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일본.파라과이를 대표하는 팀들이 제2회 통영컵에서 멋진 경기를 선사합니다.
한국은 부산과 전북이 K리그를 대표해서..... 2004 시즌과 FA컵을 마치고 올해는 더 멋지고
수준높은경기를 보여주기 위해 젊은 선수들의 보강등 전지훈련등 정말 땀과 노력으로
겨울내내 준비했습니다....... 자기가 조아하지 않은 팀일지라도 K리그를 대표해서 나옵니다.
얼마나 달라지고 어떻게 변화가 되었는지...... 직접 경기를 보심으로써 k리그와 한국축구의
희망을 다같이 느껴보았으면합니다..... 통영컵을 직접 관전하로 가시면 관람료는 무료인걸로알고있습니다..
또한 tv중계도 있습니다................ 올해는 황보관 감독이 이끄는 일본팀도 나옵니다.
최고의 스트라이커 마그노 기억하시는분 .....통영컵 잊지 마세요.......
다시말하지만.......... 이제 한발씩 나아가려하는 국제대회이고 FIFA의 승인까지받은
명실상부한 국제대회입니다........
부족하지만....... 관심을 가져주어야 더 멋진 모습으로 이대회가 성장할수있지 않나싶네요..
고정관념하에 이대회 무심코 지나치지 마시고 선수들의 겨울내내 흘린땀방울
또한 얼마나 달라졌는지 직접 확인하시고 k리그 를 대표하는 부산과 전북 위해 많은 응원
가치좀 했으면합니다.................
첫댓글 24일 기숙사 입사 26일 입학식 28일 개강 아 빠듯하네 이거..가고싶은데 미치겠다... 어떻게든 시간이 만들어봐야겠네..
TV중계합니까? 아무리 편성표를 찾아보아도 눈에 보이질 않네요. 저도 MBC에서 한다고는 들었습니다만..
MBC에서 한다그랬으니까 할껍니다. 아마.. 25일날 경기는 안타깝게 못보겠네... ㅜㅜ 반배치고사날이니... 부산이랑 전북 화이팅입니다~ !!
내일부터.. 남은 봄방학 심심하게 보내지 않게 되서.. 너무 좋아요~~ 우리나라팀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