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께서 피토를 하시고 쓰러지셔서 병원 중환자실에 입원중이십니다,.
의사 선생님께서 알코올성간경화 말기라고 하셨구요.
깨어나시고 주위사람을 잘 몰라보셨습니다.
하루 정도 지나고 나서 주위분들을 알아보셨구요..
황달 수치가 13정도 올라간 상태이며, 25정도로 올라가면 매우 위험하다고 합니다.
손발이 많이 부었구요..몸을 움직이지 못하십니다.,
집안사정으로 1년동안 아버지를 못보고 살았습니다..
원래 술, 담배를 좋아하시는 분이시지만 1년동안 술로만 보내셨나봅니다..
외롭다고 말하시는 아버지를 보니 가슴이 찢어집니다..
자식으로서 한것도 없는데 저를 보시고 눈물 흘리시는 아버지를 보니 차마 고개를 못들겠습니다...
간이식 말씀하셨는데 저와 아버지는 같은 혈액형입니다. 이식이 가능합니까??
전남광주에 이식잘하는 병원 있습니까??
이식하면 아버지는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합니까??
만일 만약에 간이식을 하지 못하신다면 생존율은 어느정도 입니까??
못난 불효자식이 염치없이 글을 올립니다,,
첫댓글 마음 고생이 많으시겠습니다. 남부지방에 간이식 실적이 비교적 많은 병원은 대구카톨릭병원이라고 들었습니다. 이식하실 병원에 가셔서 기증자 적합성 검사를 받아 보시지요. 이식하면 정상적인 생활로 복귀가 가능합니다.
일단 간공여가 가능하신지 빨리 검사 받아 보세요.
1) 혈액형만 가능하다고 이식이 가능한지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윗분 말씀처럼 공여자 검사를 받으셔야 합니다. 간 크기, 상태 등등 검사를 해야지 이식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2) 전남광주쪽은 잘 듣지 못했습니다. 모두 대구쪽을 추천하는 것 같습니다.
3) 현재 아버님의 상태에 따라 틀립니다. 수술 후 회복되시면 거의 정상인처럼 생활하십니다. 다만, 면역억제제 복용으로 인하여 청결에 대하여 부단히 신경쓰셔야 합니다.
4) 해당 내용은 담당 선생님께 문의하셔야 합니다. 다만, 이식애기가 의사선생님께 나왔다면 생존률이 낮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