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 특수능력 부분 등 몇몇 부분을 수정했습니다... 대천사와 대사탄은... 더 이상 각 타운의 가장 빠른 유닛들이 아닌 모양입니다...*
UBI가... 이제 슬슬... 살아남을 타운 및 사라질 타운들을... 공개하기 시작할 모양입니다... UBI측이... 요즘 약간의 실마리들을 던져 주고 있긴 한데(헤븐 및 인퍼노 타운 유닛 공개시에도 비슷한 운을 뗐습니다)... 그럼에도 아직은 섣불리 짐작하기가 힘듭니다... 일단 재등장이 확실시되던... 헤븐과 인퍼노 타운 유닛들이 공개되었습니다...
참... 모두들 아시겠지만... 히어로즈 5편은... 6타운제이고... 각각의 타운은 7종의 유닛들을 가지며... 각각 한 번씩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3편처럼)... 곧(여름 끝날 즈음)... 첫번째 베타 테스트가 시작될 모양이지요...
유닛들의 레벨은 확실하지만... 현재로서는 특수능력이... 몇 개가 틀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심지어 몇 개의 명칭을 바꿀 수도 있다고 하는군요... 죄송하다는 말씀을...
헤븐
1레벨: 농부(Peasant)/민병(시민군)(Militia Guard)(수는 많되 약한 유닛이라고 못을... 4편처럼 수입 증가 능력(세금 납부)을 가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민병(시민군)은... 4편의 기사종자가 가졌던 스턴(일정 확률로 때리는 적 유닛 기절) 능력을 가지는 듯...)
2레벨: 궁수(Archer)/저격수(Marksman)(2연사는 잘 모르겠으나(트레일러에서는 언급)... 4편의 사이클롭스처럼... 범위 공격 가능한 모양입니다... 저격수는... 가까운 거리에서... 추가 데미지를 줄 모양이네요...)
3레벨: 기사종자(Squire)/기사(Knight)(적의 돌격 공격(특수 능력인 돌격을 말하는 건지... 일반적인 직접 공격을 말하는 건지...)으로부터 데미지를 줄일 수 있으며... 기사는... 마법 저항력도 일정 범위 안에서 가지는 듯...)
4레벨: 그리핀(Griffin)/로얄 그리핀(Royal Griffin)(천사보다 더 빠른 유닛이 될지도... 무한반격 가능하고... 로얄 그리핀의 공격은 좀 독특한데... 일단 공중으로 솟구쳐 올랐다가(즉 한 턴을 소비하고)... 다음 턴에 문자 그대로 폭격을 한 후(추가 데미지)... 자연스럽게 원래 자리로 되돌아 오는 것 같습니다... 유닛 자체의 직접 공격 능력은 좀 약할 지도...)
5레벨: 성직자(Priest)/심문관(종교재판관)(Inquisitor)(아군에 보호마법을 시전할 수 있고... 종교재판관은... ‘직접 공격’ 능력을 갖는다는데... 그렇다면... 성직자는 직접 공격을 못한다는(내지는 가담하지 않는다는) 뜻인지... 좀더 두고 봐야 하겠네요... 확실히... 성직자의 무기라고 할 수 있는 메이스는... 종교재판관만 갖고 있습니다...)
6레벨: 기사단(Cavalier)/팔라딘(Paladin)(돌격 능력 소지... 팔라딘은... 디스펠 능력을 일정 범위 안에서 가질 지도 모르겠군요...)
7레벨: 천사(Angel)/대천사(Archangel)(전투에서 죽임을 당한 천사는... 재고용을 위해 다시 타운으로 날아간답니다... 읽으면서도... 과연 맞는 말일까 의심이 들었는데... 도대체 어떤 식으로 구현이 될지... 혹시 잘못 소개된 것은 아닌지... 여하튼... 대천사는... 부활 능력을 다시...)
인퍼노
1레벨: 도깨비(Imp)/마녀 도깨비(Familiar)(약한 대신 많은 생산량... 도깨비는... 단순하게 적의 마나를 없애며... 마녀 도깨비는... 적의 마나를 뺏어서 자기 편으로 가져 오는 것 같습니다...)
2레벨: 뿔난 악마(Horned Demon or Demon)/뿔난 감독관(Horned Overseer or Grunt)(역시... ‘돌격 공격’으로부터 데미지를 줄일 수 있고... 마법 저항력도 일정 범위 안에서 가지는 듯하며... 뿔난 감독관은 자폭 옵션을 가지는데... 게이머가 그것을 선택하면... 스스로의 수를 (얼마간? 모두?) 희생시켜... 인근 유닛들에게 파이어볼 스타일의 피해를 입힌다는데... 그 피해가 아군에게도 미칠 것인가가 관건이겠죠...)
3레벨: 지옥의 개(Hell Hound)/켈베로스(Cerberus)(무반격... 켈베로스는 당연히 3면 공격... 방어력이 낮은 ‘히트 앤 런’ 유닛이라는군요...)
4레벨: 서큐버스(Succubus)/인기 있는(우승한? 우월한? 사랑받는? 더 섹시한?) 서큐버스(Succubus Favorite)(인퍼노의 유일한 장거리 유닛으로... ‘반격 장거리 공격’(4편의 장거리 유닛들처럼... 다른 장거리 유닛이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맞받아서 장거리 반격을 한다는 의미...)을 할 수 있다네요... 인기 있는(?) 서큐버스는... 체인 라이트닝류의 공격을 할 모양이구요... 약하니... 잘 보호하라는... 참고로... 페이브리스 캠버닛은... 유닛들의 이름도 바꿀 수 있다고 말했는데... 게이머들 중... 이 유닛 업그레이드 유닛의 이름을 바꾸자는 의견이 제일 많더군요...)
5레벨: 지옥의 종마(Hell Stallion)/나이트메어(Nightmare)(인퍼노 유닛 중 가장 빠른 듯 합니다... 헤븐의 6레벨과 비슷한 돌격 능력 소유... 무반격... 나이트메어는... 4편에서 선보였던 테러 비슷한 마법 시전...)
6레벨: 심연의 마귀(Pit Fiend)/심연의 군주(Pit Lord)(적에게 나쁘게 작용하는 류의 마법 시전... 심연의 군주는... 공격적 마법을... 아예 특정 지역에 쏟아부을 수 있는 마법 시전...)
7레벨: 사탄(Devil)/대사탄(Archdevil)(텔레포트는 여전... 대사탄은... 4편에서 아이스 데몬을 소환했듯... 6레벨 심연의 군주를 일정량 소환할 것 같네요...)
헤븐은 어느 정도 예상했던 대로인데... 인퍼노는 예고되었던 것보다 좀 다르게 나왔군요(발러 등은 빠졌는지... 중립 유닛화되었는지... 이름이 바뀌었는지)...
첫댓글 오오 곧 히어로즈가 부활 하는가..............ㅋ
근데 히어로즈 베타 테스트라.... 혹시 온라인 게임이 되나요???-_-;;
클로즈 베타 테스트로... 아마도 북미 내 팬들 중... 프로그래밍, 그래픽 등에 능한 이들 중심으로 이루어지지 않을까하는 말이 많습니다... 일반 게이머들 대상 테스트(오픈)는... 올해 말이나 내년 초는 되어야 할 듯 합니다... 아니면... 플레이 가능한 데모가 나올 무렵이 될 지도 모르지요... 멀티플레이 기능이
여전히 존재하면서... 게이머 결정에 시간 제한을 둘 수 있는 옵션이 삽입될 것입니다...
히어로즈가 온라인 게임이 되는것을 상상한적이 있는데..
우와... 이번에도 역시 반지님!!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
쩝 유닛들의 디자인이 썩 맘에 들지 않는다는...
오옷 >.<! 나머지 4종족이 기대된다!! -0-
쩌업...ㅡㅡa
이번 사탄은 못생겼네-_-; 히어로즈 3 사탄 정말 멋지던데
드디어 드디어...
깨끗해 보이기는 한데... 과연? 음음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데빌 언제나 멋진
천명님 혹시 이름이 설 천명.....?
아니요 ^_^;;; 이름과 상관없이... 사전 찾으면서 좋은뜻 찾아다녔따는 -0-;;;
오오~~!
뭐지 저 성의없게 생긴 문장은.. 너무 간단한거 아닌가;;
인퍼노 문장은 '강철의 연금술'사 에서 호문클루스문장 같네
"우로보로스"라고 하죠...세계 여러 문명의 유적지에서 발견되는 상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