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교육지원청(교육장 정대성)이 지난 21일 목포시하당청소년문화센터에서 ‘늘 봄처럼 따뜻한 학교’라는 주제로 2023. 목포 늘봄학교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목포교육지원청이 늘봄학교 특색사업으로 추진 중인 지역사회 연계 늘봄학교는 교원 업무는 경감하고 학교에서 운영이 어려운 프로그램을 학생들에게 제공해 만족도가 높다.
이날 행사에서는 모두의 늘봄학교 발표회, 목포버닝 프로그램, 나만의 쿠키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국회의원, 시의원, 도의원 등 많은 내빈이 방문해 늘봄학교에 대한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정대성 교육장은 “지역사회의 관심과 협력으로 우리 목포만의 특색을 반영한 늘봄학교를 운영할 수 있었다.”며 지역사회 늘봄학교 운영 기관들을 격려했다.
목포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는 "늘봄학교의 날 운영을 통해 지역사회의 관심도를 확인할 수 있었으며 차년도에도 지속가능한 늘봄학교를 운영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75671
목포교육지원청 목포 늘봄학교의 날 개최
목포교육지원청(교육장 정대성)이 지난 21일 목포시하당청소년문화센터에서 ‘늘 봄처럼 따뜻한 학교’라는 주제로 2023. 목포 늘봄학교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목포교육지원청이 늘봄학교 특색
www.miraenews.co.kr
#목포교육청 #정대성교육장 #늘봄학교 #특색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