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충청지부 새해 인사회 결과 보고
2013년 충청지부 새해 인사회가 1월 27일(일) 12시에 대전시 둔산동에 있는 뻘락 식당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모임에는 충청 지역 각 우취 단체 회원과 지역 우취인 및 충청지방우정청 관계자 등 모두 17명이 참석하였다. (충청우표회 4명, 청주우표회 3명, 온양우취회 2명, 금산우취회 2명 관광인동호회 1명, 편지쓰기 위원회 3명, 충청지방우정청 2명 등) 기상 악화(당일 아침에 눈이 와서 길이 미끄러움)와 다른 일정과의 겹침 등으로 당초 약속한 몇몇 동호인들이 아쉽게도 참석하지 못했다.

상호 인사를 시작으로 진행된 충청지부의 새해 인사회는 지부장 인사, 전임 박희우 지부장의 덕담, 참석자 소개에 이어 충청지방우정청 우편영업국 이종배 계장의 ‘우체국’(우리의 체력이 국력) 구호에 맞춘 건배 제의로 이어졌다.
올해의 충청우표전시회는 5월경에 신축 이전하는 충주우체국에서 열릴 예정으로 특히 올해는 어린이전이 따로 열리지 않는 관계로 어린이 작품과 같이 진행된다고 하는 충청지방우정청 우편영업과 이재완 주사의 설명과 많은 작품을 출품하여 충청지부의 위상을 높여보자는 지부장의 당부가 있었다.
최근 정년 퇴임을 앞두고 아산우체국장으로 부임한 정순영 국장은 충무공 이순신 장군과 우표전시회에 관심이 많은 분이어서 올해의 아산우표전시회가 기대된다는 김재명 온양우취회장의 설명도 있었다.
올해 발행될 우표 이야기와 동호인들의 동정을 화제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이야기 꽃을 피웠으며 한정된 시간 관계로 아쉬웠지만 자리를 마련해 준 청 관계자들께 감사의 박수와 기념사진 촬영을 끝으로 청에서 마련해 준 푸짐한 선물을 안고 다음 모임을 기약했다.

첫댓글 박희우 지부장님, 김재명 온양우취회장님의 얼굴을 보니, 30년전 한창 열정적으로 활동했던 추억이 떠오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 하십시요 ^^
모두 안녕들하시죠 이렇게 뵙게되니 반갑네요
좋은 소식 주셔서 고맙습니다.
지부장님이 가장 젋으십니다^^ 올 한해도 건강하세요^^
충청지부 발전을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