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토야(토요야구클럽)도 이번주부터는 드뎌 한팀으로서 손색이 없는 모습이 될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아직 상대팀에서 바라보는 시선엔 좀 아쉬운점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친선경기 또는 연습경기라는 것이 유니폼등을 꼭 통일시키지 않는 팀들이 더 많기때문에 당분간은 지금처럼 계속 기존에 입고 계신 소속팀들의 유니폼 또는 여벌의 유니폼을 빌려입힐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 팀을 만들당시에도 당분간은 유니폼도 맞출 계획이 없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그러나 지난주 경기를 하면서 느낀것은 가급적 눈에 띄게 튀는 그런 통일되지 못한 모습은 조금씩 바뀌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7월쯤 통일된 상의를(하계티) 모자와 함께 맞출 계획입니다. 대략 3만원정도 예상을합니다.
그러나 그전에 유니폼바지의 색상도 비슷하게는 맞춰야할 것 같습니다.
유니폼이 없으신분은 2만 5천원정도면 인터넷에서나 또는 동대문등에 위치한 야구샾에서 구입할 수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 새로 구입을하시는 분은 하얀색에 옆라인이 검정색줄이 들어간 가장 무난한 것을 구입해주시길 바라구요 이것조차 부담이 되시는 분은 말씀을 해주세요.. 혹 여벌이라도 있다면 기꺼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도움을 주실분도 좀 알려주세요.
기존에 유니폼이 있으신분들은 하의는 그대로 입으셔도 됩니다. 단 하얀색 계열의 하의가 여벌로 있다면 하얀색으로 입어주시길 바랍니다.
또 하나 지난주 헬멧이 총 3개 밖에 안되어서 2개를 상대측에서 빌려서 시합을 했습니다.
본인의 헬멧이 있는분들은 상관없고 없으신분들 중에서 혹시라도 여유가 되시는 분은 개인장비니까 하나씩 장만해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17명의 회원중 실제 참여의사를 밝혀주신 15명중에서 개인헬멧이 있을 것이라고 예상되시는 분은 약 7분정도 됩니다. 그러나 매주 불참하는 인원을 감안하면 최소 5개이상 필요한데 좀 힘들겁니다.
헬멧이 최소 5개 이상 필요한 이유는 주자 만루시 3개와 타석에서는 타자 1개 그리고 바로 다음 타석에 대기중인 타순 1개까지 입니다.
거기에 머리가 큰사람, 작은 사람, 우타자, 좌타자등까지 감안하면 이보다는 더 필요한 것이죠.
이번에 시합이 벌어질 일산에는 홈에버 바로인근에 야구샾이 하나 있습니다.
혹시 유니폼 바지를 구하실분이나 헬멧을 구입하고자 하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게임전이나 게임후에 그곳을 들려서 구하시는것도 한 방법입니다.
주소가 경기도 고양시 일산구 장항동 754 연락처는 031-918-4909 입니다.
토요일 몇시까지 근무인지 모르기때문에 혹시 샵을 구경이라도 가실분은 전화통화 후 가도록하시구요...
첫댓글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야공구마트 말씀 이신거 같은데 거기 무지하게 비쌉니다 그냥 야용사 유니폼 바지 떨이로 파는사람 있습니다 그분 이용하면 될거 같네요
제가 야용사 간골로 구입하는 분있는데 팀하계티는 문의 해볼까요 ?
유니폼 이곳도 괜찮은거 같아요. 디자인도 무료로 해 준다하는데요.http://cafe.daum.net/s-baseballs
그럼 각자 원하는 배번부터 정해야 겠네요...참고로 전 기존팀에서 10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