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교육발전기금 교육누리 1호 선정
강한일 서울제주도민회 명예회장
서귀포시는 교육발전기금 교육누리 1호 회원을 선정했다.
‘교육누리’는 서귀포시 학생들과 시민이 함께 누리는 교육기부로 더 나은 미래를 여는 사회지도자들의 모임이며, 서귀포시교육발전기금 3천만원 이상 기탁한 개인 및 기관(단체)으로 교육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부자를 교육누리 회원으로 선정한다.
교육누리 1호 회원은 강한일 서울제주도민회 명예회장으로, 지난 2012년 2천만원을 기탁한 바 있으며, 이번에 3천만원을 기탁해 누적 5천만원의 서귀포시교육발전기금 기부에 동참했다.
서귀포 안덕면 출신인 강 명예회장은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고 자수성가한 기업인으로, ㈜삼원기계를 설립해 탄탄한 회사로 일구었으며, 그동안 고향 서귀포시를 위해 크고 작은 기부와 많은 사회공헌사업에도 참여했다.
강한일 명예회장은 교육발전기금을 기탁하며 “교육누리 1호 회원으로 선정돼 매우 명예롭게 생각한다”며 “명품교육도시 육성을 위해 진행되고 있는 서귀포시교육발전기금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서 기금을 기탁했고, 기부문화 확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서귀포시 교육발전기금 교육누리 1호 선정 (miraenews.co.kr)
서귀포시는 교육발전기금 교육누리 1호 회원을 선정했다. ‘교육누리’는 서귀포시 학생들과 시민이 함께 누리는 교육기부로 더 나은 미래를 여는 사회지도자들의 모임이며, 서귀포시교육발전
www.miraenews.co.kr
#교육발전기금 #강한일 #서울제주도민회 #서귀포시 #교육기부 #안덕 #제주도 #삼원기계
e미래뉴스
칼럼, 기고, 특집, 기획, 학교소식, 기사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