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혹시 팅커벨 회원님들중에 최근 동물병원비 입출금 현황을 자세히 보신 분은 똘이 병원비로 3번에 걸쳐서 2,000,000원이 입금됐다가 어제 똘이병원비로 1,564,100원이 지출되고, 435,900원이 동물병원비 환불이라는 내역이 뭔가 궁금해하시는 분이 계실지도 모르겠네요.
똘이는 충남 공주에 사는 기초수급자인 94세 할머니와 그의 손자인 28세 지적장애인 2급인 청년이 3년 전에 유기견을 입양해서 키우는 아이입니다.
그런데 이 똘이가 두 달전부터 다리를 절룩이고 다녀서 동물병원에 가보니 양슬개골 탈구인데 공주에서는 힘들고 세종시의 큰 동물병원으로 가보라고 해서 세종시의 24시 동물병원에 가서 검진을 했더니 같은 진단을 하며 수술비가 800만원이 든다고 했다고 합니다.
28세 기초수급자 청년과 입양한 반려견 똘이
기초수급자인 청년의 입장에서 800만원은 너무 큰 돈이고 엄두도 안나기에 고민을 하다가 임기자의 생생지락에 도움을 요청했고, 이를 알게된 임기자님이 도움을 드리기 위해 영상을 제작했는데 800만원은 모금하기 힘든 돈이었습니다.
저도 그 영상을 봤는데 마침 임기자님이 제게 연락이 와서 그런 사정을 얘기하시기에, 원장님과 상의한 후 그 아이를 서울로 데려와서 팅커벨 협력동물병원에서 수술을 하면 200만원 정도 비용이면 수술을 잘마칠 수 있다고 해서 이런 저런 우여곡절을 거쳐서 200만원의 수술비를 마련하여 2주 전에 협력동물병원에서 수술을 하고 12일간 입원 치료를 받은 후 어제 퇴원했습니다.
팅커벨 협력동물병원에서 수술을 받고 회복중인 똘이
다행히 수술은 잘됐고, 똘이는 아직 뛰지는 못하지만 보행은 할 수 있을 정도로 회복됐는데 원장님께서도 동물병원비를 많이 할인해주셔서 1,564,100원이 나왔고, 어제 그 비용을 지불하고 남은 잔여금 435,900원을 환불해드렸습니다.
저도 똘이가 걱정되서 똘이 수술하고 입원해있는 기간 동안 협력동물병원에 세 번 찾아가서 아이의 회복되는 상태를 지켜봤네요.
우리 팅커벨 입장에서는 이게 무슨 큰 일은 아니고 조금만 신경쓰면 해드릴 수 있는 일이지만 800만원이라는 큰 수술비에 당황했을 기초수급자 청년과 할머니에게 훨씬 할인된 가격으로 수술도 잘마치게 해드려서 몇 번이나 고맙다는 인사를 하고 어제 똘이를 평생의 반려견으로 잘 키우기로 하고 내려가셨습니다.
어제 퇴원하고 공주의 집으로 내려가는 똘이
혹시 궁금해하실 분이 있을 것 같아서 간단히 이런 일도 있었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반려견 똘이와 기초수급자 청년의 사연을 한 번 보고 싶으신 분은 이 영상을 참조하세요 ~
https://www.youtube.com/watch?v=JoOHSk6huu0&t=170s
첫댓글 이렇게 세심하게 도움을 주시는
대표님! 제가 팅커벨 회원이라는게 자랑스럽습니다 ~!
병원비때문에 힘들어하셨을 보호자님도 안심이 되셨겠네요
어려운 상황을 해결하게 도와줄수있는 팅커벨도 할인 많이해주신 원장님도 참 감사하네요
팅커벨이 있어 다행입니다^^
팅커벨 역쉬 최고!! 감사합니다
넘 뿌듯하고 감사하네요~ 웃음을 되찾은 똘이네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아이고
너무 잘 하셨습니다 ㅠㅠ
한달에 몇만원 후원하지만
뿌듯함은 몇 백만원어치인것 같아
마냥 감사하네요
수고하셨고, 우리 똘이 남은 생 건강하게 잘 지내길 바랄게요 ^^
똘이 넘 순둥하고 이쁘네요
유기견 받아주신 할머님과 청년도 감사합니다.
똘이와 행복하세요^^
팅프 짱!!!
팅커벨 대표님과 병원원장님께 감사드립니다.올라온 글을보고 마음이 뭉클했습니다.똘이가 가족들과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똘이가 무사히 수술을 마쳐서 다행입니다.
할머니와 손자분 그리고 똘이 행복하고 건강하기를 바랍니다~~
팅커벨프로젝트~!! 홧팅입니다!!!
똘이야~ 너를 사랑해 주는 가족과 함께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해~^^ 도움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똘이가 수술 잘 받고 퇴원햇구나~ 고생햇다~이제 가족들과 건강하개~ 행복하개 ~잘 지내렴^^
너무 감동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03.29 17:1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03.29 2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