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N/A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N/A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경기 전 패덕에서 나오는 해설의 대사에 대한 자막 중에서 탈자가 발생한 부분을 발견했습니다.
하단에 첨부한 이미지를 보시면 "이 무스메의 특색이지요."라는 자막이 달려있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이 무스메'는 원어의 この子(=이 아이)에 대한 번역으로써의 자막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해설의 다른 패덕 대사나 경기 중 대사에서 해당 단어(この子)를 일관되게 '이 우마무스메'라고 번역하고 있다는 사실을 생각해볼 때, 단순히 '우마'의 두 글자가 실수로 입력되지 못한 것이라고 추측됩니다.
그러한 점에서 해당 부분에의 수정을 부탁드립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첫댓글 제보 감사드리며, 해당 내용에 대해서는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