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에서
좋아하는 주식 팔로우무료 계정 만들기
한 남자가 2022년 8월 23일 캘리포니아 알함브라의 달러 스토어에서 판매용 냉동 식품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프레데릭 J. 브라운 | AFP | 게티 이미지
모든 비용 상승 중에서 하늘 높은 식료품 청구서는 특히 고통스러웠습니다.
광범위한 상품과 서비스의 비용을 측정하는 인플레이션 게이지인 소비자 물가 지수가 최근 수치를 기준으로 완화되기 시작했지만 식품 가격은 다시 상승 했다고 미국 노동부가 보고 했습니다.
지난 1년 동안 식품 가격은 전반적으로 10% 이상 상승했습니다. 노동부 자료에 따르면 12월 까지 계란 가격 만 해도 60%, 버터 가격 은 31% 이상, 양상추 가격은 25% 뛰었다.
결과적으로 소비자는 절약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일부의 경우 이는 현지 달러 상점에서 쇼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달러 상점은 더 많은 식료품 쇼핑객을 끌어들입니다.
코어사이트 리서치(Coresight Research) 의 최근 보고서 에 따르면, 느리지만 확실하게 전체 식료품 지출에서 달러 할인점의 비중이 서서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Coresight의 주간 US Consumer Tracker에 따르면 이미 소비자 5명 중 1명 이상이 달러 매장에서 식료품을 구입합니다.
미국 공중 보건 저널(American Journal of Public Health) 에 발표된 별도의 연구 에서는 달러 매장이 특히 시골 지역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속도로 확장되고 있기 때문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식품 소매업체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
개인 금융에서 더 보기:
미국인의 64%가 월급을 받기 위해 생활하고 있습니다 미국인
의 거의 절반이 우리가 이미 경기 침체에 빠졌다고 생각
합니다 2022년 인플레이션이 10개 항목에서 급증한 이유
쇼핑객을 유혹하기 위해, 국가의 카테고리 거인 — 달러 제너럴그리고 달러 트리Coresight 보고서에 따르면 Family Dollar를 소유하고 있는 은 더 많은 냉장 장치와 확장된 식료품 제공으로 매장을 추가하고 리모델링하고 있습니다.
″두 소매업체가 브랜드와 관련된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면서 신선 식품의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한다면 기존 소비자 기반으로 가치 제안을 강화하고 고가 제품에서 신규 고객을 유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소매상”이라고 보고서는 말했다.
‘당신의 달러를 조금 더 나아가게 만드는 것입니다’
DealNews의 소비자 분석가인 Julie Ramhold는 요즘 쇼핑객들이 대안을 고려하고 있으며, 특히 더 나은 가격을 의미한다면 더욱 그러하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달러를 조금 더 나아가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나 가치가 항상 존재하는 것은 아니라고 그녀는 덧붙였다. 이름에도 불구하고 ”단지 1달러인 물건을 찾기 힘들 것입니다.” 단가를 확인하고 Walmart 를 비롯한 다른 매장의 제품과 비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그리고 Trader Joe’s라고 Ramhold는 말했습니다.
또한 식료품 구색은 슈퍼마켓이나 창고 클럽에서 찾을 수 있는 것보다 작습니다. 예를 들어, 과일과 채소의 선택은 샐러드 믹스와 바나나와 같이 상온에서 안정적인 제품으로 제한될 수 있다고 Ramhold는 말했습니다.
또한 회전율이 낮을수록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을 찾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녀는 ”‘유효기한’ 날짜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경고했다.
지금보기
비디오 05:58
모두에게 음식이 점점 더 비싸지는 이유
이를 위해 Ramhold는 쇼핑객들에게 쌀, 파스타, 말린 콩과 같은 주요 식품에 집중할 것을 조언합니다.
(Amazon에서 구할 수 있는 ” The Dollar Store Cookbook ”에는 참치 통조림과 셀러리 수프 크림으로 만든 토스트에 크림 참치 크림을 얹는 등 식료품 저장실에 보관할 수 있는 재료로만 제한되는 요리법이 있습니다.)
식료품 절약을 위한 최고의 팁
지금보기
비디오 13:33
달러 스토어의 부상
식품 인플레이션이 지속됨에 따라 저축 전문가들은 쇼핑 장소에 관계없이 식료품 지출을 줄이는 최고의 팁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