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HK Customs, 아동 도서에서 HK$2.1m 상당의 코카인 발견
https://www.chinadailyhk.com/article/345521#HK-Customs-finds-cocaine-worth-HK$2.1m-in-children's-books
HK Customs, 아동 도서에서 HK$2.1m 상당의 코카인 발견
왕잔
사진은 2023년 8월 11일 홍콩 국제공항에서 압수된 코카인 의심 2kg과 마약 은닉에 사용된 책을 보여줍니다. (PHOTO / HKSAR GOVERNMENT)
HONG KONG – 홍콩 세관 은 홍콩 국제 공항에 있는 어린이 장부 안에 약 HK$210만($268,600)의 추정 시장 가치가 있는 2kg의 코카인 의심 물질을 밀수하려는 시도를 좌절시켰습니다.
일요일 세관 성명에 따르면 세관원들은 8월 11일 에티오피아 아디스아바바에서 입국한 65세 남성 승객에게서 의심되는 불법 약물을 압수했습니다.
용의자는 위험한 마약 밀매 혐의로 기소됐으며 이번 사건은 월요일 서구룡 치안법원에서 제기될 예정이다.
또한 읽기: 1 HK$2.1m 상당의 코카인으로 HK에서 개최
세관 통관 중에 경찰은 그의 배낭에서 세 권의 책 표지 안감 안에 숨겨진 코카인 용의자 묶음을 발견했습니다. 그 남자는 나중에 체포되었습니다.
용의자는 위험한 마약 밀매 혐의로 기소됐으며 월요일 서구룡 치안판사 법원에서 사건을 심리할 예정이다.
홍콩 방문객 수가 증가함에 따라 세관은 계속해서 위험 평가 접근 방식을 적용하고 다국적 마약 밀매 활동을 근절하기 위해 통관을 위해 고위험 지역의 승객을 선택하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자세히 보기: HK 세관, HK$3.1m 상당의 불법 마약 압수
위험한 마약 조례(Dangerous Drugs Ordinance)에 따르면 위험한 마약 밀매는 심각한 범죄입니다. 성명서에 따르면 유죄 판결 시 최대 형량은 500만 홍콩달러의 벌금과 종신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