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보험사] 고객서비스팀 채용 CS Operation Administrator 1. 업무: - 고객라운지 내방 고객 응대 - 고객으로부터 요청된 각종 제 지급 접수 건에 대한 처리 - 고객으로부터 요청된 각종 계약보전 관련 업무(변경, 정정 등)에 대한 처리 - 각종 증명서 발생 - 고객라운지 운영 기획 및 실행 2. 자격요건: -1년 이상의 보험사 및 고객 상담 유 경험자 -보험의 지식 및 상품, 약관의 이해 -보험사 근무자 우대
3. 근로조건: -근무지 : 서울시 종로구 삼봉로 48 시그나타워 -근무기간: 계약직 7개월 -급여 : 최종연봉 및 희망연봉으로 면접 시 협의 -복리후생 : 연차휴가, 4대보험가입, 명절선물, 생일선물, 경조사비 등
4.지원방법 - 이메일 : haylee.kim@manpower.co.kr (메일제목 라이나생명 CS_성함)
5. 담당자 - 맨파워코리아 SBSD. - 김민정 주임 - T.02-6420-0376
6. 기타사항 - 각 전형별 합격여부는 합격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연락 드립니다. - 제출된 입사지원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채용상의 목적 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 입사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입사)이 취소됩니다. - 담당자 : 김민정 주임, ☏ 02-6420-0376, haylee.kim@manpowe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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