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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내 상황(무능력한 인간 조종사 등)은 DragonFly로 처리할 수 있으며 복잡한 공항을 탐색하는 동안 조종사의 업무량을 줄이기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
Xwing 이라는 이름의 캘리포니아 기업 은 지상 직원의 원격 감독하에 수정된 Cessna Grand Caravan을 사용하여 게이트 간 자율 화물 비행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인간 조종사가 곧 여객기의 조종실에서 완전히 사라질 것이라고 추측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는데, 이는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네, 하지만 항공사는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것을 좋아하며 각 비행에 대해 조종사 한 명을 적게 지불하면 바로 달성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 Xwing과 Natilus의 개발은 차세대 자율 시스템이 여객기로 이동하기 전에 먼저 화물 작업에서 실행 가능성을 입증할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합니다.
작년 에 덴버에 기반을 둔 항공 회사인 Boom Supersonic 은 100%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를 사용할 지속 가능한 초음속 여객기를 개발했습니다.
결론: 자율 비행에 대한 기술적 장애물을 극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간 조종사가 한 명 또는 전혀 없이 비행기를 타도록 사람들을 설득하는 것은 전혀 다른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