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41125
142
20241126
159
20241127
227
20241128
235
20241129
151
가입
20241125
0
20241126
1
20241127
0
20241128
1
20241129
0
게시글
20241125
0
20241126
1
20241127
3
20241128
1
20241129
7
댓글
20241125
0
20241126
1
20241127
0
20241128
0
20241129
0
 
카페 게시글
JR-圭(ケイ)ちゃん의 레일은 마음을 이어주는 길 [여행기] [번외편] 상해 푸동 공항 - 자기 부상 열차 승차기
JR-HITOMI 추천 0 조회 969 09.09.22 22:49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9.23 08:58

    첫댓글 친구가 보내 준 철도공사 사보에서 기사를 본 적이 있습니다. 최고속도 431km/h. 우리나라가 프랑스 TGV 기술 이전으로 고속철도를 개통했듯이 중국도 자체 기술이 아닌 독일 기술로 개통했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가물가물하네요......

  • 09.09.23 12:45

    운전석에 선풍기가 인상적이네요^^ 거기에 멀티탭까지!

  • 09.09.23 13:28

    운전석 바닥에 멀티탭보고 피식~

  • 09.09.23 15:43

    저하고 옛날 같이 근무한적이 있느 독일 친구(기술자)가 이 project 책임자로 일하였습니다..

  • 09.09.23 22:49

    상해 역시 북경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제가 중국을 떠난 지 4년이 넘어서 그런지 몰라도, 상해는 좀 더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네요;; 시트가 안습인 건 마찬가지지만요... ㅠㅠ

  • 작성자 09.09.24 13:33

    그렇군요...상세하게는 잘 몰라서 제가~~ 아무쪼록 세계 최초 첫 상용이라고 하니까...그것도 중국에서 ~ 갠적으론 놀랍기 그지없었씁니다. 상해는 간판 글씨만 빼곤...서울인지 도쿄인지 모를정도라구요~

  • 09.11.14 15:00

    운전석의 선풍기와 멀티탭... 객석과 객실의 내장재 질감... 아직은 저정도가 최신열차로 받아들여지는 현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