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해인사 & 재능기부 활동가를 모십니다.
작년한해 많은 분들의 관심과 격려 그리고 참여속에 우프코리아가 성장하였습니다. 늘 관심있게 지켜 봐주시는 여러분 모두 새해 건강하시고 행복한 2014년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2013년 우프코리아는 의미있는 발전이 있었습니다. 한국우프의 참여자 중 한국인의 비율이 20%를 넘었습니다. 물론 우프가 활성화된 다른나라들에 비해서는 적은 비율이지만 한국 청년들이 농촌에 관심과 이해를 갖기 시작했다는 것으로 많은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우프는 땀흘려 함께 일하며 진정한 소통을 할수 있는 기회임과 동시에 친환경적인 삶을 지향하는 철학과 가치를 가지고 계신 농부님들을 만나는 삶의 학교 입니다. 이런 만남을 내.외국인, 그리고 소통의 시간을 갖기 힘든 우리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제공하려고 합니다.
1997년에 창립된 우프코리아지만 2011년 사단법인 승인이 된 이후에야 비로서 한국우프 업무에 많은 비중과 노력을 두었으니 어찌보면 지금 막 걸음마를 뗀 아이라고 볼수 있겠습니다.
앞으로 먼 길을 가야하고 더욱더 많은 분들의 도움이 필요하기에 우프코리아는 재능기부 활동가를 모시려고 합니다.
외국어 소통이 자유로운 분들로 주말 그룹우프를 인솔해주실분, 영어등 번역을 도와주실분, 디자인, 홈체이지 업무등을 지원해 주실 분, 홍보 마케팅을 도와주실 분 특별한 재능이 없다 하셔도 귀한 시간을 내서 사무실 업무를 도와주실 분들도 모십니다.
재능기부 활동가분들께는 우프코리아 재능기부 활동가 명함을 드리며 우프코리아 행사에 우선 참여기회를 제공하고 함께 할수 있는 교육 활동 강의를 들으실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봄,여름,가을,겨울 한옥사무실에서의 네트워크 파티를 가질것입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에 시간과 마음을 더해서 우프코리아를 함께 만들어 가고 싶은 분들은 간략한 자기소개와 더불어 우프코리아에 어떤 역할을 하시고 싶은지를 적어 wwoofkorea1@naver.com 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4년 안녕 하시길 기원합니다 ^^ 우프코리아 |
|
|
첫댓글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나도 방이 하나 더 만들어 지면 손님을 받아서 같이 생활을 하고 싶어요.
지난번 케비스 1 인간극장에 출연한걸 보았어요.
말은 잘 안통해도 국제 공통 언어로하니 그런데로 보기 좋았어요.
계북에 하고 있는 사람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