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아누 리브스의 옛 여자친구, 제니퍼 사임.
약혼까지 한 사이였고 임신까지 했었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아기는 세상을 보지못하고 사산되버리고 만다. 사산으로 인한 갈등으로 그 둘은 결별하고 만다.
키아누 리브스가 전 여자친구의 죽음 앞에 울음을 터뜨렸다. <로스트 하이웨이>에 출연하기도 했던 그의 전 여자친구 제니퍼 사임이 죽음을 향해 지프를 몬 것은 지난 월요일.
이틀 뒤 어머니로부터 소식을 전해들은 리브스는 오열과 함께 그 자리에 무너져내렸다.
경찰이 추정하는 그녀의 사인은 자살.
그녀가 타고 있던 지프 케로키는 아무런 외적 방해요인이 없는 상태에서 주차되어 있는 세대의 차에 박혀 있었고,
그녀는 안전벨트를 매지 않은 채였다.
“리브스는 전화를 걸어 제니퍼 사임이 자신의 여자친구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직접 찾아와 그녀의 신원을 확인했어요.”
비통에 빠져 있던 리브스의 모습을 LA의 법의학관은 전한다.
1999년도 크리스마스 이브, 키아누 리브스와 제니퍼 사임은 조용한 출산을 겪었다.
아기가 어느 날 갑자기 제니퍼 사임의 뱃속에서 움직임을 멈추었을 때,
의사가 택한 것은 산부의 고통을 덜기 위해 한시바삐 죽은 아기를 몸 밖으로 꺼내는 일이었다.
친구들에게 종종 아빠가 된다고 뽐내고, ‘아바’라는 아기이름도 지어놓았으며,
아기와 아기엄마 제니퍼를 위해 집까지 한채 사놓았던 리브스가 상심한 건 너무나 당연한 일.
그러나 곧 일로 복귀한 리브스와는 달리, 제니퍼 사임은 심한 우울증 속으로 미끄러져들어갔다.
독한 약물, 그리고 때때로 마약만이 그녀를 도왔다.
사고가 난 지프 안에도 코카인 가루가 묻어 있는 둥글게 말린 지폐 두장이 있었고,부검한 그녀의 몸 안에는 두 가지 종류의 강한 항우울제 약물성분이 있었다.
“그는 정말 힘들게 사는 사람이에요.” 리브스의 친구는 말한다.
키아누 리브스는 레바논의 베이루트에서 영국인 무용가였던 어머니와 중국과 하와이 혈통이 섞인 아버지 밑에서
외아들로 태어난 리브스는 두살 때 아버지가 가족을 떠난 이후 세명의 계부를 맞으며 불안한 시절을 보냈다.
아기의 죽음에 이어 사랑하던 이의 죽음이 또 그를 덮쳤다.
결별 후 키아누에 대한 그리움과 우울증으로 약물중독에 빠진 여자친구의 자살로 추정되는 교통사고로 인한 사망.
그녀의 장례식..
키아누는 엄청난 충격을 받고 몇년을 방황하고 살게된다. 방황하는 마음을 잡고 일에 전념하여 슬픔을 떨쳐내고 살지만 그의 슬픔은 쉽게 떨쳐낼수있는 수준이 아니었다
영화촬영이 없으면 공수레,공수거같은 생각으로 노숙자처럼 살기 시작함. 키아누의 노숙자 포스 파파라치 사진이 많이 찍히는 이유..
키아누가 그후로 오랫동안 결혼이나 연애로 화자되지 않았던 이유.
그가 어느 인터뷰에서 했던 말.. "내가 사랑했던 여자는 세명뿐이었다.. 암으로 죽은 누이 동생과 죽은 그녀와 그녀 뱃속의 아기 에바..."
'나도 그 사람들의 삶의 일부였고 그들도 나의 삶의 일부였다. 그들과 함께 했던 때가 너무 그립다.'
- 키아누 리브스 -
..
어디선가 사실이 아니라는 말도 들었지만..
왠지 키아누 리브스 슬픈 눈빛을 보면.. 정말이지 싶기도 하고..
흐음.. |
첫댓글 꼭 이것때문은 아님……그냥 성격이 원체 자유로와서 그러는거…… 샤를리즈테론하고도 사귀는데 뭐……
하....내 영원한 이상형.....ㅠㅠ
22222나더ㅜㅜㅜㅜㅜㅜㅜ스릉흔드....
삭제된 댓글 입니다.
헐.....정말일까????? 진짜면 이건 초울트라슈퍼판타스틱하게큰 입구다ㅇ0ㅇ!!!
헐 대박ㅠㅠㅠㅠ
딴소리같아서 미안한데ㅠ 이젠공부를해야지 언니의댓글은..나만 웃긴걸까??..
강랭이언니나도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젠공부를해야지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옆으로 밀다니...ㅋㅋㅋㅋㅋㅋㅋㅇ으ㅡㅇ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
베가본드여싴ㅋㅋㅋ....하...ㅋㅋㅋ진지한와중 빵터졌다..
ㅠㅠ넘 안타깝다
ㅠㅠ슬프다....근데 이 아저씨도 진짜 안늙어........
이거 아니라던데ㅠㅠ 원래 저렇게 약간 히피스타일이었대
키에누 한때 좋아했던 배우.... 맨아래사진 눈빛이 너무 슬프네. 이 얘기가 거짓이던 아니던 사랑하는 사람들을 너무 많이 일찍 잃은건 사실이라 마음이 남들하곤 비교할 수 없을정도로 많이 다쳐있을것 같아. ㅠㅠ
헝 ㅠㅠㅠㅠㅠ슬프다
안타깝당ㅜㅜ
슬픈데 감동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원히 팬할끄야!!!
근데원래 자유로운 영혼이라며☆☆☆☆
슬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옹. . 키아누 리브스ㅜㅜ
삭제된 댓글 입니다.
원래 성격이 되게 내성적이고 약간 보헤미안?스타일이야..저 이유때문에 노숙하는건 아님..ㅋ
공수래공수거..이말 존나 오랜만에 들어본다
아 정말 ㅠㅠ 아침부터 찡하다...
ㅠㅠ
아.................진짜 키아누 리브스는 눈이 너무 슬퍼................제발 힘을 내서 행복한 삶을 찾기를.............ㅠㅠㅠㅠ
좋은사람 만나게되길 ㅠㅠㅠ
헐 완전슬퍼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읽고또읽어도슬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