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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무동사람들
 
 
 
카페 게시글
교통 - 전철 버스 교통정책 국토관리청 2차민원+국민권익위원회 1차민원 [김포시 우회도로 태리 진입라인 문제점]
풍무지킴이 추천 0 조회 660 08.06.09 01:18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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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8.06.09 06:07

    첫댓글 "국토관리청의 책임을 묵시적 내부인정으로 끝날것이 아니라 공개적으로 인정하시고 보완이 아니라 구조적인 개선대책이 필요한 것은 두말 할 필요가 없어 보입니다..."

  • 08.06.09 08:54

    탁상행정, 졸속행정으로 운전자들을 죽음으로 몰아가는 이 도로가 하루 빨리 개선되었으면 합니다. 풍무지킴이님의 예리한 분석과 지적에 시민의 한사람으로써 감사합니다. 화이팅 ! ^^

  • 08.06.09 09:28

    대단하십니다~! 항상 노력하시는 풍무지킴이님께 감사드립니다. 잘못된것은 반드시 개선해야 합니다.

  • 08.06.09 10:08

    지킴이님! 멋져부러~~~ 우리에게 아니 김포시민 모두에게 꼭 필요한 촛불같은 존재.

  • 08.06.09 10:22

    도로의 구조.시설기준에 관한 규정(1990,대통령제13001호)에는 우회도로라는 분류는 없으며 단지 주요지점을 비켜 지난다는 표현이므로 도로의 신설형태에 따른 분류로 보기는 힘듭니다. 국도 48번 도로가 과거 도심을 직접 통과했으나 계속 우회 변경되는 과정이라 보면 맞습니다. 다만 기존 이용자들에게 있어서 태리IC 의 구조적 문제는 상식적으로 이해하기 힘든게 사실입니다.

  • 작성자 08.06.09 12:02

    아 예...말씀 감사합니다..제가 법은 깡통입니다만....2002년 건설교통부 도로업무 통합지침 국도유지·보수운영규정의 국도의 노선계획·설계지침에 의하면 국도 1국도2 국도3으로 구분하여 ①국도 I 에 해당되는것으로보입니다 (내용: 2개도 이상에 걸쳐 주요도시를 연결하며, 통과 교통 위주의 지역간 간선기능을 갖는 국도로서 자동차전용도로, 국도대체우회 도로, OD조사 결과 통과교통량의 비율이 현저히 높은 국도) 딴거도 있는거 같은데..이거 맞는건가요?~~.

  • 08.06.09 18:16

    근거의 부재라기 보다는, 시행과정에서 적절하지 못한 적용이 문제였습니다. 원칙이나 설계기준을 놓고 자잘못을 따진다면 그쪽도 할말이 있을겁니다.

  • 작성자 08.06.10 01:16

    아 예 ..그럴거같아서 많은 자료 공개 요청했지요. 시간은 좀 걸리겠고 앞으로 풍무지킴이 머리 뽀사질겁니다..^^*

  • 08.06.09 10:33

    수고하셨습니다. 저도 태리 분기점에서 아차 하면서 램프로 급 차선 병경하는 위험한 차량들을 자주 봅니다.

  • 작성자 08.06.10 16:51

    금일 국민권익위원회 유**님 전화옴 ..민원사실 확인과 내용전달.. 각종 관련서류 요청등으로 시일은 통상 60일내 통보 조치한다함..(국민권익위원회는 신문고내 자동민원으로 접수된건임)

  • 08.06.16 12:30

    수고 하셨습니다 모든계획에 시민의견이 우선적으로 반영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08.06.17 10:16

    언제나 김포시민은 불편하게 건설 되었어요. 속도도 문제지만 사고 위험이 너무 높아요.

  • 08.09.23 18:36

    정말 수고가 많은 셨습니다. 저도 아무생각없이 운전하다 강화로 들어서 몇번 회차해서 왔지요!, 대단한 노력에 박수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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