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이 페르난도 토레스(Fernando Torres)에 대한 첼시의 5000만 파운드(약 884억 원) 이적 제의에 니콜라스 아넬카(Nicolas Anelka)를 끼워 주기를 요청했습니다.
토레스는 팔지 않을 것이라는 공식 성명과는 달리, 리버풀은 첼시와 협상을 할 생각이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이적 의사를 밝힌 토레스를 붙잡았을 경우 생길 부정적인 결과를 우려해서입니다.
토레스는 지난 금요일 이적 신청서를 제출했지만 리버풀은 이를 거부했습니다. 하지만 4000만 파운드에 다니엘 스터리지를 더한 2번째 제의를 한 첼시를 단념시키지는 않았습니다.
리버풀은 5000만 파운드의 가치를 맞추기 위해 스터리지가 아닌 아넬카를 이번 거래에 포함시키기를 요구했습니다.
아넬카는 증명된 골잡이로, 즉시 리버풀에 적응할 수 있으며, 루이스 수아레스(Luis Suarez)의 더 나은 파트너로 여겨집니다.
첼시는 여전히 스터리지를 포함시키길 원합니다. 그는 리버풀이 지난 달 관심을 가졌던 선수입니다.
리버풀은 지난 목요일 첼시의 3500만 파운드 제안을 거절했으며, 앤필드를 떠나고 싶다는 토레스의 열망에도 불구하고 그를 보내지 않겠다고 결정했습니다.
(중략)
원문 : http://www.goal.com/en/news/9/england/2011/01/29/2328959/exclusive-liverpool-negotiating-with-chelsea-over-50m
첫댓글 이건 뭐 태산주고 티끌 얻어오는 것 같군..................함..
으앜 아넬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 토레스 포기하라는 소리네
아넬카가 왠지 불쌍해보임.. 스터리지는 눈 밖에 난듯..
허허............. 왜그러니 버풀아...................;;; 아넬카 컨트롤 가능하겠냐 우리가?ㅠ
아넬카는 안돼... 차라리 유망주 받아오는게 낮지... 돈좀 더받고...
토레스 정말 가는건가?
돈만 받으셔
아넬카 "이제, 맨유만 남은건가.."
아넬카 예전에 리버풀에서 뛴적 있어요 ㅎㅎ
이건 주기싫어서그러는건가;;지들도스터리지 관심있었으면서 아넬카는 본인이 가기싫어할텐데
아넬카 이미 버풀에선 뛴경험있어서 올지도...
아넬카 보다는 드록바... 아니면 그냥 리빌딩 할 돈 달라고 해... 토레스 정도면 그 정도는 받아야 한다...
아넬카의 주급이 관건일까..
보내버려
리버풀느님 감사합니다. 아넬카 저자슥좀 데려가세요.
아... 안돼... ㅋㅋ
아넬카 주는것도 나쁘지않은 선택이라고보는데
토레스도 폼 많이 떨어지지않았나 이번시즌
700억에드록바달라그래라
아넬카보단 토레스가 낫지... 양쪽에 윈윈(?)이 될 트레이드인 듯... 그냥 맞트레이드 해버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