고 견디면 그분과 함께 다스릴 것이며 그분을 모른다고 딱 잡아떼면(모욕과 핍박이 두려워 십자가의 좁은 길을 가다 세상으로 다시 돌아서면) 그분도 우리를 모른다고 외면하실 것입니다. 우리는 신실성이 없지만 주님은 언제나 신실하셔서 약속하신 것을 어길 수 없습니다. 갈2:20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혀 죽었으므로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라 내 속에 그리스도께서 살아 계십니다.)
(갈4:17) 거짓 선생들이 여러분을 열심히 설득하고 있는 것은 좋은 생각에서가 아니라 여러분이 우리를 버리고(십자가의 좁은 길을 버리고) 자기들을 따르도록(기적과 예언만 따르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나의 사랑하는 자녀여러분 여러분 속에 그리스도의 모습이 형성될 때까지(십자가를 통해 천적인 사랑인 하나님의 성품을 닮게 될 때까지) 나는 다시 여러분을 위해 해산하는 고통을 겪습니다.
(골3:5) 그러므로 여러분이 그리스도와 함께 다시 살리심을 받았다면 위에 것을 찾으십시오....여러분은 땅에 있는 육체의 욕망을 죽이십시오. 음란과 더러운 짓과 정욕과 악한 욕망과 지나친 욕심은 버려야 합니다. 지나친 욕심은 우상숭배입니다....여러분은 서로 거짓말을 하지 마십시오. 옛날의 여러분은 이미 죽었고 이제는 새사람이 되었습니다. 이 새사람은 여러분 안에 새 생명을 창조하신 하나님의 모습을 따라 참된 지식에 이르도록 새롭게 되어가고 있습니다.(겔11:19)
(유다서6절-) 또 자기 지위를 지키지 않고 제 위치를 떠나(하나님의 자리에 까지 높아지려던) 범죄한 천사들을 영원한 쇠사슬로 묶어 심판날 까지 어둠 속에 가두어 두셨습니다....이와 같이 여러분 가운데 몰래 끼어든 사람들도(처음부터 십자가의 좁은 길을 걷지 않은 도중에 믿기로 하고 들어온 자아의 본능으로 남보다 높아지려는 욕망에 사로잡힌 종교인들은) 이성을 잃고 육체를 더럽히며 (영적인)권위를 무시하고 영광스러운 하늘의 존재들을(시온의 백성들을) 욕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사람들은 알지 못하는 것을 욕하며 (육신에 속한 자는 영적인 시온의 백성을 비방하며 모욕하며) 이성 없는 짐승처럼 본능으로(자연인 자아의 본능으로) 아는 그것 때문에 멸망합니다. 그들은 불행이 닥칠 것입니다. 그들은 가인의 악한 길을 따르고 돈을 위해 발람의 잘못된 길로 달려갔으며 고라처럼 하나님을 거역하여 멸망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자아의 본능으로 사는 종교의 영을 가진 자들은 가인처럼 시기 질투하고 남을 미워하고 모욕하고 다투고 비방하며 의인의 피를 흘려 영적 살인을 하고 거짓 예언자 발람처럼 돈을 사랑하여 하나님의 백성들을 저주하며 또 탐심의 우상으로 영적 음란에 빠지게 미혹하여 하나님의 심판을 받게 만듭니다. ) 이 사람들이(자아의 본능으로 사는 종교인들이) 아무런 거리낌 없이 여러분과 함께 먹으니 여러분이 사랑으로 나누는 잔치 자리에(영적 진리의 사랑을 나누는 자리에) 더러운 점과 같은 존재입니다.
그들은 자기만을 위한 목자요 비는 내리지 않고 바람에 밀려다니는 구름이며 죽고 또 죽어 뿌리까지 뽑힌 열매 없는 가을 나무입니다.( 영혼 구원에는 관심이 없고 자기 이익을 위하여 돈과 명예만 추구하여 교인 숫자에만 관심이 있는 이기주의 거짓 종들이 거짓진리를 가르치나 그 말씀은 진리의 사랑의 열매를 맺을 수 없는 참 진리의 뿌리 없는 거짓으로 위화된 말씀입니다.) 또 그들은 자기들의 부끄러움을(천적인 진리의 사랑의 행함이 없는 영의 벌거벗은 수치를) 거품처럼 뿜어내는 바다의 거친 물결이며 영원히 어둠 속을 헤매게 될 궤도를 잃은 별입니다.(**별을 주의 종을 말합니다. 타락한 영혼들은 자기의 명예와 탐심을 채우기에 여념이 없습니다. 그런 자들은 하나님의 뜻을 모르니 자기 영혼이 어디로 가야 하는지를 모르는 길을 잃고 헤매는 영혼들입니다.)
이런 사람들에 대하여 아담의 칠 대 손 에녹은 이렇게 예언하였습니다. "주께서 수많은 성도들을 거느리고 오셔서 심판하실 때에 경건치 않은 사람들이 제멋대로 행한 모든 불경스러운 행동과 경건치 않은 죄인들이 주님께 대하여 함부로 지껄인 말을(**벧후3:3 마지막 때에 자기들의 정욕대로 사는 사람들이 일어나 여러분을 비웃으며 예수가 다시 온다는 약속은 도대체 어떻게 되었소? 하고 비웃은 자들의 말을) 낱낱이 들추어내실 것이다." 이들은 불평하고 원망하며 자기들의 욕심대로 살고 자기 자신에 대하여 자랑하며 유익이 될 때는 남에게 아첨하는 사람들입니다.... 마지막 때에 경건치 않은 정욕을 따라 살며 여러분을 조롱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들은 분열을 일삼는 육적인 사람들이며 성령은 없는 사람들입니다.
주님! 마지막 때에는 마귀가 택한 자라도 우는 사자같이 삼킬 자를 찾아다닌다고 하셨는데 말씀에 굳게 서서 십자가를 붙들고 나아가게 하옵소서. 십자가의 길로 나아갈 때 우리의 어두운 영혼을 밝혀 주시고 주님의 진리로 우리의 영을 강하게 하여 주옵소서. 마귀의 어떠한 미혹이라도 당하지 않도록 우리의 자아를 십자가에 못 박게 하옵소서. 주님을 통해 죽음이나 높은 것이나 가난이나 모욕이나 핍박이나 지옥의 권세나 그 밖에 어떠한 것에서도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어놓을 수 없도록 거뜬히 이길 수 있게 십자가만 붙들게 하옵소서. 우리를 모든 것에서 구원하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