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스타필드 운영사무실 직원 채용

업무내용
[재무팀] 여, 1명
무인정산기 확인
카드입금마감 파일 정리
국민관광상품권 파일 정리
입점매장 과부족금 확인
수기반품처리
카드사별 월말 미수금 확인
법인카드 내역 정리
테넌트 전화 응대
[테넌트팀] 남, 1명
탕비실정리/문서수발/소모품관리
소방훈련 준비(훈련계획배포,동의서수령 등)
아가사랑방 업무(대여대장/비품전달/유모차 폐기 및 반입/소독점검 확인)
차단봉,POP,배너등 관리
위생교육, 테넌트간담회 보조
DID관리(오류 및 불량체크)
자격 및 우대요건
자격무관 / 신입가능
유관업무 경험자 우대
근무조건
09:00 ~ 17:00 (7시간 근무, 1시간 휴게)
주5일(평일휴무)
*주중 이틀 휴무이긴 하나 평일에 휴무를 하셔야 합니다.
파견 계약직(최대 2년)
급여조건 및 복리후생
월 1,600,000원(세전), 중식제공(구내식당)
4대보험, 연차휴가(41개, 2년기준) ,퇴직금, 경조사비, 경조휴가, 연중휴가 5일
설추석,생일 선물세트 및 상품권 제공
사이버대학 50%학비감면(서울/경희 사이버대등)
스타필드내 제휴매장 직원할인가 제공(잠바주스, 자니로켓등)
근무장소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2764-2 스타필드 명지점 통합사무실
접수방법
이력서 이메일 접수 or 알바몬 온라인지원
담당자 이메일 : gektw6@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