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거로우시겠지만 양식대로 작성해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해드릴 수가 있답니다. ^^
1.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가 어디인가요? =>sk
2. 약정은 종료가 되었나요? =>아니요
3. 사용중인 휴대폰 통신사가 어떻게 되나요? =>kt
4. 알아보시는 인터넷 통신사는 어떻게 되나요? =>3년후
5. 인터넷만 신청계획이신가요? 아니면 전화나 IPTV도? => 인터넷+티비
6. 문의하실 부분이 어떻게 되나요?
=>
며칠 전 인터넷+티비 sk업체로 신청하여
오늘 설치까지 다 완료 하였는데요~
자동이체 계좌 명의 변경을 하려고 sk브로드밴드에 가입하고 살펴봤는데
납부방법이 지로납부로 되어 있더라고요
이게 전산으로만 지로납부라고 되어 있고 실제로는 신청 당시 계좌 자동이제로 빠져나가는건지
아니면 정말 지로납부로 신청된건지 궁금하네요
만약 자동이체로 신청이 안되어 있는거라면
제가 고객센터와 연락 후 요금납부 방법을 자동이체(타명의)로 변경해도 되나요?
그 과정에서의 위약금 발생은 안되는지도 궁금합니다
첫댓글 회원님 신청시 요금결제는 자동이체 또는 카드결제만 가능하기때문에 지로로 등록이 불가합니다.가입자분 성함을 기재해주시면 확인이 가능하오니 답변보시면 가입자분 성함 기재부탁드려요ㅠㅠ요금납부 방법을 타명의 자동이체로 변경하셔도 위약금 발생은 되지 않습니다.단, 지로로 변경시에만 사은품 환수부분이 생기니 이점 참고해주세용~감사합니다^^
첫댓글 회원님 신청시 요금결제는 자동이체 또는 카드결제만 가능하기때문에 지로로 등록이 불가합니다.
가입자분 성함을 기재해주시면 확인이 가능하오니 답변보시면 가입자분 성함 기재부탁드려요ㅠㅠ
요금납부 방법을 타명의 자동이체로 변경하셔도 위약금 발생은 되지 않습니다.
단, 지로로 변경시에만 사은품 환수부분이 생기니 이점 참고해주세용~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