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은, 두 번째 싱글 [너를 만나]
아름다워서 더욱 애절한 감성 발라드
유튜버이자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별은이 두 번째 싱글 리메이크곡 [너를 만나]를 발매하며 애절한 감성 발라더로 돌아온다.
데뷔 싱글 [꼭]에서 사랑에 빠진 귀여운 소녀의 모습을 보여줬던 별은이 이번 리메이크곡 [너를 만나]를 통해 연인과의 이별 이후 아름다웠던 사랑을 추억으로 남겨야 하는 이별의 슬픔과 고마움을 노래한다.
유튜브를 통해 리메이크곡을 정하는 투표를 했던 별은은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너를 만나]를 부르면서 팬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노래에 녹여내어 불렀다. 팬들이 원하는 보컬을 표현하는 동시에 아쉬웠던 부분들을 보완해가며 자신만의 스타일로 [너를 만나]를 완성했다.
2019년 발매한 젬스톤의 [너를 만나]는 김범수 ‘슬픔활용법’, 크러쉬 ‘Beautiful’ 등의 히트 작곡가 황찬희와 박효신의 ‘좋은 사람', 김범수의 ‘끝사랑', ‘보고싶다' 등을 쓴 윤사라 작사가 등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 참여한 곡으로 정통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준다.
이번 리메이크 곡 [너를 만나]의 편곡은 원곡의 휘몰아치는 감정선을 내밀한 슬픔으로 표현하는데 집중했다. 후반부 전조를 통한 극적인 연출과 수려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은 사운드에 별은의 청아한 목소리와 섬세하고 풍부한 감성이 더해져 아름다워서 더욱 애절한 발라드로 재탄생했다.
[Credit]
Composed by 황찬희
Lyrics by 윤사라
Arranged by Sweet Pumpkin
Keyboards Sweet Pumpkin
Guitars 이태욱
Bass Sweet Pumpkin
Strings Sweet Pumpkin
MIDI Programmig Sweet Pumpkin
Recorded by Heaven Studio, 둡둡스튜디오
Mixed by 조준성 @ W sound
Master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
별자리들 각종 음원사이트 하트&댓글 필수 입니다~