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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막생정 기타 [공익목적] MLB 대리점에서 포인트 사용 거절당하고 나가라고 한 후기++++전화 문의 내용 추가 (아직 결론 없음)
매직샵 주인장 추천 0 조회 31,742 20.01.02 22:10 댓글 165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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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0.01.03 15:00

    ㅋㅋㅋㅋㅋㅋㅋ거지같다 ㄹㅇ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01.03 15:06

    돌았네...

  • 전라도라고 하니까 어디있는지 딱 알겠는데 진짜 인성뭐야;;

  • 20.01.03 17:17

    매장에서 사용 거부할 수 있으면 포인트 제도를 왜 운영해? 극단적으로 매장에서 다 거부하면 포인트 어떻게 써? 참 이상하다.....

  • 20.01.03 20:09

    이제 mlb랑 f&f 포인트 쌓이는 곳 이용 안 해~ 포인트 쌓아봤자 거부하는데 뭣하러 이용함

  • 20.01.03 22:28

    아니 어떻기 매장마다 포인트 사용이 될수있고 안될수가있어...?

  • 이럴거면 왜 통합한건데 ㅋㅋㅁㅊ

  • 20.01.03 23:44

    와... 진짜 기분나빴겠다ㅠㅠ

  • 20.01.04 01:50

    포인트는 쓰라고 있는 거지 입맛대로 거부하라고 만드는 게 아니다~~ 장사 약아빠지게 하네

  • 20.01.04 09:32

    본사에서 매장에 줄 수 있는 패널티 = 매니저 본사교육(반드시 매니저교육이어야 매장에서 귀찮아짐 직원교육은 따로 하고 매니저 교육도 꼭 시켜달라고하고 언제/어디서/어떻게/무엇을 교육했는지 알려달라해) / 온라인 판매 일정 기간 막기 / 할인 행사 적용 안 해주기 기타 등등..
    본사에 꼭 패널티 주거나 교육 시키라고 강하게 요구하고 그게 어떻게 진행됐는지 상세하게 알려달라고해
    아마 이거 요구해도 절대 안 해줄거야.. 그치만 요구해야 아 진짜 어떤 결과물이 있어야 이 고객이 만족을 하겠구나 하고 생각해서 어물쩡 안 넘어가게 됨. 최소한 직원 교육은 언제 어떻게 시켰는지 게녀가 알아야하고 사과 원하면 꼭 요구해

  • 20.01.04 09:32

    글고 본사직원들도 고객보다는 매장편을 들 수밖에 없음 고객보다 매장 매니저들이랑 접촉할 일이 훨 많으니까.. 백화점 본사 이런 사람들 다 알게모르게 은근히 매장편이여 그니까 컴플레인에서 강조해야할 점은 포인트 사용 거부가 아니라(이상하지만 원래 매장 자율이라니까 뭐..) 게녀한테 나가라는 식으로 개도른 응대한 거임. 포인트 쪽으로 밀면 원래 내부 규정이 웅앵... 대신 사과드린다... 이렇게만 넘어갈 확률 존놔많음

  • 작성자 20.01.04 10:44

    @RegulatE ㄱㅆ 조언 고마워 월요일에 본사 전화오면 이 댓글 참고해서 말해볼게 !

  • 20.01.05 01:39

    본사도 문제있네 적립시켜주고 적립금쓰라하고 위 상황에 대해선 안내1도 없고 적립금 매장마다 사용여부가 다르니까 니가 전화해봐~ 이렇게 해도 돈 버니까 그러고 장사하는 거겠지 본사나 매장이나 별반 다를거 없네
    고객은 돈 쓰고 시간쓰고 뭐하잔겨??
    내 돈내고 적립하고 적립받은거 내 시간써서 알아봐가면서 써야하고 책임전가를 고객한티해? 본사랑 매장이랑 협의를 보고 공통적으로 적용을 해주든 협상을 진즉 했어야지 전형적인 피해는 고객이 다 보는 구조네

  • 작성자 20.01.08 16:24

    ㄱㅆ MLB 본사측에선 연락 아직 없어 나도 다시 전화할 생각 없고 이 글로 인해 많은 게녀들이 알아서 그걸로 만족하려고 해 혹시 연락오면 글 쓰러올게 !

  • 20.01.12 19:18

    에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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