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9일 카약킹 코리아 뉴스 일보입니다
인천 왕산근처의 인천비치호텔에서 사이먼과 마린을 픽업해서 전곡항으로 향하였습니다.
도중에 안산시화공단의 홈플러스에 들러서 애들이 시장을 보았습니다.
물, 식량(주로 라면20개),쌀 3kg, 육포, 쿠키 대량, 스파케티, 소스, 등등 약 20여만원어치....준비
그리고 올림푸스 방수카메라 전시품 헐값에 하나 사고, 메모리카드 사고, 등등
시화방조제를 따라서 전곡항으로 가다가 제가 내비가 없어서 영흥도로 들어가서 다시 돌아나왔습니다. 영흥대교에서 바다를 바라보면서 애들이 뷰티풀을 연발로 내뱉었습니다. 근데 여기가 아니다.....마이 미스테이크다!
겨우 전곡항 아니 탄도항에 도착하여 먼저 경찰 파출소에 인사하고 이미 인천해경을 들쑤셔 놓은 상태라 알고 있더군요.
도중에도 인천해경 레져계장(여자경찰)이 또 나에게 전화오고 아뭏튼 이번 사이먼과 마린의 카약킹코리아에는 저와 백돼지님이 빠져나갈 수 없게 묶여버렸습니다.
경찰에 얘기하고 탄도항 잔디밭에 텐트를 치고 카약를 정리합니다.
준비한 식량과 장비들을 카약 안으로 빽빽히 밀어 넣고 GPS,지도, GPS위치추적기, 카메라,등등을 준비상태로 해 놓습니다
카메라 거치대의 빨판이 신통치 않아서 제가 가진 고릴라거치대를 빌려주었습니다.
카메라는 귀중한 증거가 되고 추억을 기록하는 것이기에 너무 만족해 하더군요.
그리고 밤에 백돼지님이 오셔서 함께 삼계탕을 먹고 막걸리 한잔씩 그리고 애들이 가져온 싱글 몰트 위스키 한잔씩 하고 바로 텐트로 들어가 휴식을 취합니다. 백돼지님과 저는 근처 횟집에 가서 정리하고 갈려는 아줌마에게 광어 한마리 회쳐서 가로등 밑에서 소주 한잔씩 하고 들어가 누웠습니다.
너무 이른 시간 10시 30분이기에 새벽 3시반에 일어나 달빛에 젖고, 안개에 휘둘리고 , 하얀 서리에 덮힌 광장을 둘러보고 아침이 올때 까지 뒤척입니다.
그러다 문득 다시 푹 잠이들었는데 경찰 아저씯르이 와서 언제 출발하느냐고 물어보내요, 아뿔싸 6시 30분........!!!
잽싸게 텐트 정리하고 서둘러 준비합니다.
경찰관들과 함께 무게 100KG에 육박하는 카약을 들고 선착장으로 갑니다.
그리고 수고하신 경찰관들과 함께 포토타임을 가지고 한개가 드리워진 바다 위로 떠나보냈습니다.
HAVE A GOOD LUCK!!! SEE YOU LATER!!!
한국 카약 문화의 발전의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한달 넘게 진행되는 대장정이기에 아마 여기저기서 화제를 일으키고 다닐 것입니다.
아마 방송에서 볼 수 있을 지도 모르겠네요.
한국의 아름다운 정(情)을 많이 나누어 전세계의 카약커들이 한국을 찾아서 오도록 하는 계기를 함께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우리 카약과 캠핑 카페는 세계 속의 대한민국 카약카페가 될 것 같네요.
우리 모두의 자랑이 되기를 바랍니다.
사이먼과 마린의 씨카약킹코리아가 무사하고 성공리에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그리고 모든 일정이 끝나고 환송회를 마련 할 예정이오니 열열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수고가 많으시군요....아마도 다른 클럽들도 전국일주 러시가 되겠더군요...이친구들에게 한국의 물때에 대해 좀 알려주어야 할 텐데.....지금이 사리물땐데 거품 좀 물겁니다...
산중조사님 수고가 많으십니다...
..제가 매일마다 패들링 할 곳에대한 조류 분석도를 이메일로 전송하고 있습니다..
어제 투어링한 코스를 보시면 알듯이...조류의 분석이 매우 중요 합니다...
지금 사리때라 조류가 장난이 아닙니다...그런데 사이몬 과 마린은 이런상황을 더 좋아 합니다...어드벤쳐...익스프로로러.....
...젊음 (31 세..23세...)이 좋터군요....
햐~~피가끓어불구만 잉~ 한달내내 카약탈시간만있음 전남권엔 언제쯤당도할까요 빨리 만나뵙고싶네요 ㅎㅎㅎ
하루 40km 잡고 하는 모양인데.....2~3일 후면 군산, 영광부터는 전남권이니 인수받으시죠......
반야선주님이 신시도에서 합류하신다고 했는데요. 젊은 피로 댕겨버리세요.ㅎㅎㅎㅎ
수고가 많으신 지기님과 백돼지님...모두 민간외교관으로서 아주 많으신 수고들 하셨슴니다..사이먼과 제드의 성공 패들링을 기원함니다..
http://www.kayakingkorea.com/
주고를 클릭해서 HOME을 클릭하면 현재 위치가 지도 위에 표시됩니다. 모든 일정이 이런식으로 홈페이지에 공개되어집니다.
조모님, 목포의 슈퍼맨이 23일(수요일)에 함께 가자고 하네요. 23일에 어디서 야영하시는지 확인되는되로 전화로 연락 부탇드립니다.
23일은 아마도 목포 근처가 될거 같습니다....
매일 매일 상황 봐서 업그레이드 하겠습니다...
22일오후부터 23일까지 시간을 겨우 만들어냈습니다 반야선주님껜 죄송..^^;;이랬다저랬다
맘같아선 몇일 같이해보고싶지만 요즘워낙바빠서요 이해해주세요ㅜ.ㅜ
22일 예정도착지점과 시간 그리고 야영장이 어딘지 알수있을까요?
외국의 멋진 청년들께서 월드카약투어링 중에 대한민국의 바다를 일주하신다니 대단하군요. 아름답습니다. 수고하시는 jomo님과 백돼지님께 박수를 보냅니다. 화이팅입니다^^
^^ 멋지네요~
부럽네요....제가 꿈꾸던 ....그런 여행...부럽습니다. 아무 탈 없이 완주 하시고 좋은 이야기 많이 올려주세요.
참~~~!!! 세상에... 너무 멋진 도전이네요... 그것도 영국 젊은이가... 사고없이 안전하게 투어하기를 기원합니다.
jomo님...백돼지님...그리고 남도 카야커님들... 수고하세요....^ ^
나중에 속초가지 끝내고 자라섬이나 한강에서 한강 우리 카약커들과 함께 카약을 타고 나서 바비큐파티를 할까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조모님 백돼지님 완주하는 날까지 고생하셔야겠네요 아무쪼록 안전한 카약투어링이 되도록 기원합니다
아쉽게도 14~28일까지 말레이시아 - 호주 여행 중이라 뜻깊은 자리에 함께 하지 못했군요.. 지금은 멜번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오늘은 오후에 St Kilda 해변에서 SUP 타려고 합니다. 운이 좋으면 펭귄도 볼 수 있다는군요... 암튼 뒤늦었지만, 행운을 빌면서 성공을 기원합니다. ^^ Happy paddling!
멋진여행을 하고 돌아오세요.....추억도 듬뿍....가득 담아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