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광주 열린문교회 집회를 허락하신 우리 하나님께 감사드리구요. 또 주님의 통로로 쓰임받은 이장환 목사님께도 감사드립니다.금번 집회를 위해서 기도 해 주시고 참석하셔서 은혜받느라 수고 하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1. 집회 전 준비
실은 이장환 목사님께 작년(2003년)에 집회 부탁을 드렸는데 워낙 바빠서 대답을 듣지 못하고 어떻든 올해는 한달에 한번씩 집회를 계획하고 1월달 가문치유 집회를 하고, 2월달도 내적치유 집회를 할려고 하였는데 마침 이목사님께서 2월 9일 주간에 시간이 난다고 하여서 기도한후 내적치유 집회는 3월로 미루고 이목사님 집회를 하게 되었습니다.
집회전 매일 밤마다 모여서 집중적으로 기도하고 그 전에부터 교인들로 하여금 금번 집회를 어떻게 준비하고, 성령님께서 어떻게 일 하시는가?, 그리고 어떤 축복을 받게 되는가? 가르쳤습니다. 그래서 첫날부터 아무런 거부감이나 문제없이 오히려 첫날부터 사모하는 마음으로 집회에 참석하게 되어서 큰 은혜와 축복을 받게 되었던것 같습니다.
2. 집회내용
집회전 기도제목중 하나가 강사님을 모실수 있는 좋은 차량을 위해 기도했는데 결국 차량을 준비하지 못하고 10년된 베스타 차량으로 세차후 모시게 되었습니다. 한편으로는 너무 미안하고...
그런데 집회중 주님께서 새로운 차량을 구입 할 수 있도록 감동을 주시고 작정케하셨습니다. 감동을 받고 작정 하신분들마다 주님은 더 좋은것으로 주시겠다고 말씀 하셨습니다. 어떤분은 작정한 물질의 10배로, 성구로, 노트북으로, 새집으로, 물질의 15배로, 자녀들에게로 축복을 주시겠다고 말씀하시고 어떤분은 그 다음날 물질이 들어오는것을 보았습니다.
3. 집회의 특징을 보면
1) 첫날부터 시작하여 마지막날까지 참석하는 숫자가 계속 늘어 났다는것입니다. 나중에는 교회바닥에 꽉차게 되었습니다.
2) 성령님의 역사가 점점 진행될수록 더 강하게 나타났다는 것입니다.
어떤 성도는 본인의 사명을 듣고 영의 세계를 체험한후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또 어떤 성도는 자신이 통나무 인줄 알았는데 얼마나 간절히 사모하고 준비하며 참석하였던지 너무 큰 은혜를 받고 그열기가 지금까지도 식을줄 모르고 유지되고 있습니다.
또 어떤 성도는 성령의 불을 얼마나 강하게 받았던지 목주위가 좁쌀처럼 빨갛게 불꽃이 생겼고,
또 어떤 성도는 손목에 불에 데인것처럼 자국이 나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받은 은혜를 간증 할려면 너무 많습니다.
3) 집회를 할수록 시간이 더 늘어나 마지막날밤은 저녁7:30부터 시작해서 그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집회를 하였습니다.
저는 이 모습을 보면서 이런 집회가 초대교회의 모습과 같은 집회이며, 우리나라 초창기에 복음이 들어와 하였던 집회와 같지 않았을까 생각 해 보았습니다.
너무 길어진것 같네요. 또 다음에 간증을 올릴게요.
너무나 좋으신 우리 주님께 감사 드립니다. 그리고 이 목사님을 비롯하여 수고하신 모든분들께도 감사 드립니다.
첫댓글 저희교회에서도 마지막날을 다음날 새벽5시에 끝났는데 열린문교회도 그랬군요. ㅎㅎ 앞으로 이장환목사님 집회는 금요일새벽5시에 마치는것으로 광고를 해야할것 같아요. ㅎㅎ간증을 읽으면서 그열기가 느껴집니다. 열리문교회위에 좋은일들이 더 많이 나타나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