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목동 대리점 주소 : 서울 양천구 목동 917-9 현대41타워 9층 12-1호 전화번호 : 02-2061-9490 / FAX : 02-2061-9530 담당자 : 김진홍 |
예약인원 | 예약 6 명 / 좌석 16 명 |
상품가격 |
1,790,000 원 1,790,000 원 400,000 원 |
확정사항 | |
여행기간 |
2011년 02월 01일 20시 30분 OZ601
2011년 02월 06일 19시 00분 OZ602 |
기본일정 | 인천 - 시드니 : 블루마운틴 / 포트스테판 / 센트럴코스트 / 동부지역 관광 - 인천 |
상품특징 (특전) | ||||
★세중투어몰의 중요한알거리 ★ ★세중투어몰의 맛있는 먹거리 ★
↗ 유네스코지정 블루마운틴 국립공원「궤도열차, 곤돌라탑승」 ↗세계적인 시드니명소관광 오페라 하우스, 하버브릿지 등 ↗세계3대미항 시드니의 아름다움 강상 시드니 선상크루즈 ↗사막의언덕과 푸른바다 가 공존하는 포트스테판「사막투어, 돌핀크루즈」 ↗ 호주의 해양역사를 보여주는 호주 최대규모의 시드니 아쿠아리움 ↗ 호주의 다양한 동물을 만날수있는 호주 야생동물원 | ||||
포함사항 | ||||
▶▶ 각국 공항세, 전쟁 보험료 ▶▶ 항공료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8200 마일 적립 ▶▶전지역 호텔, 식사, 차량관광지 입장료 포함 ▶▶1억원 여행자 보험 포함[삼성화재 해상보험] ↗ 만 15~69세 이하 : 1억원 여행자 보험 ↗ 만1세~14세이하,70세~74세 이하: 3천만원 여행자보험 ↗ 만75세 이상: 1천만원 여행자보험 ※ 국제 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 해양부의 '국제선 항공요금" 과 유류할증료 확대 방안" 에 따라 추가인상된 유류할증료 금액이 상품가에 반영 될 수 있습니다 ※ | ||||
불포함사항 | ||||
▶▶가이드 /기사팁1일 US $10씩 [전 일정US $60 불포함) ↗ 아동, 성인과 기사/ 가이드팁 동일 적용 ▶▶유류 할증료 ↗ 2010년10월30일 까지 인상된 유류세 약 123,400 원 불포함 ▶▶ 기타 개인경비 ↗가이드팁 부분만 미화(USD)로 환전하시고, 개인경비는 각국의 자국화폐 호주 [AUD] 로 출발전 미리 환전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여행일정표 | |||||||||||||||||||||||||||||||||||||||||||||||||||||||||||||||||||||||||||||||||||||||||||||||||||||||||||||||||||||||||||||||||||||||||||||||||||||||||||||||||||||||||||||||||||||||||||||||||||||||||||||||||||||||||||||||||||||||||||||||||||||||||||||||||||||||||||||||||||||||||||||||||||||||||||||||||||||||||||||||||||||||||||||||||||||||||||||||||||||||||||||||||||||||||||||||||||||||||||||||||||||||||||||||||||||||||||||||||||||||||||||||||||||||||||||||||||||||||||||||||||||||||||||||||||||||||||||||||||||||||||||||||||||||||||||||||||||||||||||||||||||||||||||||||||||||||||||||||||||||||||||||||||||||||||||||||||||||||||||||||||||||||||||||||||||||||||||||||||||||||||||||||||||||||||||||||||||||||||||||||||||||||||||||||||||||||||||||||||||||||||||||||||||||||||||||||||||||
|
참고사항 | |
여행조건 | ▶▶ 현 상품은 성인 12명 이상시 출발 확정이시며 인천 출발 기준입니다. ↗ 최저 출발 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 출발이 불가한 경우에는 여행출발 7일전 까지 고객님께 통보 하여 드립니다. ▶▶ 현 상품은 단체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으고 현지 일정 중 개별활동은 할수 없습니다. ↗ 개별활동을 할 경우 패널티가 발생합니다. ▶▶상기 상품은 귀국일 연장이 불가하며 , 이를 원하시는 경우는 개별여행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현 행사는 인솔자 동반하지 않습니다. ▶▶ 현 상품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며, 약 80% 적용 입니다. ↗ 마일리지 카드 미 소지자는 출발전 신청/ 발급 하셔야 합니다. ▶▶ 현 일정은 확정일정이 아니며, 금액과 일정은 항공사정에 의해서 변동 될수있습니다. ↗ 출발 2~3일 전에 현지 호텔 가이드 확정되며, 확정일정표는 출발당일 공항 배부해 드립니다 |
호텔조건 | ▶▶ 전일정 일급호텔 (★★★) ↗ 성인2인 1실 기준이며 3인 1실 사용시 EXTRA BED 사용가능 ↗ 싱글차지 (1인1실) 전 일정 20만원 추가 ↗ 소아는 성인 2명과 동일 객실 사용 조건입니다. ▶▶ 일정에 표시된 호텔은 예정호텔이며, 출발확정시변경 될 수 있습니다. |
여권 및 비자 | ▶▶ 여권 유효기간은 여행 출발 기준으로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 단수여권(PS)은 유효기간이 남아있어야 하며, 사용한 적이한번도 없어야 여행 가능합니다. ▶▶ 호주는 비자가 필요한 지역 입니다 ↗ 전산 비자 발급을 위해 6개월이상 남아있는 여권의 사진이나와있는 부분 복사하시어 팩스로 여권 송부 부탁드립니다.Fax 02-311-7379 ▶▶ 뉴질랜드는 90일간 비자없이 체류 가능 합니다 ★여권사본 송부시에 상단에 출발일과 상품명을 기재하셔셔 보내주세요 ★ Fax 02-311-7379 |
여행자보험료 | ▶▶1억원 여행자 보험 포함[삼성화재 해상보험] ↗ 만 15~69세 이하 : 1억원 여행자 보험 ↗ 만1세~14세이하,70세~74세 이하: 3천만원 여행자보험 ↗ 만75세 이상: 1천만원 여행자보험 ★ 보험금 청구 방법 ↗보험금 청구서, 휴대품도난시(현지경찰 레포트), 통장사본, 물건영수증, 의사의 진단서 출입국 도장이 찍혀있는 여권사본 필요 ★ 단 질병으로 인한 사망은 해당사항 없으며, 고객부주의로 인한 분실, 방치는 조건에서 예외됨 또한 통화, 유가증권, 신용카드, 항공권, 여권, 렌즈, 안경, 신발 등 일부 품목은 보험적용 제외됨 |
기타 | ※해외 쇼핑 정보 ▶지역당 2~3곳의 지정된 쇼핑센터를 방문 합니다. ↗ 시드니 『건강식품 , 토산품, 』 ↗ 현지에서 구입하신 물건의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신중하게 고려하여 환불하지 않으시게 쇼핑 부탁 드립니다. ※쇼핑 반품 절차 ▶물품의교환및 환불은 고객님께서 귀국후 또는 물품 수령후 14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 상품의 『TAG』제거 또는 개봉으로 상품가치 훼손시에는 교환및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교환및 환불은 물품의 현지 쇼핑센터 도착시점으로 30일~50일 정도 소요되며, 카드로 구입시에는 환율차이에 따라 환불 금액이 달라 질 수 있습니다. ▶ 환불시 수수료가 부과 되실 수 있습니다. 『수수료는 샾마다 다릅니다』 ↗ 세중투어몰은 해외의 쇼핑센터와 알선만 하고 있습니다. 쇼핑관련 반품 및 환불에 대해서는 현지쇼핑센터와 고객님 께서 직접 연락을 취하여 현지로 발송 처리 하셔야 합니다. ↗ 쇼핑시나 물건을 구입할 때는 해외사용 카드는 모두 통용되고,환차손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여행준비물 | ※ 여행시 유용한 정보및 꼭 준비해야할 사항 ▶ 여권의 유효기간은 꼭 6개월 이상 남아 있으셔야 합니다. ▶ 호주 는 모든 동식물의 세관검사가 까다롭기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음식물을 조금이라도 소지하고 있으면, 반드시 세관시고서에 꼭 신고 해 주셔야 합니다. ▶ 자국화폐를 사용합니다. ↗ 환전시 호주달러로 환전해주세요 ▶전압 220V ~240V 이고 3핀 방식입니다. ↗ 가이드분께 말씀하시고, 호텔체크인시 보증금을 내고 어댑터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사용후에는 보증금 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세면도구 준비하세요. ↗호주 는 현재 환경 친화 정책으로 칫솔,치약, 면도기,머리빗, 슬리퍼 의 일회용품은 비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상비약으로 진통제, 소화제, 지사제,밴드등 간단한 약등은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호주의계절은 우리나라와 반대이고 여름은 덥지만 습하지는 않아서, 그늘에 들어가시면 서늘합니다. 또한 겨울은 우리나라의 겨울보다 따뜻 합니다. ▶ 복장은 현지 기후에 맞게 준비해 주세요. ↗호주는 일교차가 크고 기후변화가 심하며, 지역 특성상 호텔 냉난방 시설이 잘 되어있지 않으니, 옷차림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 자외선이 강하니 계절에 관계없이, 자외선 차단용품 준비해 주세요 ▶ 비가올 경우를 대비하여, 우산이나 우의를 준비해 주세요. ※호주 기후 구분 1월 2월 3월4월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평균최고 26 26 25 2219 17 16 18 20 22 24 25 평균최저 19 19 17 15 11 09 08 09 13 16 17 17 ▶ 시차 : 우리나라보다 한시간 빠름 ↗ 쇼핑시나 물건을 구입할 때는 해외사용 카드는 모두 통용되고,환차손이 생길 수 있습니다. ▶ 환율은 그날 그날 변동사항이 있지만 대략 호주 1AU$는 약 800원 정도로 생각하시면됩니다. |
공통사항 | |
만남의 장소 | ☞ 인천공항 3층 "A" 1번 테이블 " 세중투어몰 " 앞 미팅 ☞ 미팅담당 공항 서비스팀 010-6368-1911 |
현지연락처 | ▶▶ 긴급 연락처 ↗ 세중투어몰 대양주팀 ☎ 02-311-7165 // FAX 02-311-7379 ↗ 현지 연락처 및 가이드 연락처 「여행 출발 2~3일전에 확정 공지 됩니다」 ▶▶ 국제 전화 이용시 ↗ 호주에서 한국 으로 전화 하기 1-800-675-114+1111+# 을 누르면 한국 교환원 연결「수신자 부담 전화」 ↗ 뉴질랜드에서 한국 으로 전화 하기 00+82(한국 국가번호) + 0 을 뺀 한국의 지역번호 +전화번호「일반 전화」 080-044-8043+1111+# 을 누루면 한국 교환원 연결 「수신자 부담 전화」 |
유의사항 | ※ 출입국 시 유의 사항 ▶ 용기당 100 ㎖ 이하의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은 휴대가 가능 하나, 승객이 1ℓ 이하의 투명한 비닐 지퍼락 봉투 (20㎝ ×20㎝ ) 에 포장 해 보안 검색을 받기 전에 검색 요원에게 제시 해야 하며, 승객1인당 비닐 봉투1개로 제한 됩니다. 단, 탁송 수화물은 제한사항 없음 ▶ 유아를 동반 한 경우 유아용 음식 과 액체 및 젤 형태의 약품 등은 검색 요원에게 미리 휴대 사실을 신고 하면 용량에 관계없이 휴대할 수 있습니다 ▶ 면세점에서 구입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은 별도 제작된 투명한 비닐 봉투에 넣은 후 봉인해야 하며, 면세품 구입시 받은 영수증을 동봉하거나 부착된 경우에 한해 용량에 관계없이 반입할수 있습니다. ▶ 봉인된 비닐 봉투를 훼손한 경우에는 반입할 수없으므로 주의 해야 하고, 제 3국에서 환승 하는 경우, 국가 규경에 따라 몰수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액체류 면세품을 구매할때는 면세점 또는 항공사에 미리 문의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액체 , 젤류 등이 들어있는 비닐봉투 및 휴대용 컴퓨터 등의 전자 기기는 보안검색 전에 가방에서 분리해 검색 요원에게 제시하고, 외투와 재킷 등도 따로 벗어서 보안 검색을 받아야 합니다 ★ 호주와 뉴질랜드는 세계적으로 동식물의 세관검사가 매우 엄격합니다. 따라서 , 입국시 생과일, 생땅콩, 생야채류, 육류, 유재품등의 반입이 금지 품목입니다. 유의 바랍니다 ★ 김치, 고추장, 김, 라면등 완전공정 과정을 거쳐서 나온 진공포장된 인스턴스 식품류는 입국시에 제출하는 세관신고서에 신고후 반입 가능합니다. ★ 성분이 확인되지 않는 약은 (병원조제약, 개봉된약, 영문표기와 설명이 없는약) 은 압수될 수 있으니, 영문처방전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단, 상비약으로 준비하시는 진통제, 소화제, 지사제, 밴드 등은 구입후 뜯지 않으 상태로 처방전 없이 반입이 가능하십니다. |
입금계좌번호 | 신한은행(신) 140-007-537485 / 예금주: 브니엘여행 |
취소료규정 | ★ 상기 일정은 예정일정이며, 출발 확정후 출발 2~3일 전에 확정일정표가 나옵니다. ▶▶ 여행 해지에 관한 사항 ↗ 상기 여행 일정표는 국내/국외 여행표준약관 13조, 제14조의 규정인 아래 조건의 경우에 여행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을 양지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여행자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자의 요청 또는 현지 사정에 의하여 부득이하다고 쌍방이 합의한 경우 2. 천재지변, 전란.정부의 명령, 운송, 숙박기관등 의 파업 휴업등으로여행의 목적을 달성 할 수 없는 경우 3. 당사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항공기, 기차,선박, 등 교통기간의 연발착 또는 교통체증 등으로 인해, 계획된 일정 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 상기 약관에 의거 일정 변경에 의한 추가비용의 발생시 당사 에서 책임을 지지 않으며,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는 부분임을 사전에 고지하여 드립니다. ★ 국외여행 표준약관 제 12조 1,2 항을 의거하여, 항공 요금 또는 유류할증료, 현지 체제 비용이 부득이 하게 계약 체결시보다 5%이상 증감될 경우, 추가 비용에 대하여 고객님이 지불 하셔야 합니다 ▶▶ 공정 거래 위원회 표준약관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에 따른경우 ] ↗ 여행출발일 20일 전 취소 : 계약금 및 입금액 전액 환불 ↗ 여행출발일 19~10일 전 취소 : 여행경비의 5% 배상 ↗ 여행출발일 8~9일 전 취소 : 여행경비의 10% 배상 ↗ 여행출발일 1~7일 전 취소 : 여행경비의 20% 배상 ↗ 여행출발일당일 취소 : 여행경비의 50% 배상 ☞ 여행참가자 수의 미달로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취소 통지시 : 예약금 환불 ☞ 특정항공 (전세기 및 데포짓) 또는항공 TL로 인한 선발권의 경우 예외적용 ※ 토요일, 공휴일, 평일 현지 및 서울사무소 업무종료 ( PM 18:30) 이후 취소는 출발일 기준에서 제외 됩니다. |
첫댓글 해외(국내)여행 상담 : (주)브니엘여행 02-2061-9490~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