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성 빈첸시오 아 바오로회는 프레드릭 오자남과 그의 동료들이 1833년에 설립한 평신도들로 이루어진 국제 가톨릭 단체이다. 성 빈첸시오 아 바오로를 주보 성인으로 하며, 그의 사상과 업적에서 영감을 이끌어 내고, 정의와 사랑의 정신으로 회원들이 직접 나서서 고통받는 사람들을 돕고자 노력한다.
2) 빈첸시오회는 창립자의 정신에 충실하여, 끊임없이 쇄신하고 또 변화하는 세상 환경에 적응하려고 노력한다.
3) 본회는 가톨릭이라는 뜻에 맞게, 이웃을 사랑하고 섬김으로써 신앙을 실천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열려있다. 일부 국가에서는, 상황에 따라서, 다른 그리스도교 신자나 다른 종교를 믿는 사람들도 빈첸시오회의 원칙을 받아들인다면 회원이 될 수 있다.
4) 어떠한 자선 활동도 빈첸시오회와 무관하지 않다. 직접 방문을 통하여 다른이들의 고통을 덜어 주고 인간의 존엄성과 고결함을 증진시키는 모든 종류의 도움이 빈첸시오회의 활동에 포함된다. 빈첸시오회는 어려움을 덜어 줄 뿐만 아니라, 그 어려움의 원인이 된ㄴ 상황을 찾아서 바로잡고자 노력한다. 빈첸시오회는 종교, 견해, 인종, 신분이나 사회계급과 관계없이 모든 이에게 봉사한다.
5) 빈첸시오회의 회원들은 가나나과 나눔의 정신으로 일치되어 있다. 회원들은 세계 어느 곳에서나 그들이 도와주는 사람들과 하나가 되고 한 가족을 이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