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착한 쌍욕 인정
저번에 as센터 갔다가 진상 부리는놈 본거 생각나네 다른 사람들 다 조용히 기다리는데 직원들이 와서 이러면 경찰에 신고한다고 하고 데리고 가던데
이거 많이 불쾌함
ㄹㅇ 진짜 이거 개공감 안그래도 삼성as는 무한친절이라서 저런ㅆ것들 다 받아줌저도 예전에 병원에서 급한환자들있는데 지 급식에 우유 안나왔다고 ㅈㄹ떨길래 다들리게 그지새끼도 아니고 뭐하냐 했더니 궁시렁대고 감
은행을 가든 관공서를 가든 AS센터를 가든 업무처리라는게 시간이 걸릴 수밖에 없는 부분인데 이상하게 저런 50-70대 분들이 유독 기다릴 줄을 모르고 조금만 기다리면 언성을 꼭 높이드라구여...흐음 교육의 문제인 건지...빨리 빨리 문화의 폐해인 건지 참...
이건 이해되네
첫댓글 착한 쌍욕 인정
저번에 as센터 갔다가 진상 부리는놈 본거 생각나네 다른 사람들 다 조용히 기다리는데 직원들이 와서 이러면 경찰에 신고한다고 하고 데리고 가던데
이거 많이 불쾌함
ㄹㅇ 진짜 이거 개공감 안그래도 삼성as는 무한친절이라서 저런ㅆ것들 다 받아줌
저도 예전에 병원에서 급한환자들있는데 지 급식에 우유 안나왔다고 ㅈㄹ떨길래 다들리게 그지새끼도 아니고 뭐하냐 했더니 궁시렁대고 감
은행을 가든 관공서를 가든 AS센터를 가든 업무처리라는게 시간이 걸릴 수밖에 없는 부분인데 이상하게 저런 50-70대 분들이 유독 기다릴 줄을 모르고 조금만 기다리면 언성을 꼭 높이드라구여...흐음 교육의 문제인 건지...빨리 빨리 문화의 폐해인 건지 참...
이건 이해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