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算命先生秘訣大公開 산명선생 비결 대공개
我首先聲明,我相信算命,因為我堅信祖先留下的《周易》是一部寶典,類似基因密碼。
但這只是如同宗教信仰一樣,不應該強迫別人相信,也只是自己的假設。
在沒有得到科學證明之前,不可以拿來宣傳,更不應該拿來騙錢。
至於街頭上,寺廟前有的打著《周易》幌子的看相,有的根本就不懂周易八卦,
只憑三寸不爛之舌騙人錢財,讓真正用神聖心態研究《周易》的人都覺蒙羞,
我以我親眼所見所聞寫下以下的文字,不同於以往只說算命騙人,
而是從一個算命者的角度來揭示一些內幕。
우선, 나는 내 조상이 남긴 "주역"가 유전 암호와 유사한 보물 책이라고 굳게 믿기 때문에 점술을 믿는다고 선언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종교적 신념과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에게 믿으라고 강요해서는 안 되며, 그것은 단지 당신 자신의 가정일 뿐이다.
과학적으로 입증되기 전에는 돈을 속이는 것은 고사하고 홍보를 위해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거리에서나, 사원 앞 어떤 사람들은 "주역"으로 가장하여, 관상을 보고, 어떤 사람들은 주역8괘를 근본도 이해 못하고,
오직 3인치 혀로 사람들을 속일 뿐이며, 진정한 용신 성심으로 "주역"를 연구하는 사람들은 부끄러움을 느끼고,
나는 내 눈으로 보고 들은 것을 다음과 같이 쓰는데, 이는 점술이 사람을 속인다는 이전의 말과 다르지만,
점쟁이의 관점에서 내막을 밝히기 위해 쓴 것입니다.
我希望大家看到我的文章後,到那些算命先生處去檢驗,就可以發現打著科學幌子的種種謊言。
내 기사를 읽은 후 그 점쟁이들에게 가서 그들을 시험해 보고 과학을 가장한 모든 종류의 거짓말을 발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手相面相 수상 면상
首先我想來說說手相的奧妙,
其實手相在現實生活中有人根本就不相信,因為從手上可以看到很多東西。
中醫從手上就可以看到疾病,
因為中醫的理論根據五行學說,身體各個方面都可以在面、手體現出來。
우선, 손금의 신비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은데,
사실 손금에서 볼 수 있는 것이 많기 때문에 실생활에서 손금을 믿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한의학에서는 손에서 질병을 볼 수 있는데,
한의학의 이론은 오행설에 기초하고 있으며 신체의 모든 측면이 얼굴과 손에서 나타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我們暫且不說這些有科學根據的東西。
單論騙人的技巧。
지금은 이런 과학적인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단지 속이는 사람의 기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那天,一個二十六歲左右的的女子和相仿年齡的男子來看手相,
首先要判斷的是兩人的關係,照理兩人的年齡,女子的體態是生過小孩子的,
也就是說兩人假如是夫妻就是老夫老妻了,
而兩人親昵的程度又不象正常夫妻,
그날 26살정도의 여자와 동갑내기 남자가 손금을 보러 왔는데,
가장 먼저 판단해야 할 것은 두 사람의 관계였고, 두 사람의 나이는, 여자의 자태는 아이를 낳는 것,
즉 두 사람이 남편과 아내라면 부부는 늙은 남편과 늙은 아내가 될 것이고,
두 사람의 친밀감은 일반 부부와 같지 않았다,
這些需要敏感的視覺和細心的推理,斷定他們不是夫妻之後,
拿起手還是要裝模作樣的說幾句的,工作職業可以從穿著打扮上估計,
經濟狀況也可以看出來,職業就可以從手上的老繭的部位估計得七不離八,
이들은 예민한 시력과 신중한 추론이 필요하며, 남편과 아내가 아니라고 결론을 내린 후에도,
여전히 몇 마디를 말하는 척해야 하며, 옷차림에서 직업 추정 가능,
경제 상황, 손의 굳은살로 직업을 추정할 수 있습니다.
今年春節晚會上趙本山就用嗅覺為我們表演了判斷廚師的技巧,
我想大家完全可以理解活學活用的真諦。
올해 춘절 만년회에서 조본산은 후각을 사용하여 우리를 위해 요리사를 심사하는 기술을 수행했으며,
모든 사람이 삶과 배움의 진정한 의미를 완전히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判斷了他們不是夫妻不能直截了當的說,因為推理之後還是要小心求證。
怎麼求證?
판단한 그들은 부부가 아니며 단도직입적으로 말할 수 없으며, 추리 후 확인에 신중할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구해 증명할까?
讓我仔細敘說:
看手相者先是要求幫男的看手,正常情況應該要先幫男的看,
如果是一家人,男人是戶主,事業財運以男人為主,沒有道理先算女人的事業。
但是那兩人竟然是要求女人先看!
這是一個資訊,在外人根本不會注意,但對於算命看相的人來說對於自己的判斷又增加了一分勝數。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손금을 보는 것은 먼저 도움을 요구한 남자의 손을 보고, 정상 상황에서는 도운 남자를 먼저 보는데,
만일 한 가정이면 남자는 호주이고, 사업재운은 남자가 주가 되고, 먼저 점술 도리는 여자의 사업이 없다.
하지만 그 두 사람 경우는 여자가 먼저 봐 달라고 요구했습니다!
이것은 한 정보이고, 외부인에게는 근본 주의를 기울이지 않지만 점을 보러온 사람에게는 자신의 판단에 또 다른 승수를 더해 줍니다.
是否胸有成竹,還要繼續求證。
說到婚姻時,要先問求測者的年齡,配偶的年齡,
這一點很重要,因為第一有時候女子回答的時候,
假如看了同來的男的,說明他們很可能是夫妻,為什麼?
因為問他丈夫的年齡她會下意識看她的丈夫。
이는 자신이 있든 없든 계속하고 구증해야 합니다.
결혼에 관해서는 구하는 사람의 나이와 배우자의 나이를 묻는 것인데,
이는 매우 중요하며,이유는 첫 번째는 때때로 여자가 대답할 때가 있기 때문이고,
보러 함께 온 남자들은, 남편과 아내가 될 가능성이 높은데, 왜일까요?
이유는 남편의 나이를 묻게되면 무의식적으로 남편을 바라보기 때문이다.
第二:제2는
根據她提供的年齡可以判斷她的丈夫是不是同行的這個人。
這個很是微妙,
假如有人看了這篇文章還想試驗算命看相不妨一試,肯定會使許多應驗如神的大師翻身落馬。
그녀가 제공하는 나이에 따라 남편이 그와 함께 동행하는 사람인지 여부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미묘한것이,
누군가 이 글을 읽고 점술을 방해 없이 한 번 시험해 보면, 긍정에서 많은 신의 고수들이 몸이 뒤집혀 낙마합니다.
再繼續算這個命例。
다시 이 명 례를 계속 점합니다.
問了配偶年齡之後,
假如明顯了他們不是夫妻,就直接說她這兩年有外遇,還不能判斷就試探的說:
你命生得不錯,天生麗質,這兩年想你的人多,愛你的人多。
배우자의 나이를 물어본 후,
부부가 아닌 것이 분명하면, 지난 2년간 바람을 피웠다고 직접 말하고, 판단할 수 없으면 잠정적으로 말한다 ;
당신 명은 좋은 삶을 얻고, 아름답게 태어났고, 지난 2년간 당신을 생각하는 사람이 많고,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說這話的時候,要看那位男人的表情,至於夫妻的反應和情人的表情我想大家都是可以判斷的吧!
至於這一件事對了,其他的事都在囊中了,即使差一點,她也就不會計較。
即使兩人是夫妻,這種話說出來也不至於無法挽回。
至於再算男人,自然是行桃花運之類。
我想兩人一定會心滿意足,因為覺得婚外戀是理所當然。
이렇게 말하면서 남자의 표정을 보면, 부부의 반응이나 연인의 표정에서 여러분 모두 판단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한 가지에 관해서는 그 다른 일 모두는 가방에 들어 있은즉, 조금 더 나쁘더라도 그녀는 신경 쓰지 않습니다.
즉 두 사람이 남편과 아내라고 해도 이런 말은 돌이킬 수 없는 것은 법이 없다.
다시 남자 점라면 당연히 도화운이라든가 그런 것이다.
혼외 인연을 당연하게 여기고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은 만족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這也就是我寫這篇文章的原因,因為我覺得這是算命對於社會造成的不穩定的因素,
假如算命看相的人有社會公德心,對於這些個事件採取一種告誡的語氣,
用命運中不應該這麼做阻止事態的發展,那還算有良心。
그것이 제가 이 글을 쓰는 이유인데요, 운세가 사회에 미치는 불안정성의 요인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점쟁이가 보는 사람이 사회적 도덕 감각을 가지고, 이러한 사건에 대해 경고의 어조를 채택하고
이런 식으로 해서는 안 되는 운명으로 사건의 전개를 막는다면, 여전히 점은 양심이 있습니다.
算命看相起到心理醫生和社會工作者的作用,那社會上對於算命看相一定會採取稍微寬容的態度。
這在算命看相中還是算道德的,我再說不道德的。
점술은 심리학자나 사회복지사의 역할을 한다면, 사회는 확실히 점에 대해 더 관대한 태도를 취할 것입니다.
이것은 점술에서도 여전히 도덕적이며, 나는 다시 부도덕하지 않다고 말할 것이다.
一個中年婦女給兒子算命。
由於兒子沒有來,自然不能看手相面相,但可以根據八字來算。
한 중년 여성이 아들을 점친다.
아들이 오지 않았으니 당연히 손금 면상을 볼 수 없지만, 팔자를 근거로 점칠 수 있다.
我們來看一個根本不懂甲乙丙丁的人怎麼算?
這個人就問了生日,就說:
“今年XX歲,屬X,性格怎麼怎麼,成績不是太好,至少說是有上運沒有考運。”
갑을병정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어떻게 점치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그 사람은 물은 생일로, 이렇게 말했다.
"올해는 XX살, X에 속하고, 성격은 어찌어찌하고, 성적은 너무 좋지 않고, 적어도 좋은 운인데 시험운이 없습니다. "
什麼叫有上運沒有考運 ?
就是平時成績很好,但到考試(大考)時成績不好,
因此這話出來不管實際情況怎樣他都不會錯,成績不好,他是對的。
成績很好他還是對的,因為你還沒有考試
(具體看算命時間。如果過了考試時間,他考得好,就很少可能來算命)
좋은 운인데 시험 운이 없는 것은 무엇입니까?
평소에는 성적이 매우 좋았지만, 시험(대시험)때는 성적이 좋지 않는데,
그 이유는 실제 상황이 어떻든 잘못없이, 성적이 좋지 않으면, 그것은 상대적이다.
성적이 매우 좋은 그것 또한 상대적이고, 이유는 그는 또한 시험이 없기 때문이다
(구체적은 점치는 시간입니다. 시험 시간이 지나, 그 시험을 좋게 얻었다면, 점을 보러 올 가능성은 매우 적습니다)
算了幾句不得要領,突然間那婦女問:.
“你看我這個孩子適宜做什麼工作?”
這是一個重要的資訊,在頭腦中要有一個推理過程,這個年齡,應該上學,但來問工作,
就是成績不好,想要工作,說明沒有重讀的可能,
在之前判斷性格時要套出性格的內向還是外向。
可以估計出這個孩子應該是頑皮還是文靜。
점후 몇 마디 요령을 얻지 않았는데, 그 여자가 갑자기 물었다.
"우리 아이가 어떤 일에 적합하다고 생각해요?"
이것은 중요한 정보이며, 두뇌 속에 추리 과정이 있어야하며, 이 나이에 배워야 하지만, 일에 대해 물어 보는 것은,
즉 성적이 좋지 않고 일을 생각하는 것은, 중히 읽을 가능성이 없음을 나타내며,
이전에 성격을 판단 할 때 성격이 내향적인지 외향적인지 설정해야합니다.
이 아이가 장난꾸러기인지 조용한지 추정할 수 있습니다.
恰巧這個孩子是外向,因此他順利成章說這個孩子不好好讀書,整天打架鬥毆,惹是生非,果然言中。
對於中年婦女,最相信算命,又不信自己孩子變壞,只道是受人誘惑。
因此,騙她解囊解災最為方便。
마침 이 아이가 외향적이어서 이 아이가 공부를 잘하지 못하고, 하루 종일 싸우고, 말썽을 일으킨다고 말했고, 그 말이 맞았다.
중년 여성의 경우는, 점을 가장 믿고, 또 자녀가 나빠졌다는 것을 믿지 않고, 사람들 유혹을 받는다는 것이다.
따라서 그녀를 속여 해낭 해재가 최고 방편이 됩니다.
我就看到那位算命先生說:
妳的孩子遇到“白虎煞”,做事不動頭腦,不解災的話在今年X月一定在劫難逃。
聳人聽聞之後,做媽媽的怎麼會無動於衷?
自然花錢消災了。
그때 나는 점쟁이가 이렇게 말하는 것을 보았다.
당신 아이가 '백호'를 만나면 두뇌를 움직이지 않고 재난을 해결하지 않으면 올해 X월에 반드시 위험하게 된다.
종인청문 이후에, 어떻게 어머니가 무관심할 수 있겠는가?
당연히, 화전으로 재난은 제거되었다.
瞎子 장님(눈먼점쟁이)이 점친다
對於算命來說,瞎子是主力軍。
人們相信瞎子,因為大家認為,瞎子看不見,
只憑一個生日,就可以判斷吉凶,實在是神奇的。
但只要仔細來推敲,還是可以理解一些神奇背後的必然。
점술에서 말은, 시각 장애인은 주력은 군입니다.
사람들은 소경은 볼 수 없다고 여러분은 믿기 때문에, 소경은 못본다 믿는데,
오직 생일 하나만으로, 길흉을 판단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신기한 일입니다.
그러나 오직 신중하게 생각하는 한, 여전히 어떤 신기 뒤에 숨겨진 필연성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在五年前,我就寫了一篇短文說:
因為一個當官的短短幾句話暴露了官腔而被瞎子算出是官員的故事。
我們都知道,瞎子眼睛看不到,而其他方面必有過人之處。
下面是一個算命的實錄,
在關鍵地方我加上注解,
大家一定會從中得到啟發,
在以後,你假如還忍不住要去算命,
用我的方法,必定可以少讓自己上當。
5년 전, 나는 다음과 같은 짧은 글을 썼다.
단 몇 마디 말로 자신의 공적 어조를 드러낸 한 공무원의 이야기 때문에 그는 맹인에 의해 공무원으로 계산되었다.
우리 모두는 소경이 눈으로 볼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다른 측면에는 더 뛰어난 것이 있음에 틀림없습니다.
다음은 산명의 기록입니다,
나는 주요 장소에 주석을 추가합니다,
여러분은 확실히 그것에서 영감을 얻을 것입니다,
앞으로, 당신이 점치러 갈 수밖에 없다면,
내 방법으로, 확실히 자신을 덜 속일 수 있을 것입니다.
這是一個中年人,妻子來為丈夫算命,瞎子開口就是推日主,
就是背出根據求測者提供日子的日干支,甲子乙丑之類。
這是一個瞎子的基本功,也是推命的基礎。
但其實許多事情瞎子還是在八字以外來誑騙。
이것은 중년 남자이며, 아내는 남편을 점하러 오고, 장님은 입을 열어 일주를 추리하고,
즉 구측은, 일자의 일간지를 제공하고,갑자을축의 류를 암송합니다.
이것은 맹인의 기본 기술이며, 추명하는 기초이다.
그러나 사실 8자 이외에 시각장애인이 속이는 것이 많다.
撇開瞎子推出的八字,瞎子開始問了:
“假如是卯時上三刻先克母,卯時下三刻先克父。寅卯搭界父母雙亡,先克的誰?”
“都在”
“那是卯時正三刻算命。父母都在”
소경이 추출한 팔자를 제쳐두고, 소경은 묻기 시작했다.
"이를테면 묘시 상 3각(1각은 15분)는 먼저 모를 극하고, 묘시 하 3각은 먼저 부를 극한다. 인묘 타면 부모가 죽었는데, 누가 먼저 극입니까?"
"둘 다"
"묘시 정 3각(45분)에 점술은 어떤가. 부모 두 분 다 있다"
* 1지지(支)는 지금 시간으로 2시간이며 초(初)와 정(正)은 1시간이다.
또 지(支)마다 각(刻)이 있는데 1각(刻)은 15분이다.
(這是每個找瞎子算命都會遇到的情況,我們追究一下,就會發現這個的漏洞:
明年這個人父親死了,出生時間會變成卯時下三刻?
後年父母都死了就變成寅卯搭界?
這只是一種騙人的套路,掃除自己的難題,假如瞎子確定了時間之後,你問他父母誰先死他就陷於被動境地了。其他套話下文專門介紹。)
(이것은 눈먼 점쟁이를 찾는 모두가 직면하게 될 상황이고. 우리가 추구하면 이것의 허점을 발견 할 것입니다.
내년에 이 사람의 아버지가 죽으면, 출생 시간이 묘시 하3각으로 변한다고?
다음 해에 부모가 모두 죽었을 때 변해 인묘탑으로 변했다고?.
자신의 문제를 없애기 위한 속임수일 뿐, 소경이 시간을 정한 후, 먼저 죽은 부모에게 물어보면 소극적인 경우가 된다.
다른 투화는 아래 전문에 소개되어 있습니다. )
再往下算:
“他兄弟姐妹姐妹不應該太多,最多只該三個,兄弟幾個?”
“五個”
“再多就要上人家去招,或把人家抱。”
“沒有”
“多了難養得住有矛盾,關係難相處”。
다시 아래 산명으로 가서:
"그 형제자매는 자매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되고, 기껏해야 세 명만 있으면 되는데, 형제는 몇 명이지?"
"다섯"
"다시 많은 것은 누군가의 집에 가서 모집해야 하고, 누군가의 집을 껴안아야 해도. "
"아뇨"
"많은 것을 얻고 사는 것은 어렵고, 모순이 있고, 관계를 맺는 것은 어렵습니다."
這裏瞎子蒙了三次,前兩次錯了,但也有推理過程,以前兄弟多一些,三四個是正常的,
假如多了由於生活條件所限很可能上人家去招,或給人家抱。
誰知遇到特殊情況。
여기서 소경 꿈은 3차이고 앞 둘은 틀렸지만 추리 과정도 있었고 그 전에 형제가 많은것은, 서너 명이 정상인데,
가령 많은 생활 조건의 한계로 인해 다른 사람을 모집하거나 포옹하기 위해 다른 사람에게 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별한 상황이 있을지 누가 알겠습니까.
第三次很可能對,但關係好壞難有標準,錯的機會小得多。
“他今年49,是本命年。今年是不適宜外出,外出要注意破財……有沒有外出?”
“沒有。”
“沒有好,今年如果出去會……”
如果回答出去就會有防止陰人勾結之類的話。
제3차는 가능성이 높지만 관계가 좋은지 나쁜지에 대한 기준을 갖기 어렵고 틀릴 확률은 훨씬 적습니다.
"그는 금년 49세로, 그 태어난 해입니다. 올해는 외출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외출시 파재를 주의하라...... 외출 있냐 없냐?"
"없다. "
"없어 좋다, 올해는 나가지 마라 ...... "
대답하면 음인(陰人)끼리의 결탁을 막는 것 같은 것이 있을 것이다.
我想求測者會感到幸運吧!
對於事業已經確定是在本地,就順水推舟說注意破財,接下來只有身體了:
“四十二歲到五十一歲走XX運,這個運是……身體要有災磨病折,這裏不疼那裏疼……”
如果求測者感興趣,就是求測的問題關鍵所在,騙她幾十塊沒有問題,
如果還不是也沒有關係,
因為到五十一歲還有幾年,況且四五十歲的人難免是有大大小小的毛病。
所以瞎子的話還是蠻“靈”的!
나는 찾는 사람들이 운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직업이 현지인으로 결정되었기 때문에 나는 배를 강으로 밀어 넣고 부서진 재물에 주의를 기울이라고 말했고 다음은 몸뿐입니다.
"42살부터 51살까지, **운으로 가고, 이 운은 ...... 몸에는 재앙과 질병이 있을 것이며, 여기저기 아프지 않을 것이다......."
만일 구하는자가 관심이 있다면 구하는자 문제의 핵심 소재이며, 수십 위안에 그녀를 속여도 문제가 없으며,
만일 그렇지 않다면,
51 세까지 아직 몇 년이 남았고, 상황은 40와 50 세 사람은 필연적으로 크고 작은 문제가 있기 때문에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 소경의 말은 여전히 "영" 적인 것입니다!
套話 투화 ㅡ 씌울투 말화( ① 베거리하다 ② 인사말 ③ 틀에 박힌 말 ④ 마음속을 떠보다 )
套話是算命的關鍵所在,一個命局,靠的是套話應付。
不僅能讓一個人物在算命先生的嘴中活靈活現,還可以讓求測者產生共鳴。
투화는 운세의 관건소재이며, 하나의 명국은 투활를 다루기 위해 의존합니다.
점쟁이의 입에서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찾는 사람에게도 공감할 수 있습니다.
比如:
一個五六十歲的中年婦女來算命,由於這麼大年紀身體大多是發福了,
算命先生就說,看起來你象個福太婆,其實在家裏是老奴,家裏十樁九樁到,一樁沒有做還睡不著覺。
仔細推敲一下,
中年婦女這麼大,往往有了孫輩,家務自然繁重,而且是當仁不讓。
而聽者自然會想,哎。
我就是應該這個勞碌命,很容易被打動。
예를 들어,
50대나 60대의 중년 여성이 운세를 보러 왔는데, 그 나이에 몸의 대부분이 축복을 받았기 때문에,
점쟁이가 "당신은 운이 좋은 여자처럼 보이지만 실은 집에서는 늙은 노예입니다.
차분히 생각하면,
중년 여성은 손자가 있을 정도로 나이가 많고, 당연히 가사가 무겁고, 빠뜨릴 수 없는 존재입니다.
그래서 듣는 사람은 자연스럽게 '이봐요'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내가 해야 할 일이고, 매우 쉽게 감동한다.
現在一些時髦青年人用手拿大哥大,腳踏摩托車,出門坐汽車。
賺的錢動擔挑,花起錢來雪花飄。
往往也能應驗。
요즘 유행하는 일부 젊은이들은 형님을 손에 들고 오토바이 페달을 밟고 차를 타고 외출합니다.
번 돈은 운반되고 돈은 소비됩니다.
그것은 종종 응험할 수 있습니다.
小孩子用細雖細,一肚子鬼主意,小雖小,聰明點子不少。
這些話,套在適合的人身上,都會覺得是這麼回事,
但仔細推究其實什麼也沒有說。
아이들은 작은것을 사용하고 비록 작지만, 유령 아이디어의 배꼽, 작고 비록작지만, 똑똑한 아이디어를 많이 사용합니다.
이 말은 올바른 사람 몸에게 씌워지면, 모두가 이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하겠지만,
곰곰이 생각해보면 실제로는 어떤것도 말이 없습니다.
對於學生,小孩,適合戀愛的年紀,要找工作的年紀,估計結婚的年紀,估計住房問題,官司問題,
算命先生都有種種套話,兩方面的都有,向好的一面是如何,壞的一面又是如何?
학생, 어린이, 연애에 적합한 나이, 취직을 찾는 연령, 결혼 예정 연령, 주택 문제, 소송 문제,
점쟁이 등 모두 투화가 있고, 두방면에 모두 있으며,좋아하는 쪽의 한면은 왜인가, 나쁜쪽 또한 왜인가?
他都有應付的話,可以說從你報八字的時候算命先生就已經估計了一件你求測的原因,
然後根據自己的法則來小心求證。
即使說錯,也不會有原則性的錯誤。
그 모두 대처 단어가 있다면, 점쟁이는 이미 당신의 8자를 보고했을 때부터 당신의 구측의 원인을 추정한,
다음 자신의 규칙에 따라 신중하게 확인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말실수를 해도 원칙적으로 실수는 없습니다.
因為每句話總會有挽回的餘地,至於說做生意儘量不要和別人合夥,
不要借錢給別人等等社會的常識,在算命先生嘴裏好像成了金口玉言,大家奉之為瑰寶。
대화 하나하나에 항상 구속의 여지가를 두고있기 때문에, 사업에 동업하지 않으려 한다든지,
남에게 돈을 빌려주지 않는다든지 등 사회의 상식은, 점쟁이의 입속에서 금구옥언이 좋은 형상을 이루고, 여러분을 받들어 보물이 됩니다.
沒有這些套話,算命就會乾巴巴的,要是只說斷語,
XX破財,XX年結婚,XX年生子,今年工作變動,明年住宅變動,
我想九成九的算命先生該改行了。
但照算命先生的吹噓是該如此的呀!
이런 투화가 없으면 점쟁이는 무미건조할 것이고, 중요한 것은 오직 말의 판단의 말인데,
XX망했다, XX년 결혼한다, XX년 출산한다, 올해 직장 변경한다, 내년 주택 변경한다,
내 생각은 9명 중 9명 점쟁이는 바꿔서 간다는 것 입니다.
하지만 점쟁이가 자랑하는 것은 바로 그런 것입니다!
我勸不了大家以後不去算命,但要照剛才的要求去要求算命先生,受騙的機會會少些。
앞으로 점술을 말하지 말라고 권할 수는 없지만, 방금 부탁한 대로 점쟁이에게 구하면 속아 넘어갈 확률이 줄어든다.
在一本書算命高手的經驗之談中說:
言辭高傲,近來必是順途,說話殷勤,近來必非佳境……,
多少論命見風使舵的方法,前面已經說得不少,暫且打住。
점쟁이의 경험에 관한 책에는 다음과 같은 말이 있습니다.
거만하게 말하면 요즘 좋은 길을 가고 있고, 부지런히 말하면 요즘 좋은 상황이 아니다...... ,
다소의 논명에서 바람과 방향타 방법을 보면, 앞에 이미 많이 말했으니 적지 않게 얻어서, 당분간 가지 말라.
解災 해재
算命的目的是趨吉辟凶,
假如算到災害,不能給人家去掉,豈不讓人增加煩惱?
所以算到最後的結果有災就要解災,
就好象你到醫院去檢查,查到病豈有不看的道理?
而解災是賺錢的所在。
운세의 목적은 추길 피흉인데,
가령 재난을 닦처 점치면, 그 사람집에게서 옮겨갈 수 없는데,어찌 그사람의 번뇌를 증가시키지 않겠는가?
그러므로 점은 최종 결과에서 재앙이 있는것은 반드시 해결해야 하는 것인데,
마치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듯이 병을 발견했을 때 병에서 어떻게 그 도리를 보지 않겠는가?
그래서 재난 구호는 돈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往往不能在街上解,
一則是街上人多,你一言,他一語,往往會壞了好事。
況且在街上算命,人家手上沒有多少錢。
종종 길거리에서 해결할 수 없는 경우가 많은데,
하나는 거리에 사람이 많고, 한마디 하면 그 한마디가 좋은 것을 망치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길거리에서 운세를 점치면 사람들은 손에 많은 돈이 없습니다.
我就說我看到的一次解災的過程。
因為知道人家婚姻不好,要想挽回,
就是利用符咒之類,據算命先生說,保證符到事諧。
제가 본 재난 구호 과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제1 해재의 과정
나는 사람들의 결혼 생활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들을 상회하고 싶다면
그것은 부적 등을 사용하여 부적이 조화를 이루도록 해야 한다고 점쟁이는 말합니다.
具體過程如下:
事主焚香拜罷,算命先生拜:
我為XX婚姻不順求解,求解人願意供奉一年香火錢,一天一塊錢,如果可以解,請發上上卦。
何謂上上卦,就是手上的爻杯,合起來象牛角的,丟下來後,假如是一正一反就是上上卦。
學過數學的人都知道,一正一反的概率是二分之一。
구체적인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의 주인은 향을 피우고 경배하고, 점쟁이는 경배를 생한다.
나는 XX 결혼 불만족에 대한 해결책을 찾고 구해자는 1 년, 하루에 1 달러, 향을 제공 할 의향이 있습니다.
어느 위쪽 상괘는, 즉 손에 효를 들고, 합이 황소의 뿔처럼 함께 떨어뜨린 후, 1양수이고 1음수이면 위쪽 상괘입니다.
수학을 공부한 사람이라면 모두 아는 것이, 1양수 1음수의 확률이 1/2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你假如問,如果不是上上卦怎麼辦?
回答是那就是神嫌香火錢少,災大難解,加一倍香火錢,再不行,再加一倍。
如果再不行,就不能解,你給再多的錢我都不會解,解不了呀!
仔細想一下,
連續三次不出現上上卦的概率是八分之一,機會是微乎其微的,
當時你的心情肯定也是希望出現上上卦,誰會希望事情無法挽回呢?
그가 묻는다면, 만일 위에 상괘가 아니라면 어떨까요?
대답은 신이 향 돈이 적어 재앙이 해결하기 어렵다고 하며, 향돈을 두 배로 늘리고 효과가 없으면, 다시 배로 늘린다는 것입니다.
만일 다시 안되면 해결할 수 없고, 다시 많은 돈을 줘도 모두 해결하지 못하고, 해결은 할 수 없다!
잘 생각해 봐,
세 번 연속으로 나타나지 않을 위의 상괘 확률은 8분의 1이고, 그 확률은 매우 적으며,
그때 당신의 심정이 긍정적이고도 위의 상괘의 출현을 바라고 있을 텐데, 누가 돌이킬 수 없는 일이 되기를 원하겠습니까?
所以錢終究還是會進算命先生的口袋的。
그래서 그 돈은 결국 점쟁이의 주머니로 들어갈 것입니다.
至於一些“小災”,可以在街上解,用幾張符咒,面授機宜,
也或者領到有交情的紙燭店,幫忙買冥紙,
香燭說起來不要錢,暗中拿點回扣。
至於解災的結果,只有上天才知道吧!
我見到的解婚災的就沒有能成功。
給了幾百元哪!
假如是幾百元買了偽劣商品我想消費者會滿大街去宣傳,去尋找正義,這種事都是吃啞巴虧,不好意思說。
일부 "작은 재난"은 거리에서 해결하거나, 몇 가지 부적을 사용하거나, 직접 대면하여 가르치거나,
또는 우정이 있는 종이 양초 가게를 구하여 어두운 종이를 구입하느데,
향초는 돈이 필요하지 않으며, 비밀리에 리베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재앙의 결과는 오직 하나님만이 아신다!
내가 본 어떤 결혼도 그 재앙을 해결할 수 없었다.
몇 백 달러를 줬다!
가짜와 조잡한 물건을 사는 데 몇 백 위안이 든다면 소비자는 거리를 돌아다니며 홍보하고 정의를 찾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結言 결언/ 결론
寫了這麼多,對於騙術只是揭露了冰山一角,大家對於真正的算命瞭解多少。
我想通過網站,只有一個八字,其他一點資訊都沒有的情況下,
推出一二三,驗證自己的所學,希望大家鼓勵賜教。
많은 글을 썼는데, 속임수에 대한 빙산의 일각을 드러낼 뿐이며, 여러분은 진정한 산명에 대해 분명히 다소를 알아야 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생각은, 오직 8자만 있고, 다른 정보도 전혀 없는 상황아래,
하나, 둘, 셋을 추출하고, 자기의 배운 것을 확인하고, 여러분의 희망은 격려하고 가르쳐 주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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