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습지만...저는 이 가게 5년차 단골이지만... 제 친구 녀석들은 10년째 단골인 애들도 많습니다.
아마 부모님 세대 분들은 많이 아실꺼 같아요...
위치는 마산우체국 건물뒤로 걸어가시면....석전지하상가에 식당가 있는거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아는길이라 이렇게 가는데.. 애매해서 죄송... 마산우체국 뒤에 가서..지하 횟집 물어보면
다 압니다.ㅎㅎ)
좀 건물이 오래됐어요. 그래서 저도 5년전엔 좀 깨림찍 했죠...
(깔끔 떠는 아가씨들은 못 배깁니다. 그냥 돈 좀 더 주고 일식집 가세요...)
지하에 가면...여러 식당 중에 사람 유난히 많은 횟집이 하나 있습니다. "창녕횟집" 이라고...
이 집 메뉴는....모듬회 같은 경우...中 자가 2만원, 大 자가 3만원 입니다.
참고로 술안주로 먹는다면..大 자 하나 시켜놓고...4명이서 매운탕에 밥 까지 먹으면 배불리 먹습니다.
공기밥은 1천원을 받지만.... 매운탕이 공짜 입니다. (매운탕에...생선 많이 들어있어요..ㅎㅎ)
요즘같은 불경기에 정말 저렴하지 않습니까? ㅎㅎ
이 집의 특징은 3가지가 있습니다.
1. 저렴한 가격, 신선한 횟감(죽은고기는 안 써요..), 푸짐히 썰어주는 인심.
2. 이 집만의 톡 쏘는 듯한 초장...(한번 맛 들이면...맨날 이 집 옵니다.ㅎㅎ)
3. 주인아주머니의 인심(단골이라 그런가...저번에 지갑 안들고 왔다니깐 다음에 지나가면서,
주라고 하더군요...ㅎㅎ 마산에 이런 인심이 없어요..ㅎㅎ)
참 유명한 집인데....목록에 없길래 적어봤습니다.ㅎㅎ 들리는 소문에...사장님이 빌딩이 몇 채
있다고 합니다. 그냥....시간 때울려고 하신다네요... 대단!!
주차는 알아서...^^ 저는 석전초등학교 근처에다가 주차 잘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