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구하는 이마다 얻을 것이요
찾는 이가 찾을 것이요 두드리는 이에게 열릴 것이니라. [ 마태복음 7 : 7~8 ]
🧡 기도는 불가능의 문을 여는 열쇠입니다
한 초로의 노인이 대학가에서 대학생들에게 전도하고 있었습니다.
학생 대부분은 이 노인을 피하였지만, 한 학생이 노인에게 말을 걸어왔습니다.
"할아버지, 할아버지는 아직도 예수가 물을 포도주로 변화시켰다는 말도 안 되는 기적을 믿으시나요?"
"학생이 원한다면 예수가 물을 포도주로 만드는 대신 포도주를 물로 변화시키신 기적을 당장에라도 보여 줄 수 있겠네?"
"보여 주시지요."
"그러면 먼저 이 길 건너 마을에 가서 마을 사람들에게 '집시 스미스'를 알고 있느냐고 물어보게나.
그는 온 마을 사람들이 고개를 흔들던 악명높은 알코올중독자임을 모두가 자네에게 증거할 것이라네.
그는 단 하루도 아니 단 한 시간도 술이 없이는 살 수 없었던 사람이라네.
그런데 그가 지금은 술 대신 물만 마시고 살고 있다네.
물만 마시고도 그는 술이 주는 기쁨과 비교할 수 없는 기쁨을 누리고 너무나 행복하게 살고 있다네.
그가 바로 당신 앞에 서 있는 나일세.
예수가 행한 기적이라네.
그는 지금도 물을 포도주로 만드시기도 하고 포도주를 물로도 만드시고 계시다네."
집시 스미스라는 전도자의 이야기입니다.
20세기 최고의 물리학자 알베르트 아인슈타인은 "인생에는 두 가지 삶밖에 없다.
한 가지는 기적 같은 건 없다고 믿는 삶.
또 한 가지는 모든 것이 기적이라고 믿는 삶.
내가 생각하는 인생은 후자이다."라고 했습니다.
"기적"은 일상적인 자연의 법칙이나 인간의 이해로는 설명하기 어려운 특별한 사건을 의미합니다.
그런데 기적은 누구에게나 한 달에 한 번꼴로 일어난다고 주장하는 학자가 있습니다.
“리틀우드의 법칙”을 만든 캠임브리지 대학의 저명한 수학자 존 이든저 리틀우드는 ‘기적’이 수학적으로는 1백만 분 1의 확률로 일어나는 특별한 사건이라고 규정했습니다.
그는 사람이 어떤 소리를 듣거나 신문을 읽는 등 보통 사람이 행동하거나 경험하는 사건이 1초마다 하나씩 일어난다고 전제했습니다.
그리고 보통 사람이 8시간 활동적으로 움직이는 것을 전제했습니다.
이런 전제들로부터 한 사람이 매일 경험하는 사건의 수는 약 3만 건이라는 계산이 나옵니다.
결국, 한 사람이 한 달 동안 경험하는 사건은 약 100만 건이 된답니다.
기적이 백만 건의 사건 당, 한 번씩 일어나는 사건이라는 앞의 전제에 대입하면 결국 사람은 매달 한 번씩 기적을 경험하는 셈이 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좀처럼 일어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기적은 뜻밖에도 일상적인 일로 생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성경에 보면 모세는 기도를 통해 수많은 불가능이 가능해지는 것을 체험했습니다.
한나는 기도를 통해 불임이라는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엘리야는 기도를 통해 3년 6개월 동안 비가 오지 않게 했고 기도를 통해 내리지 않던 비를 오게 했고 갈멜산에서 놀라운 기적으로 바알과 아세라 선지자들과 850/1로 싸워서 승리했습니다.
히스기야는 기도를 통해 앗수르대군 18만 5천 명을 하룻밤에 송장으로 만들었고 불치의 병이라는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들었습니다.
기도하면 불가능이 어느 날 가능의 세계로 다가옵니다.
경험법칙은 자연법칙처럼 모두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니지만 누군가에게는 적용됩니다.
그 누군가가 바로 내가 될 수 있습니다.
불가능 앞에서 100만 번 기도해 보지 않고 기적이 일어나지 않는다고 포기하지 말아야 합니다.
조지 뮬러는 ‘5만 번’이나 기도를 통해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종근당 창업주 이종근 회장의 어머니는 서대문 영천 시장에서 콩나물 장사를 하면서 새벽마다 교회에 나가 기도함으로 아들을 제약회사의 사장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호텔 왕, 콘래드 힐튼은 80여 개국, 2600여 개의 호텔을 기도로 만들어 냈다고 합니다.
불가능 앞에 절망하고 포기하기 보다는 기도로 기적을 경험할 기회로 만들어야 합니다.
인간과 세상을 지으신 창조주 하나님께서 성경을 통해 말씀하십니다.
믿음의 기도는 능히 하지 못할 것이 없느니라.
믿음의 기도는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들어 줍니다.
지금도 기도를 통하여 살아계신 하나님을 온몸으로 체험하며 사는 사람들은 구름떼같이 많습니다.
국가 민족 상관없이 누구든지 성경대로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예수님의 대속의 은혜를 힘입어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하면 성경대로 온갖 기적과 축복을 체험한답니다.
어떤 경우에도 낙심하지 말고 기도하면 불가능이 가능해지는 것을 체험할 것입니다.
어떤 문제든지 기도하면 됩니다.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습니다.
기도는 예수님을 구주로 믿는 자들에게 주시는 선물입니다.
기도를 통해서 누구든지 시퍼렇게 살아계시는 하나님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
이 말씀의 이 구원은 영생을 말하지만 이 세상에서 체험할 수 있는 구원은 기도를 통해서 만들어진답니다.
기도의 능력은 너무도 놀랍고 신기합니다.
하나님의 실존의 논란은 기도를 통해 단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누구든지 확인 가능합니다.
기도는 절망을 희망과 소망으로 바꾸어주고 기도는 슬픔을 기쁨으로 바꾸어주고 기도는 가난을 부요하게 바꾸어주고 기도는 모든 것을 만들어 주는 전능의 무기요 능력이요 지혜이며 축복이랍니다.
기도하는 사람은 불행하지 않습니다.
기도하는 사람은 항상 기뻐하며 감사하면 영과 육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게 된답니다.
할렐루야 ~~!!!!!!!
모든 영광 구세주 예수님께 돌립니다.
거룩하고 복된 주일 아침입니다.
기도로 예배를 준비하고 기도로 예배를 드립시다.
기쁨과 소망과 행복이 가득한 복된 주일 되시길 예수님 이름으로 축복하며 기도드립니다.
<은혜로운 찬양 >
https://youtube.com/shorts/c0sAHhVipOY?si=R9ECthvVUOrjIMRA
첫댓글 할렐루야 아멘 예수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