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설날 연휴기간 마지막 날이네요. 고향에 내려갔다가 차례를 지내고 오시는 분들께서는 차가 많이 밀릴텐데 졸음 운전 하지 마시고 안전하게 귀가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명절 연휴 동안에 여성분들 특히 수고 많으셨습니다. 깊은 감사드립니다.
혹시 이제 막 접속하시는 분들도 계실테니 이번 설날 연휴 기간 동안에 있었던 우리 팅커벨 아이들 관련 내용을 정리해서 올려드립니다.
1) 포메 샤넬의 입양전제임보 및 센터 귀가.
: 예쁜이 포메 샤넬이 설날 이틀 전에 입양전제임보로 집밥을 먹으러 갔으나 안타깝게도 함께 살고 있는 어머님의 개털 알러지가 심해서 눈이 퉁퉁 붓는 부작용으로 인해 할 수 없이 다시 센터로 입소를 했습니다. 포메 샤넬은 예쁘고 사람을 좋아하는 아이니만큼 곧 다시 좋은 가정을 찾아 입양을 가리라 생각합니다.
포메 샤넬.
2) 푸들 까미의 입양전제임보 및 잃어버림, 다시 찾음.
: 메모리님이 4개월간 임보하다가 해외 출국 전에 입양을 보낼 수 있게 되었던 푸들 까미가 설날 이틀 전에 입양전제임보로 집밥을 먹으러 가서 집근처 이매동 반려견놀이터에 갔다가 문이 열린 틈을 타서 뛰쳐나갔습니다.
이후 푸들 까미는 입양자 가족과 임보맘인 메모리님, 그리고 팅커벨 회원들이 온 힘을 모아서 찾기 위해 노력했고, 특히 인스타그램,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SNS와 타 카페 등에서도 적극적인 제보가 이어져 잃어버린지 하루 만에 무사히 다시 찾게 되었습니다.
까미를 찾을 수 있었던 결정적인 것은 바로 까미 몸에 내장된 반려동물 등록칩(마이크로칩) 이었습니다.
① 당시 까미를 찾으러 현장에 출동했던 뚱아저씨, 필립아빠, 메모리님, 쩜이난이맘님, 푸딩님, 몽몽이님 부부와 입양자 가족, 그리고 또 한 분, 천안에서 올라온 분 등이 SNS의 적극적인 제보로 분당 정자역 앞 SK 건물 앞에 헤매고 있다는 제보를 받은 후 출동을 하여 부근을 찾고 있던 중,
② 마침 그 곳을 순찰하던 경찰분이 까미를 발견하여 관할 분당경찰서로 데려갔고,
③ 분당경찰서에서 마침 설날 연휴중에도 근무중이었던 반려동물 등록병원인 펫토피아에 연락을 해서 펫토피아 원장님이 까미를 데려온 후,
④ 절차에 따라 몸을 스캔해보니 마이크로 등록칩이 발견되어 그곳에 있던 제 정보(등록번호 및 제 휴대전화번호)가 떠서 뚱아저씨에게 연락을 했고,
⑤ 현장에 있다 5분 거리에 있던 펫토피아 병원에 가서 까미를 찾게 된 것입니다.
당시 현장에 있던 대표 뚱아저씨와 운영위원인 필립이네님, 임보맘인 메모리님이 상의하여 잃어버린 부분은 과실이지만,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을 했던 입양가족에게 다시 한 번 까미를 돌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리기로 하고 추후 구조입양위원회에서도 그렇게 승인되어 까미는 입양가족이 다시 돌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푸들 까미를 함께 찾기 위해 애쓴 푸딩님, 필립이네님, 메모리님, 뚱아저씨(왼쪽 부터)
사진 외에도 쩜이난이맘님, 몽몽이네님, 입양가족, 익명의 회원님들이 많이 계십니다.
3) 귀염둥이 푸들 코코의 입양전제임보
: 설날 연휴 직후 푸들 코코가 입양전제임보로 집밥을 먹으러 가게 되었습니다. 코코가 집밥을 먹으러 가는 곳은 작은 말티즈 한 아이가 더 있는 젊은 부부가 사는 집인데 마침 반려동물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며 재택근무를 하는 아내분이 늘 집에 있기에 혼자 있는 시간이 거의 없이 보살핌을 받으며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귀염둥이 푸들 코코
4) 은단솔비 모녀 중 단비의 입양전제임보
: 은비, 단비, 솔비 모녀중 귀가 쫑긋한 단비가 설날 연휴 직후에 입양센터에서 가까운 화곡동의 신혼부부 댁으로 집밥을 먹으러 가게 되었습니다. 부부는 입양센터에 오자마자 다른 많은 아이들 중에서도 단비에게 바로 마음이 간후 은단솔비 방에 가서 놀아주다가 집에 귀가한 후 다시 정식으로 입양신청을 하게 되었고, 구조입양위원회 심사를 거쳐 입양전제임보로 집밥을 먹으러 가게 되었습니다.
팅커벨에서는 젊은 부부의 입양 때 가장 신경을 많이 쓰는 것 중에 하나가 임신과 출산시 입양견을 어떻게 할 것인가인데, 이 부부는 "아직 임신 계획은 없지만, 임신과 출산을 하더라도 개와 아이가 함께 지내는 것이 아이에게도 더 좋다"는 확실한 가치관을 갖고 있는 분으로 안심하고 입양을 보내기로 한 것입니다.
귀쫑긋 귀여운 단비
5) 설날 연휴되기 직전에 입양전제임보 갔던 퍼그 라꿍이가 가족 사랑을 받으며 잘 지내고 있습니다.
퍼그 라꿍이는 퍼그 중에서도 힘도 무척 센 편이고 케어하기가 쉬운 편은 아닌 아입니다. 그래서 좀 걱정을 했었는데 다행히 퍼그를 무지개다리 건널 때까지 키운 경험이 있던 입양자 가족께서 무난히 잘 돌보고 있습니다. 특히 입양자 가족의 아이들(아들과 딸)이 라꿍이를 무척 좋아하며 찡구라는 새이름으로 부르며 좋은 친구가 되고 있습니다.
가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퍼그 찡구(라꿍이)
6) 연휴 직후의 입양 및 임보 상담 계획
① 은비단비솔비 모녀중 엄마인 은비의 입양상담 계획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② 비글 천둥이의 임보 상담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③ 포메 샤넬은 곧 좋은 가정으로 다시 입양이 진행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연휴 기간 있었던 팅커벨 아이들의 입양 관련 소식을 정리해서 전해드렸습니다. 오늘이 설날 연휴 마지막날입니다. 오늘 하루 더 푹 쉬시고 이틀만 더 근무하시면 바로 또 주말 연휴네요. 팅커벨 운영위원회와 입양센터 간사님들은 최선을 다해 우리 아이들 집밥을 먹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들 힘내세요.
첫댓글 아이들이 집밥 먹을 수 있게..많은 분들이 고생많으셔요~~~!! 화이팅하셔요^^
천둥이도 집밥 먹을 기회가 생겼는데 마끼야 너도 빨리 좋은 가족 만나야지!
명절에도 여러모로 애쓰심에 감사드립니다. 좋은소식들이 많아 기쁜명절이네요. 아이들 입양이 많이될수록 더많은 아이들이 구조되길 바라며..남은연휴 잘보내시기 바랍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생많으셨어요!!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까미가 무사히 가족품으로 돌아와서 정말 다행이였어요..
고생많이하셨어요.
좋은소식 가득하네요 감사합니다
고생많이하셨습니다
이렇게 정리해주시니 상황이 한번에 이해가 잘 되네요 감사합니다 고생많으셨어요 모쪼록 2019년에도 팅프에 좋은일만 가득하면 좋겠습니다 ~^^
와~!좋은 소식들이 많으네요.
팅커벨은 바쁜 설날 연휴였네요~
아가들 설날 이후에 기쁜 소식 계속 들리면 좋겠어요.팅커벨 화이팅!!^^
새해에 다들 까미때문에 놀라셨을텐데~~힘모아 빨리 찾을 수 있었네요~
입양소식도 많은것이 올해는 좋은일이 가득하겠습니다.
팅커벨 화이팅~~
까미가 당당히 큰 소식을 차지했네요..ㅜㅜ이놈아ㅠㅠ 새누나새엄마새아빠모두 좋은 분들이시니 부디 속썩이지 말고 행복하게 눌러앉길. 올해 입양소식이 끊이지 않고 있을 건가봐요. 운영진분들도 회원분들도 힘내세요! 좋은 한해 되도록 저도 힘 열심히 보태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대표님이 한번에 정리해주셔서 모든상황을 알게되네요..
아찔했던 까미사건, 임보전제 입양소식, 입양후 아이들소식~~ 모두 고맙습니다.
네 제가 까미 보호자 입니다.
두마리를 동시에 끌고나가는게 아닌데
명절 연휴 아주 화려하게 시작했습니다.
여러분들께 심려끼쳐 죄송하구먼유.....
너무 화려하게 시작한 한 해, 많은 아이들이 가족을 만났으면 좋겠습니디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