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하고 새집에 입주하니 사고 싶은 것도 많고 하고 싶은 것도 많아서 큰일입니다.
인테리어 관련해서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것은 조명과 커튼이었습니다.
두가지로 집안 분위기가 완전히 다르더군요. 조명도 좋았지만 커튼을 달면서 좋았던 점이 많아 정보공유차 후기납깁니다.
온전히 내돈내산으로 할인이나 사은품관계 전혀 없으니 오해없으시길~
제가 커텐을 한곳은 민락2지구 아파트에서 살던 지인에게 소개받아 동대문종합시장에 매장을 둔 사장님께 했습니다.
이분이 우미린 아파트 입주 때 많이 하신 분이라더군요. 우리 탑석자이에서도 하고 계신것 같았어요.
구경하는집도 다녀보았고 나쁘진 않았지만 막상 우리집 벽지색도 커텐천들을 보다보니 어울릴지 기억나지 않아 망설여져 일단 입주 뒤로 미루었습니다.
지인소개로 알게 된 이곳 사장님은 동대문시장에서 30년 동안 커텐매장을 하셨다네요.
직접 커텐 샘플북을 가지고 아파트에 오셔서 원단의 장단도 설명해 주시고 집 벽지와 가구에 대보면서 집과 가장 어울리는 색으로 이야기 하며 선택 할 수 있어서 그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아들이 어두운 색을 원해서 작은방에 괜찮을까 했는데 사진보다 실제로 보는 것이 훨씬 고급스럽고 멋이있네요.
또 한 가지는 구경하는집이 as를 해준다고 말은 해도 한,두달 뒤에 떠나면 매장이 어딘지도 모르니 믿고 맡기기가 좀 꺼려졌는데
여기 사장님은 동대문종합시장에 매장을 둔 분이라 언제든지 연락주면 as를 해준다고 하네요.
오셔서 상담과 치수재기가 이루어지고 일주일 안으로 만들어서 설치해 주셨어요. 두 분이 오셔서 설치해 주시고 구김있는 곳은 다림질로 마무리까지 해주시니 갑자기 다른 집이 되었네요.
주방쪽에 사장님이 오염 등을 생각하여 권해주신 블라인드로 할 걸 후회는 살짝 되었는데 그래도 고급스러움은 더 있으니 이것도 너무 만족합니다.
안방과 드레스룸은 사진을 못찍었네요..
탑석센트럴자이 입주민이라고 하면 잘해주신다고 하니 한 번 견적 받아보세요.
첫댓글 만족하실만 하시네요^^
다른분들에게도 도움되실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리고 입주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